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플스5 구독형 게임카탈로그 23년 10월 신작 추가 라인업 업데이트

게임 정보/게임 세일

by 뱀선생게임 2023. 9. 24. 07:12

본문

반응형

플스5 구독형 게임카탈로그 23년 10월 신작 추가 라인업 업데이트

게임계의 넷플릭스를 하겠다며 엄청난 투자로 게임계에도 구독형 서비스를 탄생시킨 마이크로소프트의 게임패스.

그리고 소니도 트랜드를 따라가며 월정액 구독형 서비스를 만든 게임카탈로그 멤버쉽.

넷플릭스 신작 추가 업데이트처럼 게임타칼로그도 매달 새로운 작품이 라인업에 추가되고 있습니다. 

이번달엔 뭔가 일본 게임쪽이 많이 들어오는것 같음.

니어오토마타 프리퀄 니어 리플리칸트.

스타오션, 오딘스피어, 13방위기병, 그리고 2K게임즈의 문명6 콘솔 한글판이 들어왔음 ㅎㅎㅎ

문명6는 꼭 해봐야겠네요~

1. 플스5 구독형 서비스인 게임카탈로그란?

플스5 게임카탈로그 서비스는 플스5 구독 서비스인 플스 플러스 프리미엄의 일부로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이 서비스는 플스4 및 플스5 게임을 구독료에 포함하여 자유롭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입니다.

플스5 게임카탈로그 서비스는 2023년 6월 13일 출시되었으며, 현재 약 700여 개의 게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중에는 플스4 및 플스5 독점 게임, 인기 멀티플레이어 게임, 인디 게임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플스5 게임카탈로그 서비스는 플스 플러스 프리미엄 구독료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플스 플러스 프리미엄 구독료는 월 12,900원, 연 119,000원입니다.

플스5 게임카탈로그 서비스의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 플스4 및 플스5 게임을 자유롭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 플스4 및 플스5 독점 게임을 포함한 다양한 게임을 제공합니다.
* 인기 멀티플레이어 게임을 포함하여 온라인 멀티플레이어를 즐길 수 있습니다.

플스5 게임카탈로그 서비스는 플스5 구독 서비스의 핵심 요소 중 하나입니다. 플스5 구독을 고려하고 있다면 플스5 게임카탈로그 서비스도 함께 고려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플스5 게임카탈로그 서비스의 주요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다양한 게임을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습니다.
* 플스4 및 플스5 독점 게임을 포함한 다양한 게임을 제공합니다.
* 인기 멀티플레이어 게임을 포함하여 온라인 멀티플레이어를 즐길 수 있습니다.

플스5 게임카탈로그 서비스의 주요 단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일부 게임은 출시된 지 오래되어 그래픽이나 게임플레이가 최신 게임에 비해 떨어질 수 있습니다.
* 일부 게임은 구독 서비스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플스5 게임카탈로그 서비스는 플스5 구독을 고려하고 있는 사용자에게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게임을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으며, 플스4 및 플스5 독점 게임도 포함되어 있어 충분한 가치를 제공합니다.

 

2. 게임카탈로그 2023년 10월 신작 업데이트 정보

PlayStation Plus 9월 게임 카탈로그: NieR Replicant ver.1.22474487139…, 13기병방위권, 시드 마이어의 문명 VI

STAR OCEAN THE DIVINE FORCE, Odin Sphere Leifthrasir, 언패킹 등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달이 시작되면 PlayStation 게임 카탈로그에 신선한 게임들이 추가됩니다. 모든 타이틀은 9월 19일 화요일부터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함께 살펴볼까요?

플스5 구독형 게임카탈로그 23년 10월 신작 추가 라인업 업데이트

 

NieR Replicant ver.1.22474487139… | PS4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은 명작 NieR: Automata의 독특한 프리퀄입니다. 이 흥미진진한 액션 RPG에서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검술과 강력한 마법으로 끔찍한 적에 맞서 싸우세요. 종말이 찾아온 머나먼 미래에 인류는 기이한 야수와 치명적인 흑문병으로 멸종 위기에 처해 있습니다. 유일한 혈육이자 흑문병에 걸린 여동생 요나를 구하기 위한 오빠의 여정에 함께하세요. 아군이 될 일이 없어 보였던 친구들과 손을 잡고 질병과 괴물에 시달리는 황폐한 세계를 가로지르며 니어의 세계 이면에 감춰진 진실을 밝혀내세요.



13기병방위권 | PS4
Odin Sphere와 Dragons Crown의 제작사인 Vanillaware가 13기병방위권에서 서로 얽히고설킨 13개의 이야기를 아우르는 SF 미스터리 대서사시를 선보입니다. 화려한 아트와 환경이 돋보이는 2D 횡스크롤 어드벤처에서 진실을 밝혀내세요. 그 후에 빠르게 진행되는 톱다운 전투에서 괴수와 전투를 벌이세요. 다양한 메카닉 수트 무기로 기병을 커스텀하고 인류를 지키기 위해 싸우세요.



시드 마이어의 문명 VI | PS4
전설적인 게임 디자이너 시드 마이어의 작품인 문명은 시간의 흐름에 맞설 제국 건설을 시도하는 턴제 전략 게임입니다. 새로운 땅을 탐험하고, 기술을 연구하고, 적을 정복하고, 역사상 가장 유명한 지도자들과 대결하며 세계 최고의 문명을 건설해 보세요.



STAR OCEAN THE DIVINE FORCE | PS4, PS5
Square Enix와 Tri-Ace가 화려한 스토리 중심의 스페이스 오페라, 혁신적인 이동 메커니즘, 빠른 속도의 전투가 특징인 액션으로 가득한 SF RPG를 선보입니다. 본 게임은 시리즈의 여섯 번째 작품이지만, 처음부터 끝까지 스토리 전체가 게임 내에 포함되어 있어 독립된 타이틀이나 다름없습니다. 게임 시작 시 두 명의 주인공 중 한 명을 선택하고 각기 다른 개성과 전투 스타일을 가진 다양한 동료를 모집하세요. 모두 플레이할 수 있으며, 전투 안팎에서 원활하게 캐릭터를 바꿀 수 있습니다.



Odin Sphere Leifthrasir | PS4
왕국들이 권력과 부를 위해 서로 싸우는 이 2D 액션 게임에서 말세의 징후가 보이는 세상인 에리온을 탐험하세요. 신화 속 짐승과 거대한 괴물로 가득한 마법의 에리온 왕국에서 멋지게 핸드 렌더링된 캐릭터들을 조종해 보세요. 챕터마다 독특한 주인공과 해당 캐릭터의 고난을 중심으로 한 다섯 개의 캐릭터 플롯이 얽혀 있습니다. 더 많은 장면, 새로운 몬스터, 업데이트된 전투 시스템으로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리파인 모드를 선택하세요. 또는 클래식 모드를 다시 방문하여 업데이트된 그래픽으로 2007년 버전의 게임을 경험해 보세요.



언패킹 | PS4, PS5
언패킹은 상자에서 물건을 꺼내 새집에 맞추는 익숙한 경험을 다루는 명상 게임입니다. 여러분은 블록 맞추기 퍼즐과 집 꾸미기의 형태로 짐을 풀며, 등장 인물의 삶에 대한 단서를 배우는 동시에 만족스러운 생활 공간을 만드는 체험을 하게 됩니다. 여덟 번의 이사를 하며 여러분은 본 적 없는 캐릭터와 들어본 적 없는 이야기에서 친밀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플래닛 코스터: 콘솔 에디션 | PS4, PS5
여러분이 꿈꾸던 코스터 파크를 건설하고 세세한 부분까지 놀라울 정도로 구현된, 진짜 살아 있는 세상을 만들며 입장객들에게 놀라움과 즐거움을 선사하세요. 플레이어의 실력 수준에 무관하게 원하는 아이디어에 생명을 불어넣으세요. 설계도를 활용하여 코스터, 시설, 배경 등 700개 이상의 사전 제작된 오브젝트를 신속히 배치하세요. 디테일한 조각별 건설로 처음부터 짓거나, 지형 변경 도구를 사용하여 땅도 변형할 수 있습니다. 영감이 필요하신가요? 프론티어 워크샵을 살펴보고 계속 확장하는 여러분의 제국에 최고의 디자인을 활용하세요. 코스터, 풍경, 건물, 공원 전체를 다운로드하거나 나만의 창작물을 업로드하여 팔로워를 늘리세요.



This War of Mine: Final Cut | PS5
This War Of Mine에서 플레이어는 엘리트 군인이 아니라, 포위된 도시에서 생존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민간인 무리가 되어 식량과 의약품 부족, 저격수와 적대적인 약탈자들의 끊임없는 위험에 맞서 싸우게 됩니다. 낮에는 제작, 거래, 생존자 돌보기 등 은신처를 유지하는 일에 집중해야 합니다. 밤에는 민간인 한 명을 데리고 생존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을 찾는 임무를 수행하세요.



CONTRA: ROGUE CORPS | PS4
액션으로 가득한 이 시리즈가 장대한 전투, 커스텀 가능한 장비, 거대한 보스, 폭발적인 멀티플레이어 액션으로 돌아왔습니다. 로컬 또는 온라인에서 최대 4명의 플레이어가 플레이할 수 있으며, 각각 독특한 스타일과 기묘한 스타일을 지닌 4명의 별난 캐릭터 중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100개가 넘는 무기를 제작하고 미션에서 획득한 생체 공학 신체 부위로 캐릭터를 강화하세요.



STAR OCEAN 5 –Integrity and Faithlessness– | PS4
장대한 SF RPG 사가가 시리즈의 다섯 번째 작품으로 화려하게 돌아옵니다. 은하 연방은 은하계의 평화와 질서를 확립한다는 임무를 완수하기 직전입니다. 그러나 지구에서 6천 광년 떨어진 페이크리드 행성에서 추락한 우주선의 잔해 속에서 신비한 소녀가 발견되면서 분쟁의 불씨가 다시 한번 꿈틀대기 시작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