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상한거 만든 베데스다 ㅋㅋ 스타필드 침구류 이불 베개 세트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3. 11. 29. 20:27

본문

반응형

이상한거 만든 베데스다 ㅋㅋ 스타필드 침구류 이불 베개 세트

스타필드 게임은 호불호가 갈리고 아쉬운 평가를 받았지만

이건 갖고 싶은데 ㅋㅋㅋㅋㅋ

 

베데스다에서 스타필드 이불 세트를 출시했으니 이제 침대에서 적어도 누군가는 별을 볼 수 있습니다.
스타필드 침대에 편안히 앉아 스타필드 컨트롤러로 스타필드 포장된 Xbox로 스타필드를 플레이하는 동안 시간을 확인해야 할 때? 당연히 스타필드 시계입니다.

알아두어야 할 사항
- 이제 베데스다 기어 스토어에서 직접 구매할 수 있는 베데스다 스타필드 침구 세트로 별들 사이에서 잠을 청할 수 있습니다.
- 가격은 트윈이 $75, 퀸이 $90, 킹 사이즈가 $100입니다.
- 하지만 이 이불 세트로 게임 내 특전을 기대하지는 마세요. 숙면을 취하거나 경험치 버프를 받지는 못하지만 침실을 멋지게 꾸밀 수는 있습니다.

 

스타필드 침구류 이불 베개 세트


이름이 은하계인가요? 당신의 구석구석을 탐험하고 싶으니까요. 베데스다 기어 상점의 최신 제품인 스타필드 침구 세트로 이 채팅 라인과 더 많은 것을 가질 수 있습니다. 네, 맞습니다. 이제 별빛 아래에서, 아니 적어도 스타필드 로고 아래에서 잠을 청할 수 있습니다. 침실을 우주를 테마로 한 안식처로 꾸밀 수 있는 완벽한 방법으로, 꿈속에서도 먼 은하계가 배경이 될 수 있습니다. 우주에서는 아무도 코 고는 소리를 들을 수 없다는 점만 기억하세요.

괴상한 농담은 제쳐두고, 실제로는 정말 멋진 침구 세트이며 다른 스타필드 상품과도 완벽하게 어울립니다. 베데스다 기어 스토어에서 이 침구 세트를 자세히 살펴볼 수 있지만, 가격이 꽤 비쌉니다. 아니면 크레딧 스틱이라고 해야 할까요? 트윈은 $75, 퀸은 $90, 킹 사이즈는 $100입니다.

 



그런데 왜 스타필드 침구 세트를 구매하고 싶을까요? 여러 가지 이유가 있겠지만, 우선 베데스다와 25년 만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새로운 IP에 대한 지지를 표명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이유로는 "내 로켓 발사기 볼래?", "너랑 충돌하고 싶어서 소행성이야?"와 같은 멋진 농담으로 파트너를 유혹할 수 있습니다. 물론 파트너가 유머 감각을 알아주지 않아서 소파에서 자게 될 수도 있지만, 적어도 스타필드 이불은 가져갈 수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스타필드 이불 세트는 이불에서 자고 나면 하루 동안 경험치가 증가하는 '푹 쉰' 버프나 누군가와 함께 자면 '정서적 안정' 버프를 보장하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가격을 감당하기가 더 쉬울 수도 있지만, 스타필드를 정말 좋아한다면 지금까지 뛰어난 품질을 자랑하는 다른 모든 상품과 함께 구입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그래서 말인데? 스타필드 컨스텔레이션 에디션은 현재 월마트에서 여전히 판매 중입니다. 스타필드 침대에 누워 스타필드 게임을 하면서 스타필드 시계를 착용할 수 있습니다. 현실 세계의 시간은 가상의 우주를 탐험하는 데 방해가 될 뿐입니다.

사실 저는 이미 스타필드 테마의 아이템을 많이 소유하고 있거나, 오히려 다른 반쪽을 위해 구매했습니다. Xbox 스타필드 랩부터 스타필드 컨트롤러와 헤드셋에 이르기까지 지금까지 구입한 모든 제품이 놀라운 품질을 자랑하며, 컨스텔레이션 에디션도 다르지 않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베데스다는 고품질 게임 상품을 제작하는 방법을 잘 알고 있기 때문에 가격이 다소 비쌀 수 있지만, 지불한 만큼의 가치를 확실히 얻을 수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침대 세트는 영국에서 판매되지 않기 때문에 리뷰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구매를 결정하신다면 적어도 한 번 이상 천왕성 농담을 하지 않고 잠자리에 들 수 있는지 알려주세요.


스타필드는 베데스다 게임 스튜디오에서 개발하고 베데스다 소프트웍스가 배급하는 액션 롤플레잉 게임입니다. 2023년 9월 6일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와 엑스박스 시리즈 X/S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스타필드는 2330년 우주를 배경으로 합니다. 플레이어는 Constellation이라는 우주 탐사단의 일원이 되어 은하계의 다양한 행성을 탐험하고, 새로운 문명을 만나고, 위험한 적과 맞서 싸우게 됩니다.

게임 플레이는 베데스다 게임 스튜디오의 이전 게임인 엘더스크롤 5: 스카이림과 폴아웃 4와 유사합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캐릭터를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하고, 다양한 기술과 능력을 습득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게임 세계는 광범위하고 개방되어 있으며, 플레이어는 원하는 대로 탐험할 수 있습니다.

스타필드는 출시 이후 비평가들로부터 호평을 받았습니다. 게임의 그래픽, 게임 플레이, 스토리 등이 긍정적으로 평가되었습니다. 또한, 게임의 자유도와 몰입감도 높이 평가되었습니다.

스타필드의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 광활한 우주를 배경으로 한 오픈 월드 탐험
* 다양한 행성과 문명, 생물체
* 자유로운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 다양한 기술과 능력
* 방대한 스토리와 퀘스트

스타필드는 베데스다 게임 스튜디오의 새로운 IP로, 많은 기대를 모았던 게임입니다. 출시 이후 호평을 받으며, 베데스다 게임 스튜디오의 명성을 이어가는 게임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베데스다 게임 회사는 미국의 비디오 게임 개발 및 배급사입니다. 1986년 워싱턴 D.C.에서 설립되었으며, 2020년 마이크로소프트에 인수되었습니다.

베데스다 게임 회사는 엘더스크롤, 폴아웃, 둠, 퀘이크 등 유명한 게임 시리즈를 개발한 것으로 유명합니다. 이 회사의 게임은 오픈 월드, 자유도, 몰입감이 특징으로, 전 세계적으로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베데스다 게임 회사의 주요 게임은 다음과 같습니다.

* 엘더스크롤 시리즈: 엘더스크롤 1: 아레나 (1994), 엘더스크롤 2: 대거폴 (1996), 엘더스크롤 3: 모로윈드 (2002), 엘더스크롤 4: 오블리비언 (2006), 엘더스크롤 5: 스카이림 (2011), 엘더스크롤 6 (예정)
* 폴아웃 시리즈: 폴아웃 (1997), 폴아웃 2 (1998), 폴아웃 3 (2008), 폴아웃: 뉴 베가스 (2010), 폴아웃 4 (2015), 폴아웃 76 (2018), 폴아웃 5 (예정)
* 둠 시리즈: 둠 (1993), 둠 II (1994), 둠 3 (2004), 둠 (2016), 둠 이터널 (2020)
* 퀘이크 시리즈: 퀘이크 (1996), 퀘이크 II (1997), 퀘이크 III: 아레나 (1999), 퀘이크 4 (2005), 퀘이크 (2017)

베데스다 게임 회사는 2020년 마이크로소프트에 인수된 이후에도 독립적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향후 새로운 게임 개발과 함께, 마이크로소프트의 Xbox 플랫폼과 연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할 계획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