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플스5 23년 연말 대작 게임 콜오브듀티 모던워페어3 사전예약 정보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3. 8. 24. 19:00

본문

반응형

플스5 23년 연말 대작 게임 콜오브듀티 모던워페어3 사전예약 정보

마소 게이밍 브랜드 엑스박스에서 액티비전블리자드를 통쨰로 인수한다고해서

소니 플스5 콘솔에 콜옵이 나오느니마느니 엄청 싸우더니

어쨌거나 이번 콜옵모던워페어3 리메이크 버전은 잘 나오는 모양새 ㅎ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I 2023, 11월 3일 출시

모던 워페어 III의 모든 기능 정보와 PlayStation에서만 만날 수 있는 플레이 및 예약 주문 혜택을 확인하세요.
2023년08월22일

플스5 23년 연말 대작 게임 콜오브듀티 모던워페어3 사전예약 정보

 

 

안녕하세요, PlayStation 플레이어 여러분! 11월 3일(금)에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I가 출시됩니다.

캠페인: 궁극의 위협과 맞선 싸움에서 살아남으세요

기록적인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의 후속작에서 프라이스 대위와 태스크포스 141이 궁국의 위협에 맞섭니다. 세계 곳곳으로 영향력을 확장하고 있는 극단적 국수주의자 블라디미르 마카로프를 상대로 휘말린 전례 없는 싸움에서 승리하세요.

전투란 곧 선택의 연속입니다. 시그니처인 시네마틱 캠페인 임무에 더해 플레이어에게 전례 없는 선택권을 제공하는 개방형 전투 임무에 참여해 보세요.

개방형 전투 임무

자신만의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적과 교전 하세요. 적에게 천천히 다가가고 싶다면 야간 시야 고글과 소음기 장착 무기를 통해 은밀하게 접근하고, 돌격이 취향이라면 온몸에 장갑판을 두르고 정면으로 돌파하세요. 작전 지역을 돌아다니며 상황에 따른 유연한 플레이 스타일로 접근해 적을 처치할 수 있습니다. 개방형 전투 임무가 여러분의 자유로운 플레이 방식을 지원합니다.

멀티플레이어

묵은 원한을 청산하고 새로운 원한을 갚을 시간입니다. 많은 사랑을 받은 콜 오브 듀티가 20주년을 기념하여 모던 워페어 III 2023에서 역대 최고의 모던 워페어 멀티 플레이어 맵 구성을 선보입니다.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 (2009)에서 가져온 16개의 맵이 지금의 시대에 걸맞게 바뀌었으며, 출시 직후 라이브 시즌에 12개가 넘는 완전히 새로운 핵심 6v6 맵이 출시됩니다.

아프가니스탄. 탈선. 저택. 파벨라. 카라치. 하이라이즈. 침략. 채석장. 런다운. 러스트. 폐기장. 스키드로우. 지하 기지. 터미널. 지하도. 황무지. 출시 당일 모두 공개 될 예정입니다.

스릴 넘치는 컷스로트(3:3:3 경쟁)와 같은 새로운 모드와 함께 여러분이 좋아하는 여러 요소, 다양한 혁신적인 게임플레이 특징들을 포함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게임 모드입니다.

 

지상전 및 전쟁 모드의 귀환

혁신적인 플레이를 펼칠 수 있는 새로운 지상전 맵과 2017년 Call of Duty: WWII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전설적인 전쟁 모드가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되어 모던 워페어 III에 함께 출시됩니다. 새롭게 추가되는 3개의 대규모 배틀 맵을 누비며 전쟁에 참여하세요.

 

택티컬 자세

지향 사격과 조준 사격의 완벽한 중간점을 선보이는 새로운 택티컬 자세로 무기 성능을 최대한 끌어올려 전투를 승리로 이끄세요. 택티컬 자세에서 기대할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 조준 사격 중 빠르게 택티컬 자세로 전환하고 해제할 수 있습니다.
  • 택티컬 자세는 정확도를 희생하는 대신 기동성과 핸들링을 향상 시킵니다.
  • 슬라이딩하는 중 사격 시 택티컬 자세로 발사합니다.
  • 공격적인 근접 전투 상황에서 사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진화하는 로드아웃

모던 워페어 III를 통해 Create-a-Class에 새로운 수준의 커스터마이징을 제공합니다. 최신 군사 헬멧, 장갑, 전술 조끼, 부츠 등과 같은 최첨단 군사 장비를 기반으로 로드아웃을 구축할 준비를 하세요.

 

무기 보관함 호환

모던 워페어II의 방대한 양의 콘텐츠 및 무기 진행 상황이 모던 워페어 III으로 이어 집니다. 현재 모던 워페어 II 무기 보관함에 보유한 모든 멀티플레이어 무기와 모던 워페어 III에서 만나볼 수 있는 모든 신규 무기를 출시 당일부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좀비: 완전히 새로워진 오픈 월드

시리즈 사상 최초로 다른 분대와 팀을 이루어 거대한 언데드 무리에 맞서 싸우고 생존하세요. 모던 워페어 좀비는 모던 워페어 세계관을 배경으로 하는 비현실적 다크 에테르 좀비 이야기를 다룹니다. 점점 어려워 지는 임무와 좀비의 핵심적인 특징을 경험하고, 수많은 비밀을 밝혀내세요. 콜 오브 듀티 역사상 가장 거대한 적들이 등장하는 오픈 월드 PvE 탈출 생존 경험을 즐겨보세요.

 

지금 PlayStation Store에서 바로 예약 주문하세요!

지금 PlayStation Store에서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I을 예약 주문하고, 다양한 번들과 예약 주문 시 받을 수 있는 다양한 보상에 관한 정보를 받아보세요.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I – 볼트 에디션

볼트 에디션은 모던 워페어 III에 뛰어들려는 PlayStation 팬을 위한 최고의 옵션입니다. 136,400원 또는 이에 상승하는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본 게임의 PlayStation 4 및 PlayStation 5 버전과 함께 다음 요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캠페인 사전 참여(예약 주문 혜택)
  • 오픈 베타 사전 참여(사전 예약 혜택)
  • 소프 오퍼레이터 팩(사전 예약 혜택)
  • 네메시스 오퍼레이터 팩
  • 무기 보관함 2개
  • 블랙셀(시즌1)에는 배틀 패스, 1,100 CP 보너스가 포함된 블랙셀 섹터, 50 배틀 토큰 티어 스킵 등이 포함됩니다

네메시스 오퍼레이터 (볼트 에디션 혜택)

볼트 에디션을 예약 구매하고 1일차에 4명의 유명한 멀티플레이어 오퍼레이터인 프라이스 대위, 고스트, 워든, 마카로프를 획득하세요. 각 오퍼레이터는 자신의 진영을 테마로 한 애니메이션 의상을 입고 있습니다. 볼트 에디션을 예약 구매한 플레이어는 모던 워페어 III 2023 오픈 베타 기간 동안 4개의 네메시스 오퍼레이터 스킨 중 하나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기 보관함 2개*(볼트 에디션 혜택)

볼트 에디션에는 두 개의 놀라운 페이트 무기 보관함을 포함합니다. 오픈 베타 기간 동안 테스트할 수 있는 각 페이트 무기 보관함은 변형된 모던 워페어 III 무기로, 모든 관련 부착물을 포함해 각 무기마다 고유한 외형 속성을 유지합니다. 이를 통해 사용 중인 보관함에 따라 모든 부착물을 코니 그룹의 시그니처 색상으로 커스터마이징하여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즌 01: 블랙셀 혜택**

볼트 에디션을 예약 구매하면 배틀 패스, CP가 포함된 블랙셀 섹터, 배틀 토큰 티어 스킵 등이 포함된 모던 워페어 III 2023 시즌 01 블랙셀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특별한 콘텐츠 드롭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MWIII 시즌 배틀 패스와 블랙셀의 티어 스킵 25개 및 최대 1,400 COD 포인트 해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볼트 에디션 구매 시 추가 30티어 스킵.배틀 패스 맵 내 블랙셀 섹터와 다양한 독점 콘텐츠, 인접한 배틀 패스 섹터의 즉시 해제.
  • 블랙셀 전용 배틀 패스 콘텐츠: 블랙셀 대체 오퍼레이터 스킨, 무기 도안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기능 무기, 도안, 오퍼레이터 스킨, 휘장, 스킨, 스티커 및 기타 모던 워페어 III 관련 콘텐츠 등 100개 이상의 보상을 이용할 수 있는 전체 배틀 패스도 포함됩니다.

 

모던 워페어 III: 세대 호환 에디션

모던 워페어 III의 세대 호환 에디션은 84,500원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다음 사전 주문 혜택이 포함 됩니다.

  • 캠페인 사전 참여(사전 예약 혜택)
  • 오픈 베타 사전 참여(사전 예약 혜택)
  • 소프 오퍼레이터 팩(사전 예약 혜택)

세대 호환 번들 유연성: PlayStation Store를 통해 세대 호환 디지털 에디션 또는 볼트 에디션을 예약 주문하면 PlayStation 5 및 PlayStation 4으로 모던 워페어 III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소프 오퍼레이터 ***

모던 워페어 III의 디지털 에디션을 통해 소프 오퍼레이터 팩을 즉시 잠금 해제하세요.

  • ‘마스크를 쓴 소프’ 스킨, ‘마스크를 벗은 소프’ 스킨 및 ‘섀도우 시즈’ 무기 청사진을 즉시 획득하세요.
  • 소프 오퍼레이터 팩은 모던 워페어 II 및 콜 오브 듀티: 워존에서 즉시 사용할 수 있으며, 출시 시 모던 워페어 III에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캠페인 사전 참여****

모던 워페어 III을 디지털 예약 주문한 분들은 게임 출시 최대 1주 전에 캠페인 얼리 액세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오픈 베타 얼리 액세스*****

모든 디지털 버전 및 실물 버전을 포함해 게임의 어떤 에디션을 사전 예약했는지와 관계 없이, 모든 PlayStation 플레이어는 게임의 오픈 베타에 사전 참여할 수 있습니다. 맵, 모드, 무기, 기타 기능과 깜짝 놀랄 콘텐츠를 포함하여 게임의 멀티플레이어와 관련한 사항을 먼저 만나보세요.

지금 PlayStation Store를 통해 예약 주문하세요!

 

(*) ** 무기 보관함 디자인은 출시 시점의 무기 보관함 콘텐츠에만 한정됩니다.

(**) 블랙셀, 배틀 패스와 티어 스킵, 또는 동급의 상품은 시즌 01 배틀 패스 또는 동급의 시스템이 게임에 출시된  모던 워페어 III에서 이용할  있습니다. 블랙셀  배틀 패스 교환은 모던 워페어 III 배틀 패스 또는 동급의 시스템에서  시즌에만 적용됩니다.

(***)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 / 콜 오브 듀티: 워존은 소프 오퍼레이터 팩을 사용해야 합니다. 별도 판매/다운로드입니다.

(****) 이용 시작 예정일 기준으로 1주일입니다. 실제 플레이 시간은 서버 다운 가능성과 해당 시간대 차이에 의해 달라질  있습니다.

(*****) MP 베타의 실제 이용 가능한 플랫폼과 출시 일정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www.callofduty.com/beta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오픈 베타 최소 기간은 2일입니다. 기간 한정으로, 얼리 액세스 베타 코드가 지속되는 한 참여 소매점에서 진행됩니다.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구독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