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게임보다 시계가 본체라는 스타필드 한정판 에디션 정보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3. 9. 7. 18:52

본문

반응형

게임보다 시계가 본체라는 스타필드 한정판 에디션 정보

 

와 루리웹 커뮤니티 유저라는데

스타필드 한정판 시계 이쁜듯 ㅋㅋㅋ

 

스타필드 시계주는 한정판 콘스텔레이션 에디션 구성 정보

시계 케이스는 실제 아폴로 계획에서 월석을 담아왔던 컨테이너를 레퍼런스했으며 잠금 장치도 똑같이 구현했다.

콘스텔레이션 에디션은 현재 한국에서 판매가 이루어지지 않는 것으로 보였기 때문에, 해외 직구의 방식으로 구매해야 했으나, 이후 H2 인터렉티브를 통해 한국 발매가 확정되었다. 

가격은 무려 35만 9000원이지만 그래도 환율을 고려하면 해외직구보다 훨씬 싸다. 판매는 2023년 8월 23일 오후 4시에 시작되었고 빠른 시간내 품절되었다.

 

스타필드 콘스텔레이션 에디션

가격 299.99달러

구성품
1. 게임 본편
2. Shattered Space Story 확장팩 (출시 예정)
3. 5일 얼리 액세스
4. 콘스텔레이션 스킨 팩
5. 스타필드 디지털 아트 북
6. 스타필드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7. 스틸북 디스플레이 케이스
8. 콘스텔레이션 패치
9. 레이저로 각인된 게임 코드가 있는 크레딧 스틱
10. 스타필드 크로노마크 시계 및 케이스

스타필드 시계주는 한정판 콘스텔레이션 에디션 구성 정보


루리웹 유저의 스타필드 PC판 콘스텔레이션 한정판 언박싱 사진 모음

 


오늘 오후 2시에 배송왔습니다.
오른쪽 끄트머리가 조금 찢어지긴했지만 괜찮습니다.



슬리브 제거




스틸북이 반겨줍니다.




어두운 파란색이 꽤 이쁩니다.




열면 본편 스팀 코드가 인각되어 있는 크레딧이 나옵니다.\

쇠로 되어있어서 되게 묵직합니다.





오전에 엑박으로 미리 게임하면서 알게 됬는데 실제 게임에서 사용되는 재화 모델을 가져온거더군요.





앞면에는 한정판 번호, 뒷면에는 스팀 코드가 각인되어있습니다.
저는 57883번이네요.






이제 스마트워치 개봉!
굉장히 무겁고 튼튼한 느낌입니다.






옆면





뒷면.
스마트워치에 대한 각종 인증마크들이 기재되어있습니다.





케이스도 묵직한데 힌지도 꽤 뻑뻑해서 고급스런 느낌 확 듭니다.
돌려서 열때도 느낌 아주 좋네요.


패치 뒤에는 설명서와 충전기가 있습니다.
충전기가 5핀인건 조금 아쉽네요. C타입이였으면 더 좋았을텐데.




충전기를 꼽아야지만 워치가 켜집니다.
생각보다 배터리가 많이 안들어있네요.




켜진 모습
핸드폰에 스타필드 워치앱 깔고 블루투스 동기화 하면 자동으로 날짜 잡아줍니다.





착용샷





달 위상 확인이 가능합니다.
어제 블루문이었다보니 오늘은 조금 가려졌네요.






왼쪽에 버튼 두개로 달 위상 확인하고 싶은 날짜를 앞뒤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9월 10일은 초승달이네요.






처음 살때는 괜히 비싼거 산거 아닌가 싶었지만
오픈해서 보니 만족감이 너무 좋네요.
일단 엑박으로 열심히 즐기고 한글 패치 나오면 또 이번 콘스텔레이션 에디션으로 구매한 스팀판으로 달려야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