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켓몬스터 스칼렛 바이올렛 확장팩 DLC 제로의 비보 정보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3. 8. 9. 21:54

본문

반응형

포켓몬스터 스칼렛 바이올렛 확장팩 DLC 제로의 비보 정보

2023년 8월 9일 공개한 닌텐도 포켓몬 다이렉트에서 공개한 내용

닌텐도 스위치 독점작 포켓몬 스칼렉 바이올렛의 확장팩 제로의 비보.

전편과 후편으로 나눠서 발매하게됨.

 

포켓몬스터 SV 신규 이벤트와 확장팩 최신 소식

포켓몬스터 스칼렛/바이올렛 관련 최신 소식도 전해졌다. 먼저 오리지널 웹 애니메이션 '방과 후의 숨결'이 오는 9월 6일 포켓몬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방과 후의 숨결은 아카데미에 다니는 학생들의 성장을 그린 오리지널 스토리의 청춘 군상극이다.

 

게임에선 오는 9월 1일부터 'Get Mew & Mewtwo!! 나만의 뮤로 최강의 뮤츠에게 도전하라!' 캠페인이 개최될 예정이다. 환상의 포켓몬 '뮤'와 전설의 포켓몬 '뮤츠'가 팔데아지방에 등장하는 것이다. 먼저 이상한 소포에서 암호(GETY0URMEW)를 입력하면 뮤를 동료로 만들 수 있다. 뮤는 테라스탈 타입과 성격, 배우고 있는 일부 기술이 받는 사람마다 다르게 설정돼 있다. 뮤츠는 이벤트 테라 레이드배틀에서 등장하며 배틀에서 승리하면 최강의 뮤츠를 획득할 수 있다. 뮤와 함께 뮤츠에게 도전하면 특별한 이벤트가 일어나기도 한다.

 

https://youtu.be/uaklPzlTT6E

[공식]오리지널 애니메이션 「방과후의 숨결」 티저 예고|「포켓몬스터스칼렛・바이올렛」

 

https://youtu.be/AggLkXL0um4

[공식]Get Mew & Mewtwo!! 나만의 뮤로 「최강의 뮤츠」에게 도전하라!|「포켓몬스터스칼렛・바이올렛」

 

 

마지막으로 유료 추가 콘텐츠 '포켓몬스터 스칼렛/바이올렛 제로의 비보' 소식이다. 북신의 고장에서 전해 내려오는 옛날 이야기, 블루베리 아카데미에서 기다리고 있는 트레이너들과의 배틀, 그리고 '제로의 비보'의 정체는? 팔데아지방 바깥으로 확장된 무대에서 새로운 모험이 시작된다.

 

https://youtu.be/fASiyVG0qu8

[공식]「포켓몬스터스칼렛・바이올렛 제로의 비보」 3rd Trailer

Nintendo Switch 소프트웨어 「포켓몬스터스칼렛」「포켓몬스터바이올렛」의 유료 추가 콘텐츠 「제로의 비보」 발매 중!

「전편: 벽록의 가면」, 2023년 9월 13일 배포 결정!

「후편: 남청의 원반」은 2023년 겨울 이후 배포 예정!

「북신의 고장」과 「블루베리 아카데미」라는 완전히 새로운 모험의 무대에서
어떤 이야기와 만남이 기다리고 있을까요?
그리고, 제로의 비보의 정체는 과연...?

팔데아지방을 벗어나, 새롭게 펼쳐지는 모험을 기대해 주세요!

 

 

제로의 비보 <전편: 벽록의 가면>에서는 블루베리 아카데미의 교사 브라이어의 인솔 아래 매년 다른 학교와 공동으로 개최되는 자연 학교에 참가하는 스토리가 펼쳐진다. 중심에 커다란 산이 우뚝 솟은 '북신의 고장'에는 팔데아지방과는 다른 포켓몬들이 다수 서식하고 있으며, 블루베리 아카데미의 학생인 남매 '시유'와 '카지', 카메라를 좋아하는 나그네 '세류' 등 새로운 인물이 등장하는 등 색다른 이야기를 즐겨볼 수 있다. 넓어진 앵글과 새로운 포즈를 지원하는 로토무셀카봉을 받아 새로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것은 덤이다.

 

제로의 비보 <후편: 남청의 원반>은 아카데미의 자매결연 학교인 블루베리 아카데미 교장 '시아노'의 지명을 받은 플레이어가 교환 유학을 떠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다.

이갸기의 무대가 되는 곳은 '블루베리 아카데미'. 최근 신설된 학교로, 시설의 대부분 바닷속에 있다. 교내에 있는 '테라리움 돔'에는 아열대, 트리피컬, 암석, 혹한 등 다양한 콘셉트의 인공 에리어가 위치해 있어 다양한 포켓몬을 만나볼 수 있다. 또 학생 간 배틀 실력을 가리는 랭크 제도, '블루베리그'를 경험하며 새로운 사천왕과의 배틀도 준비돼 있다. 이밖에도 블루베리 아카데이에서 머물게 되는 부실의 디자인을 임의로 바꾸거나, 새로운 몬스터볼 투구 폼을 배울 수 있는 등 플레이의 폭을 더욱 넓힐 수 있다.

제로의 비보는 전편: 벽록의 가면이 오는 9월 13일 배포되며, 남청의 원반은 올해 겨울 이후 배포 예정에 있다. 희망소비자가격은 각 3만 4,800 원이다.

 

「포켓몬스터스칼렛・바이올렛」 오리지널 WEB 애니메이션 「방과후의 숨결」 공개 결정!
2023년 9월 6일(수)부터 총 4화를 공개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