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붕괴 스타레일 플스5 콘솔판 23년 10월 11일 출시 확정 정보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3. 9. 15. 21:44

본문

반응형

붕괴 스타레일 플스5 콘솔판 23년 10월 11일 출시 확정 정보

2023년 09월 15일 소니 플스5 신작 게임 쇼케이스 스트리밍 방송인 스테이트 오브 플레이를 진행했음.

그 소오플2023.09에서 공개된 붕괴스타레일 플스5 콘솔판 출시 및 발매일 정보.

이외에도 파이널판타지7 리버스, 마블 스파이더맨2,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 확장팩 등이 공개됐음 ㅋ

10월 11일 붕괴: 스타레일 출시 예정— 신규 스토리 및 전투 세부 정보 공개

PS5에서 한정판 번들을 예약주문하고 보상도 획득하세요!

2023년09월15일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희가 최근에 개발한 판타지 RPG 붕괴: 스타레일에 대한 짜릿한 소식을 전하게 되어 기쁨을 감출 수 없습니다. 여러분의 변함 없는 성원과 저희 개발팀의 부단한 노력 덕분에 10월 11일 붕괴: 스타레일이 발매됩니다.

환상적인 미지의 세계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별이 빛나는 밤하늘을 올려다보며 이 세상 너머에는 무엇이 있을지 상상해 보신 적 있나요? 아니면 짜릿한 여행을 떠나기 위해 역에서 열차를 기다리는 순간을 머릿속으로 그려본 적 있나요? 붕괴: 스타레일에서 열차에 탑승하면 반짝이는 별 사이를 지나며 숨 막히게 아름답고 다양한 세상을 볼 수 있습니다. 미래적인 우주 정거장부터 눈으로 뒤덮인 황량한 지역, 방대한 우주 공간을 여행하는 거대한 우주선까지 만날 수 있는 세상이죠.

붕괴: 스타레일에서 여러분은 주인공이 되어 은하열차에 탑승해 우주를 누비는 대장정을 시작하게 됩니다. 개척자의 의무를 받아들인 여러분은 우주의 끝자락을 탐사하며 고대 전설에 대한 가려진 진실을 파헤치고 다양한 세상에서 탐험과 전투에 참여해야 합니다. 우주를 여행하며 곤경에 처한 이에게 도움의 손길을 내밀고 든든한 동료를 만드세요. 한편, 저희는 여러분이 외우주를 탐사하든, 눈 덮인 지형을 여행하든, 심지어 도로 옆에 있는 쓰레기통을 뒤지든 상관없이 몰입감 있는 게임 경험을 제공하고자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개척자 여러분, 저희와 함께 별들을 여행하고 끝없는 우주를 탐험하세요.

붕괴 스타레일 플스5 콘솔판 23년 10월 11일 출시 확정 정보


끝없는 탐험과 다양한 동료

모든 모험의 핵심은 탐험입니다. 여러분은 미지의 영역을 탐험하며 독특한 문화를 경험하고, 믿음직한 동료와 만나고, 매혹적인 지형을 발견할 많은 기회를 얻을 것입니다.

여러분의 모험이 시작되는 장소는 다양한 첨단 장비로 가득하고 미래적인 우주정거장 헤르타입니다. 이 정거장의 주인은 지니어스 클럽의 일원인 헤르타이며 정거장의 원래 목적은 기물이라고 하는 온갖 근사한 물건을 수집하는 것이었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정거장은 헤르타의 추종자들이 운영하는 과학 연구 허브가 되었습니다. 여러분은 이곳에서 카프카와 마주칩니다. 반물질 군단이 혼돈을 불러오자 스텔라론을 주입해 여러분을 깨운 아름다운 여인이죠. 카프카는 우주를 떠도는 스텔라론 헌터입니다. 그녀는 흥미롭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지만 쉽게 볼 상대는 절대 아닙니다. 그녀가 스텔라론 헌터 집단에서 잘나가는 인물이며, 안 좋은 이유로 여러 집단의 주목을 받고 있다는 것 외에는 알려진 게 없습니다.

 

여행이 시작되면 여러분과 승무원은 눈으로 덮인 표면 아래 비밀과 위험이 도사리는 얼음 행성 야릴로 VI로 향합니다. 영원한 한파가 이 행성을 덮쳤을 때 거의 모든 생물이 멸종했지만, 혹독한 빙하 지대에 인류의 마지막 도시이자 거점인 벨로보그가 꿋꿋하게 버티고 있습니다. 벨로보그는 상층 구역과 하층 구역으로 나뉩니다. 상층 구역은 추위를 몰아내기 위해 거리에 설치된 히터 덕분에 생명과 평화가 가득합니다. 반면 하층 구역은 곳곳에 폐허가 존재하는 황량한 지역입니다. 여러분은 야릴로 VI를 탐험하며 독특한 성격을 가진 인물들과 만나게 되며, 이들은 여러분의 동료가 될 수 있습니다. 브로냐는 그런 캐릭터 중 한 명입니다. 벨로보그의 차기 수호자인 브로냐는 어머니로부터 도시의 문명을 유지하려면 하층 구역 사람들의 생활을 희생해야 한다고 배웠습니다. 하지만 그녀는 이런 생각에 회의적입니다. 브로냐는 느닷없이 여러분의 그룹에 들어와 하층 구역에 다다릅니다. 앞으로 어떤 변화가 일어날까요? 게임에 들어가 직접 알아보세요.

벨로보그를 떠난 여러분은 선주연맹 함선의 기함 중 하나인 나부로 향하게 됩니다. 선주 나부는 실크펑크 함선으로, 삼대 주요 장수족인 비디아다라족, 여우족, 선주족이 거주합니다. 각 종족은 연맹의 보안에 기여하는 고유한 능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선주 나부가 스텔라론 위기를 겪는 와중에 처음으로 함선에 발을 내딛게 됩니다. 경원의 지도에 따라 위기가 잠시 멈추었지만, 어둠의 물결 아래에서 더 큰 위협이 서서히 부상하고 있습니다. 자질구레한 일상 문제를 꼼꼼히 챙기고 예기치 않은 문제가 생기지 않게끔 관리하는 것으로 유명한 경원은 할 일이 너무 많아 매사에 관심이 없고 무기력해 보여서 ‘감긴 눈 장군’이라는 별명을 얻었습니다. 하지만 긴급 상황이 발생하면 경원은 순식간에 단호한 지도자로 변해 열정적이고 적극적인 면모를 보여줍니다.

지금까지 공유한 정보는 앞으로 공개될 콘텐츠의 극히 일부분이며, 은하계를 누비는 이 여정은 이제 막 시작되었을 뿐입니다. 훨씬 많은 것을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역사를 다시 쓸 개척자 여러분의 여정이 기대됩니다.


전투의 기초

이 게임은 우주 배경 판타지 RPG이므로 스토리라인을 탐구하고, 파헤치고, 몰입하기를 추천합니다. 하지만 지도 곳곳에 배치된 상호작용 가능한 이스터 에그를 열심히 찾다 보면 강력한 적과 마주칠 수 있습니다. 반드시 활발하게 탐험해야만 전투가 발생하는 건 아니지만, 다양한 곳에 적이 존재하고 그들은 여러분을 발견하는 즉시 공격하니 조심하세요!

게임을 진행하다 턴제 전투에 들어가면 양측이 번갈아가며 행동합니다. 여러분의 임무는 동료의 기본 공격, 스킬, 궁극기 및 자동으로 활성화되는 재능을 능숙하게 활용해 적을 상대하는 것입니다. 전투에 돌입하기 전에 적절한 운명의 길을 걷는 동료를 선택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지식의 길을 걷는 캐릭터의 장점은 넓은 범위 피해이므로 이들의 능력을 전략적으로 사용하면 전세를 뒤집는 열쇠가 될 수 있습니다. 앞서 언급한 경원이 지식의 길을 걷는 캐릭터의 좋은 예입니다. 경원의 스킬과 궁극기를 잘 활용하면 여러 상대에게 동시에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홀로 공격하는 것만으로는 승리하기 어렵습니다. 따라서 지원 캐릭터가 중요하며, 그중에서도 게파드는 눈에 띄는 지원 캐릭터입니다. 보존의 길을 걷는 게파드는 아군에게 오는 공격을 빗나가게 하고, 보호막을 생성하고, 팀 전체에 강력한 방어력을 제공합니다.

개척자 여러분의 모험을 시작되면 운명의 길과 에이언즈에 대한 심오한 비밀이 서서히 밝혀지게 됩니다.


 

개척자를 위한 한정판 번들을 예약주문하세요

 

붕괴: 스타레일의 PlayStation 5 출시를 준비하며 여러분의 시작을 유의미한 방식으로 여정을 도울 수 있는 특별한 예약주문 번들을 만들었습니다. 10월 11일 전에 예약주문을 완료하여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저희는 폼폼 차장과 함께 여러분이 은하열차에 오를 날을 두 팔 벌려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