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3년 11월 플스5 PS플러스 멤버쉽 월간 무료 게임 마피아2 리마스터

이달의 추천 게임

by 뱀선생게임 2023. 11. 2. 22:30

본문

반응형

2023년 11월 플스5 PS플러스 멤버쉽 월간 무료 게임 마피아2 리마스터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가 플레이스테이션 플러스(PlayStation Plus, 이하 PS Plus) 구독자를 위한 11월 월간 게임을 공개했다. 

11월 7일부터 12월 4일까지 다운로드가 가능한 게임은 '마피아 II 데피니티브 에디션', '드래곤볼 더 브레이커즈', '에이리언: 파이어팀 엘리트'의 3종이다.

 

1. 마피아 II 데피니티브 에디션 (PS4) - 한국어
갱들의 황금기였던 1940년대에서 50년대 뉴욕주 엠파이어 베이. 참전 용사 비토 스칼레타가 아버지의 빚을 갚기 위해 마피아가 되고, 친구 조와 함께 자신의 능력을 증명해 나가는 오픈 월드 액션 어드벤처 게임의 리마스터 버전

 

2. 드래곤볼 더 브레이커즈 (PS4) - 한국어
7인의 일반 시민 서바이버와 1인의 습격자 레이더로 나뉘어, 생존자를 전멸시키려는 레이더를 아이템, 스킬, 드래곤 체인지를 활용하여 방해하면서 타임머신으로 시간의 균열로부터 탈출하는 것이 목적인 온라인 비대칭 액션 게임

 

3. 에이리언: 파이어팀 엘리트 (PS5/PS4) - 한국어
새로운 행성 LV-895를 무대로 해병대원이 되어 최대 2인의 플레이어 혹은 AI 팀원들과 함께 4개 캠페인에서 끊임 없이 밀려드는 제노모프 및 웨이랜드 유타니의 합성 인조 인간들에 맞서 싸우는 팀 플레이 3인칭 생존 슈팅 게임

 

 

 

마피아2 게임은 2K 체코에서 개발하고 2K 게임즈에서 유통한 액션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2004년 8월 24일 출시되었으며, 마피아 시리즈의 두 번째 작품입니다.

게임의 배경은 1940년대~1950년대 미국 뉴욕입니다. 

주인공 빈센트 스칼레타는 이탈리아계 미국인으로, 어린 시절부터 마피아의 일원으로 성장합니다. 

게임은 빈센트가 마피아의 일원으로서 성장하고, 조직의 내부 갈등에 휘말리는 과정을 그립니다.

마피아2 게임은 3인칭 시점으로 진행됩니다. 

게임의 주요 콘텐츠는 스토리 모드와 프리 모드입니다. 

스토리 모드는 빈센트의 이야기를 따라가는 싱글 플레이어 모드입니다. 

프리 모드는 맵을 자유롭게 돌아다니며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멀티 플레이어 모드입니다.

마피아2 게임은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실적인 그래픽과 사운드
몰입감 있는 스토리
다양한 미션
자유도 높은 프리 모드


마피아2 게임은 출시 당시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특히 사실적인 그래픽과 사운드, 몰입감 있는 스토리로 호평을 받았습니다. 

또한, 프리 모드의 자유도도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마피아2 게임은 2020년 8월 28일 마피아 2 데피니티브 에디션으로 리마스터되었습니다. 

리마스터 버전은 그래픽과 사운드를 개선하고, 게임플레이를 최적화했습니다.

마피아2 게임은 다음과 같은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실적인 그래픽과 사운드
몰입감 있는 스토리
다양한 미션
자유도 높은 프리 모드


마피아2 게임은 다음과 같은 단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토리가 다소 길고 지루할 수 있음
프리 모드의 난이도가 높을 수 있음


마피아2 게임은 마피아 시리즈의 팬들에게 추천하는 게임입니다. 

사실적인 그래픽과 사운드, 몰입감 있는 스토리로 마피아 세계관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게임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