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4년 출시 예정인 카이로소프트 X 도라에몽 콜라보 신작 게임 공개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3. 10. 5. 20:17

본문

반응형

2024년 출시 예정인 카이로소프트 X 도라에몽 콜라보 신작 게임 공개

<게임개발 스토리> 등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 시리즈로 유명한 카이로 소프트가 <도라에몽> IP를 활용한 신작을 개발 중이다. 

 

다종다양한 '스토리' 시리즈의 카이로소프트가 '도라에몽'과 손을 잡았다. 

도라야키 가게를 운영하는 시뮬레이션 게임 '도라에몽의 도라야키 가게 스토리'를 발표한 것.

카이로 소프트답게 친숙한 캐릭터들을 2D 도트 그래픽으로 ​귀엽게 구현해 냈다.

 

<도라에몽의 도라야키 가게 스토리>는 2024년 닌텐도 스위치, PC, 스마트폰으로 발매될 예정이다. 

 

도라에몽과 노비타(진구) 및 그 친구들이 인기 스위츠 매장을 목표로 도라야키 가게를 운영한다는 내용의 게임이며, 도트로 그려진 도라에몽이 게임 화면을 돌아다닌다.

 

판매 상품으로는 도라야키 외에도 타이야키(붕어빵), 딸기 다이후쿠(찹쌀떡) 등의 화과자가 있고, 객석을 자유로이 배치하며 22세기까지 계속 노포로 발전시키게 된다.

 

발매 시기는 일본의 경우 2024년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대응 플랫폼은 스마트폰과 콘솔을 상정하고 있다.

 

2024년 출시 예정인 카이로소프트 X 도라에몽 콜라보 신작 게임 공개

 


1. 도라에몽 시리즈에 대해

도라에몽은 일본의 만화가 후지코 F. 후지오가 1969년부터 1996년까지 연재한 만화 작품으로, 21세기의 미래인 22세기에 살고 있는 고양이형 로봇 도라에몽이 22세기의 우주선으로 타임머신을 타고 20세기의 초등학생 노비타의 집으로 가서 그를 도와주는 이야기를 그린다.

도라에몽은 22세기에 태어난 고양이형 로봇으로, 주인인 노비타를 도와주기 위해 20세기로 타임머신을 타고 온다. 도라에몽은 여러 가지 미래의 도구를 가지고 있는데, 이를 이용하여 노비타의 문제를 해결해 주기도 하고, 노비타와 함께 신나는 모험을 하기도 한다.

도라에몽은 일본에서 가장 인기 있는 만화 작품 중 하나로, 일본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국에서는 1973년부터 만화책과 애니메이션으로 소개되어 많은 사람들에게 친숙한 작품이다.

도라에몽의 주요 등장인물
노비타: 도라에몽의 주인인 초등학생 소년. 호기심이 많고 어리숙하지만, 마음씨 착하고 친구를 아끼는 마음이 크다.
도라에몽: 22세기의 고양이형 로봇. 주인인 노비타를 도와주기 위해 20세기로 타임머신을 타고 온다.
시즈카: 노비타의 여자친구. 착하고 성실하며 공부를 잘한다.
스네오: 노비타의 친구. 부잣집 아들이지만, 이기적이고 공부를 못한다.
하니꼬: 노비타의 친구. 시즈카와 친한 소녀.


도라에몽의 주요 에피소드
도라에몽의 도구들: 도라에몽은 미래의 도구들을 가지고 있는데, 이를 이용하여 노비타의 문제를 해결해 주기도 하고, 노비타와 함께 신나는 모험을 하기도 한다.
노비타의 성장: 도라에몽과 함께 보내는 시간 속에서 노비타는 성장하고 성숙해진다.
도라에몽의 우정: 도라에몽은 노비타의 가장 친한 친구이다. 도라에몽과 노비타의 우정은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준다.


도라에몽의 영향
도라에몽은 일본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으로, 다양한 분야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문화적 영향: 도라에몽은 일본의 대표적인 문화 아이콘으로 자리 잡았다. 도라에몽의 캐릭터와 도구들은 일본의 다양한 문화 콘텐츠에 등장하고 있다.
교육적 영향: 도라에몽은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자극하는 작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도라에몽의 도구들은 아이들의 창의적인 사고력을 키우는 데 도움이 된다.
사회적 영향: 도라에몽은 평화와 우정을 강조하는 작품이다. 도라에몽의 우정은 아이들의 사회성을 키우는 데 도움이 된다.


도라에몽은 50년이 넘는 시간 동안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아 온 작품으로, 앞으로도 계속해서 많은 사람들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2. 게임회사 카이로소프트 정보

카이로소프트(Kairosoft)는 일본의 게임 개발사이다. 2000년 1월 25일, 일본 오사카에서 설립되었다. 회사 이름은 "카이로"라는 도시 이름에서 따온 것으로, "카이로의 게임 개발사"라는 의미이다.

카이로소프트는 주로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을 개발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대표적인 게임으로는 "게임개발 스토리", "던전 마을 스토리", "온천골 스토리", "농구리그 스토리" 등이 있다. 이 게임들은 모두 간단한 조작과 재미있는 게임성으로 많은 인기를 얻었다.

카이로소프트의 게임들은 전 세계적으로 1000만 개 이상 판매되었으며, 한국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카이로소프트의 주요 게임
게임개발 스토리: 게임 회사를 경영하는 시뮬레이션 게임
던전 마을 스토리: RPG 마을을 경영하는 시뮬레이션 게임
온천골 스토리: 일본식 여관을 경영하는 시뮬레이션 게임
농구리그 스토리: 농구 클럽을 경영하는 시뮬레이션 게임
카이로스 시티: 도시를 경영하는 시뮬레이션 게임
카이로스 팩토리: 공장을 경영하는 시뮬레이션 게임
카이로스 아일랜드: 섬을 경영하는 시뮬레이션 게임


카이로소프트의 특징
간단한 조작: 카이로소프트의 게임들은 대부분 간단한 조작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
재미있는 게임성: 카이로소프트의 게임들은 재미있는 게임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다양한 장르: 카이로소프트는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개발하고 있다.


카이로소프트의 목표
카이로소프트는 "모든 사람이 즐길 수 있는 게임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카이로소프트의 게임들은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