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플스5 콘솔 게임기 구매 전 알아두면 좋은 PS5 기능 및 추천겜 정보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4. 1. 6. 20:54

본문

반응형

플스5 콘솔 게임기 구매 전 알아두면 좋은 PS5 기능 및 추천겜 정보😄😄

소니의 가정용 거치형 콘솔 게임기 플레이스테이션 5.

한국에서 픐스5의 가격은 688,000원 입니다.

디스크 드라이브가 없어서 좀더 저렴한 디지털다운로드 게임 전용 플스5 버전의 가격은 558,000원

(참고로 이 디지털다운로드 버전 플스5를 구매하면, 스팀 플랫폼처럼 무조건 플스5 공식 스토어에서만 게임을 구매해야 함. 구시대 유물이긴 하지만 CD가 들어있는 디스크 패키지 게임 이용불가)

 

수많은 인기 PS5 타이틀,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 PlayStation Plus 등과 함께 PS5를 완벽하게 즐기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연말연시 PlayStation 5 콘솔을 새롭게 구매하셨다면, 잘 찾아오셨습니다.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은 인기 PS5 타이틀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추천해 드릴 훌륭한 타이틀이 많지만, 그 전에 여러분의 새로운 PS5 콘솔을 아주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독특한 기능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플스5 듀얼센스 무선 패드 기능 -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

PS5 본체의 전원 버튼을 누른 후 여러분은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에 가장 먼저 손이 갈 것입니다. 인체 공학적으로 설계된 세련된 컨트롤러는 게임과 상호 작용하는 방식일 뿐만 아니라 몰입형 기능을 다수 갖추고 있습니다. 자세히 살펴봅시다.

터치패드:

콘솔 중앙에 터치패드가 있습니다. 일부 게임에서는 스와이핑 동작이나 터치 기반 커서로 터치패드를 사용합니다. 터치패드는 다른 버튼을 누르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누를 수 있습니다. 

햅틱 피드백: 

고급 컨트롤러 감각으로 게임 세계에 빠져보세요. 미묘한 떨림부터 강력한 진동까지, 다양한 게임에서 진동, 반동, 그리고 흔들림을 느껴 보세요.

적응형 트리거: 

DualSense 컨트롤러의 L2 및 R2 버튼은 전례 없는 몰입감을 제공합니다. 캐릭터가 활사위를 뒤로 당기거나 무기를 발사할 때 등 느껴지는 다양한 물리적 효과를 체험해 보세요.

만들기 버튼: 

버튼 하나만 누르면 현재 즐기고 있는 순간을 손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스크린샷, 동영상 클립 등을 저장하여 온라인에서 친구 및 전 세계 사람들과 공유하세요.
https://youtu.be/UvmmWeov68s

듀얼센스 무선 패드 소개 영상

 

2. 플스5 듀얼센스 패드 체험용 무료 게임 - 아스트로 플레이룸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로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경험하고 싶으신가요? PS5 콘솔 고속 SSD에 사전 설치된 3D 플랫폼 ‘아스트로 플레이룸’을 지금 실행해보세요. 다운로드할 필요 없이 콘솔만 부팅하면 아스트로 플레이룸을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PS5의 몰입감 넘치는 기능을 소개합니다. 아스트로의 작은 금속 발이 햅틱을 통해 지형을 두드리는 것을 느끼고, 사운드트랙의 매력에 빠져 보세요.
https://youtu.be/33zqCAJ-qrE

플스5 듀얼센스 패드 체험용 무료 게임 아스트로 플레이룸

 

 

 

3. 넷플릭스 같은 플스5 월정액 구독형 게임 서비스 - PlayStation Plus 구독 서비스 

PlayStation 라이브러리를 폭 넓게 경험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바로 PlayStation Plus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월간 또는 12개월 멤버십을 통해 PlayStation Plus는 사용자가 선택한 플랜에 따라 다양한 PlayStation 세대에 걸쳐 부가 가치 혜택과 다양한 고품질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PlayStation Plus 에센셜: 에센셜 멤버는 온라인 멀티 플레이에 접속하고, PlayStation Store에서 특정 타이틀에 대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PlayStation Plus 월간 게임을 라이브러리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월간 게임은 매월 제공되며, 제공되는 달에 타이틀을 교환하기만 하면 PlayStation Plus 멤버로 남아있는 동안은 계속 보관하고 재생할 수 있습니다.

PlayStation Plus 스페셜: 스페셜 멤버는 에센셜 플랜의 모든 혜택과 함께 PlayStation Plus 게임 카탈로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PS5 및 PS4 세대의 블록버스터 게임과 인디 게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어쩌면 여러분은 Ghost of Tsushima에 흥미를 느꼈거나, Humanity의 시바견이 되어 퍼즐을 풀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인디 게임 히트작인 Sea of Stars와 같은 게임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PlayStation Plus 디럭스: 디럭스 멤버는 위의 모든 혜택과 함께 PlayStation Plus 클래식 카탈로그*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디럭스 멤버는 새로운 PS5 발매 예정작의 게임 체험판도 액세스할 수 있으며, 체험한 게임이 마음에 들어 구매하는 경우, 저장 데이터를 바로 본편 게임에 이어서 플레이할수 있습니다.
https://youtu.be/5StHEUsIV3Q

 

넷플릭스 신작 업데이트처럼

멤버쉽 구독자에게 매달 새로운 신작이 업데이트 추가되는 게임카탈로그 서비스.

참고로 23년 12월 게임카탈로그 신작 게임 업데이트는 GTA5가 들어왔음 ㅋ

 

 

4. 플스5 콘솔 구매시 반드시 플레이해야 하는 PS5 추천 게임 리스트

PlayStation 5 라이브러리가 제공하는 최고의 게임 중 몇 가지를 확인하게 되어 설레시나요? 다음은 살펴볼 가치가 있는 최고의 PlayStation 5 타이틀 중 일부입니다.



더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 1: 

끔찍한 포스트 아포칼립스에서 살아남는 Naughty Dog의 위대한 현대 드라마 첫 번째 장은 PlayStation 5의 고급 하드웨어를 활용하기 위해 처음부터 다시 만들어졌습니다.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수상 경력에 빛나는 크레토스와 아트레우스의 무용담은 가혹한 아홉 영역 사이의 대대적인 드라마와 격렬한 전투로 이어집니다. 

발더스 게이트 3: 

2023년 올해의 게임 어워드 게임 수상작인 발더스 게이트 3는 전략적 턴 기반 전투, 수많은 게임 플레이 옵션, 매우 기억에 남는 캐릭터로 가득 찬 대규모 RPG입니다. 

사이버펑크 2077: 

더 위쳐 3부작을 뒷받침하는 스튜디오인 CD Projekt Red는 놀라운 장면과 믿어지지 않을 정도로 자유롭고 깊이 있는 게임 플레이로 가득한, 혈기 넘치는 오픈 월드 SF 어드벤처를 게이머에게 선사합니다. 

엘든 링: 

작가 George R. R. Martin과 From Software의 세계적으로 유명한 개발자들은 충분한 신비와 도전을 제공할 환상적인 액션/판타지 서사시를 만듭니다.

데몬즈 소울: 

PlayStation 5를 위해 리메이크된, 전체 장르를 탄생시킨 게임을 경험해 보세요. 여러분은 도전에 맞서고 올드 원의 분노를 진정시킬 수 있나요?

파이널 판타지 XVI: 

인기 RPG 시리즈의 대담한 새로운 챕터를 PS5에서 생생하게 즐길 수 있으며, 흥미로운 판타지 이야기, 새로운 전투 시스템, 오래된 파이널 판타지의 전통을 Square Enix가 가장 시각적으로 놀라운 모험으로 결합합니다.

바이오하자드 4(Resident Evil 4): 

가장 사랑받는 바이오하자드(Resident Evil) 시리즈 중 하나가 귀환했습니다. 그 어느 때보다 더 잔인하고 무섭습니다.  레온 케네디가 기이한 사이비 종교 집단에서 대통령의 딸을 구하기 위해 스페인의 작은 마을로 여행하는 것은 살아있는 악몽이 됩니다.

마블 스파이더맨 2: 

Insomniac Games가 스파이더맨에 역량을 한 번 더 발휘했습니다! 피터 파커와 마일즈 모랄레스는 마블의 뉴욕을 지나 크레이븐, 베놈, 리저드를 비롯한 가장 거대하고 가장 나쁜 적을 상대합니다.

https://youtu.be/9fVYKsEmuRo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