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파이더맨2 공략 정보 스토리 모드 게임 진행 팁 모음 정보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23. 10. 23. 21:13

본문

반응형

스파이더맨2 공략 정보 스토리 모드 게임 진행 팁 모음 정보

뉴욕을 구하는 데 도움이 되는 마블 스파이더맨 2 팁

타이츠를 입기 전에 누군가 알려줬으면 좋았을 스파이더맨 2 팁

스파이더맨 2는 공생체, 로봇 팔, 윙슈트 등 고려해야 할 새로운 요소와 함께 더 복잡한 게임 플레이 시스템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마블의 스파이더맨 2 팁과 요령은 1편보다 더 필수적입니다. 이제 두 명의 스파이더맨이 등장한다는 사실은 끈적끈적한 악의 끈적함을 원하나요, 아니면 전기적 힘을 원하나요 등 두 스파이더맨을 따로따로 이해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게임을 끝까지 플레이하고 다른 분들과 이야기를 나누면서, 솔직히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알았더라면 좋았을 스파이더맨 2의 8가지 팁과 요령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그리고 스파이더맨 2 성능 및 충실도 모드 옵션은 게임을 플레이하기 전에 결정해야 할 문제입니다. 가장 좋은 옵션에 대해 저희가 발견한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0. 스파이더맨 2의 퍼포먼스 모드와 피델리티 모드 중 어떤 것이 더 낫나요?

- 스파이더맨 2 퍼포먼스 모드
60fps 목표
단순화된 레이 트레이싱
보행자 및 교통 밀도 감소
헤어 디테일 단순화
퍼포먼스 모드는 60fps를 목표로 하기 위해 몇 가지 기능을 줄였습니다. 특히 레이 트레이싱을 단순화하고, 화면에서 사람과 자동차의 밀도를 낮추고, 머리카락을 단순화합니다. 따라서 레이 트레이싱 반사는 해상도가 매우 낮고 월드에 더 짧은 거리로 확장되며, 오프닝 이미지의 가로등처럼 가까이에서 반사되는 표면이 명확하지 않은 일부 표면에서는 사라집니다. 차이점은 있지만 실제로 찾아봐야 합니다.

- 스파이더맨 2 충실도 모드
30fps 목표
반사, 물, 창문 내부를 포함한 모든 레이 트레이싱 기능 켜짐
보행자 및 교통 밀도, 헤어 디테일을 포함한 모든 그래픽 옵션을 최대로 설정합니다.
기본적으로 충실도 모드는 프레임 속도가 높아지는 대신 최상의 이미지 품질과 해상도를 제공합니다. 레이 트레이싱이 훨씬 더 멀리까지 확장되어 몇 마일 떨어진 곳에서도 반사되는 창문을 볼 수 있습니다. '목표 30fps'는 '잠김' 또는 '제한'이라는 문구가 없어서 흥미로웠고, 퍼포먼스 모드의 프레임과 큰 차이를 느끼지 못했습니다.

 

스파이더맨 2의 퍼포먼스 모드와 피델리티 모드 중 어떤 것이 더 낫나요?


1. 지상보다 공중에서 전투가 더 효과적이다.

스파이더맨 2의 적들은 대부분 지상에 있기 때문에 하늘에서는 별다른 피해를 주지 못합니다.

정사각형을 누른 채로 적을 띄우거나 삼각형을 누른 채로 거미줄을 잡아당기면 적에게 닿지 않는 곳에 위치하게 되지만, 대부분의 다른 적의 사정거리에서 벗어난 상태에서 적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날아다니는 적과 원거리 적을 주시해야 하므로 완전히 안전한 것은 아니지만, 지상 20피트 상공에서 싸우는 것은 적보다 자신에게 더 유리하게 작용할 수 있습니다.


2. 공유된 스파이더맨 스킬 트리에 먼저 투자하세요.

스파이더맨 2의 모든 기술, 능력, 가젯, 슈트 기술에는 고려해야 할 사항이 많습니다.

스파이더맨 2에는 피터, 마일스, 그리고 두 사람이 공유하는 세 가지 스킬 트리가 있는데, 가장 먼저 투자하고 싶은 것은 마지막 스킬 트리입니다.

상대를 무장 해제하는 것과 같은 매우 기본적인 능력이 많을 뿐만 아니라 힘을 공유한다는 사실만으로도 전반적으로 더 현명한 투자가 될 수 있습니다.

두 캐릭터를 모두 강화할 수 있는데 왜 한 캐릭터를 강화하는 데 포인트를 사용하나요?

 


3. 마일스는 몰래 숨는 데 더 능숙하고 피터는 싸움에 더 능숙합니다(일종의).

스파이더맨 2에서 마일스 모랄레스와 피터 파커는 큰 차이가 없지만, 사실 많은 '다른' 능력도 매우 비슷하지만 마일스는 은신에 더 적합하고 피터는 전투에서 우위를 점합니다.

마일스는 투명인간이 되는 능력으로 은신에 유리하지만, 스파이더맨 2의 공생체 능력은 그룹, 특히 나중에 잠금 해제되는 서지 모드에 더 적합합니다.

물론 큰 차이는 아니며 항상 누구로 플레이할지 선택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한 가지 방식을 선호하는 경우 마블 스파이더맨 2에서 마일스와 피터를 번갈아 가며 플레이할 때 스파이디를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4. 게임 후반에 더 많이 필요하므로 패리하는 법을 배웁니다.

스파이더맨 2 초반에는 적절한 타이밍에 L1 키를 누르면 특정 공격을 막고 반격할 수 있는 새로운 패리 메커니즘이 도입됩니다.

피하고, 무장을 해제하고, 벽에 거미줄을 치는 것이 훨씬 더 효과적인데 왜 이 기술이 필요한지 의문이 들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줄거리를 진행하다 보면 회피해야 하는 적을 더 많이 만나게 될 것이므로, 적어도 이 기술을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을 정도는 익혀두는 것이 좋습니다. 

이 기술 없이는 적의 공격을 피하기 어렵기 때문이거나, 아니면 적에게 피해를 입힐 수 있기 때문입니다. 

어느 쪽이든, 이 기술을 모르면 그 순간에 큰 타격을 입을 수 있습니다.

 


5. 휘두르는 기술은 재미는 있지만 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스킬 트리를 보면 도시를 돌아다니는 데 도움이 되는 횡단 스킬과 적을 처치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전투 스킬이 섞여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횡단 스킬은 재미있지만, 현실적으로 게임의 실제 도전과 위협에 대처하는 데는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앞서 말했듯이, 이 기술들이 재미있기 때문에 사용하지 말라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어려움을 겪고 있고 가능한 모든 도움이 필요하다면 폭력을 선택하고 대신 전투 중심의 스킬에 투자하는 것이 더 나을 수 있습니다.

 


6. 스펀지 같은 적을 피하기 위해 모든 데미지 업그레이드 받기
게임 후반부에 등장하는 적들은 체력 바가 매우 높은 경향이 있으므로, 적에게 큰 타격을 입히려면 슈트 기술 트리의 일부 피해 업그레이드에 투자해야 합니다. 

물론 벽에 붙이거나 테이크다운을 사용하는 등 몇 가지 방법이 있긴 하지만, 보스 및 기타 유사한 적을 상대할 때는 공격력을 강화하지 않으면 효과가 제한되어 오랫동안 통곡하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펀치에 힘을 더해서 초반에 피해를 완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7. 전투에서 모든 도구와 능력을 사용하고 치유를 위해 집중력을 저장하십시오.

로봇 팔, 독 쇼크, 가제트, 공생 능력 등이 너무 많기 때문에 테이크다운을 사용하는 것보다 순환하는 것이 좋습니다.

스파이더맨 2에는 예고 없이 막대한 피해를 입힐 수 있는 적들이 몇 명 있는데, 쌍둥이 화염방사기 팔을 가진 화염 광신도들이 떠오르는데, 이런 상황에 대비해 집중력 바를 준비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적들이 한꺼번에 몰려올 때는 한 명의 목표가 문제가 아니라 모든 적의 집단적인 공격이 문제이기 때문에 테이크다운이 그다지 중요하지 않습니다.


8. 필요한 자원에 따라 부수적인 아이템을 선택하세요.

스파이더맨 2의 모든 부업 활동은 각각 희귀 기술 부품, 영웅 토큰, 도시 토큰 등 특정 종류의 보상을 제공합니다.

각기 다른 스킬 트리와 업그레이드에는 이 외에도 여러 가지가 필요하므로, 관심 있는 것이 있다면 요구 사항과 비용을 확인한 다음 해당 보상을 구체적으로 제공하는 사이드 미션이나 수집품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업그레이드 위에 있는 삼각형을 누르면 수행해야 할 작업이 표시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