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4년 1월 신년에 추천하는 스팀덱 휴대용 PC 게임기 추천작 라인업

이달의 추천 게임

by 뱀선생게임 2024. 1. 8. 20:04

본문

반응형

2024년 1월 신년에 추천하는 스팀덱 휴대용 PC 게임기 추천작 라인업 정보

스팀 덱을 위한 최고의 게임 (2024년 1월)


2022년 2월 25일에 출시된 Steam 데크는 Valve를 휴대용 게임 세계에 소개했습니다. 

2023년에 Valve는 출시 하드웨어에 비해 상당히 업그레이드된 버전인 Steam Deck OLED를 출시했습니다. 

현재 이 시스템은 256GB LCD, 512GB OLED, 1TB OLED의 세 가지 버전으로 제공됩니다. 

이러한 장치는 성능과 비용의 균형을 맞춘 PC 게이머를 위한 휴대용 옵션을 제공하기 위한 것입니다. 

이 제품은 대체로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으며, 현재 Steam 데크에 대한 접근성이 상당히 높아졌습니다.

하드웨어가 출시된 이후 Valve는 Steam의 방대한 라이브러리를 통해 게임이 Steam 덱과 호환되는지 점진적으로 검증해 왔습니다. 

Valve의 승인을 받은 타이틀은 모든 검사를 통과한 것으로, 휴대용 시스템에서 좋은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덱 검증을 기준으로 Steam 덱에 적합한 최고의 게임을 살펴보세요.


Steam 덱은 Valve 스토어에서 직접 예약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신형 스팀덱 OLED 한국 제품 가격은

512기가 모델 839,000원

1테라 모델 가격 989,00원

 

구형 256기가 LCD 스팀덱 가격은 589,000원 입니다.

 

 

발더스 게이트 3

스팀 사용자 평점: 96%

발더스 게이트 3 정식 출시 당시 최고 Steam 플레이어 수가 80만 명이 넘었다는 점을 고려하면, 이 게임의 얼리 액세스 버전은 성공적이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디비니티 시리즈의 성공으로 오늘날 라리안 스튜디오는 전술 RPG 장르를 전문으로 하는 최고의 현대식 개발사로 자리매김했으며, 게임 역사상 가장 화려한 IP 중 하나를 재조명하기에 완벽한 선택이 되었습니다. 

스핀오프는 차치하고서라도, 발더스 게이트의 주요 프로젝트는 탁월함의 대명사였기 때문에 어떤 신작이 출시되더라도 역대 최고의 RPG와 자동적으로 비교될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 이 장르의 게임들은 앞으로 수십 년 동안 표준이 될 정도로 높은 기준을 세운 발더스 게이트 3와 비교될 것입니다.

Larian은 유머와 드라마, 플레이어가 주도하는 선택으로 가득 찬 밀도 있고 방대한 RPG를 만들었습니다. 

이 게임은 시작하자마자 인상적인 깊이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게임플레이와 세계관에 영향을 미치는 캐릭터 크리에이터로 홈런을 쳤습니다. 

파티 기반 전투 시스템은 액션이나 반사 신경보다는 계획과 전략에 중점을 두기 때문에 상당히 느리게 진행되며, 전투가 금방 지루해질 수 있습니다. 

그리드 기반 전술 RPG에 익숙하다면 누구나 쉽게 적응할 수 있지만, 이 장르를 처음 접하는 사람은 리듬에 적응하는 데 몇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데이브 더 다이버

Steam 사용자 평점: 97%

훌륭한 초밥은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데이브 더 다이버는 레스토랑을 운영하는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또한, 데이브 더 다이버는 웅장하고 거대한 생물들이 서식하는 끊임없이 변화하는 수중 낙원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탐험 게임입니다. 

기본적으로 데이브 더 다이버는 많은 모자를 쓰고 있는데, 거의 모든 모자가 장갑처럼 잘 맞습니다.

민트로켓의 프로젝트는 잘 알려져 있지만 미지의 바다로 떠나는 개방형 다이빙과 만족스러운 경영 게임 사이에서 재미있는 균형을 이루고 있습니다. 

공통점이 많지는 않지만, 이 두 가지 메커니즘은 상호보완적인 관계로 한 쪽이 다른 쪽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데이브 더 다이버는 훌륭한 게임플레이와 화려한 비주얼, 매력적인 유머 감각, 눈에 보이는 것보다 더 깊이 있는 스토리를 결합한 게임입니다.

 




하이파이 러시 Hi-Fi Rush

Steam 사용자 평점: 97%

Hi-Fi Rush는 갑자기 등장했습니다. 

Tango Gameworks의 이 게임은 같은 날 발표 및 출시되었으며, Xbox Game Pass에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추가 보너스로, 이 핵 앤 슬래시 타이틀은 이미 Steam 데크 인증을 받았기 때문에 휴대용 시스템 소유자는 즉시 이 프로젝트에 뛰어들 수 있습니다.

눈에 띄는 시각적 디자인과 뛰어난 사운드트랙을 자랑하는 Hi-Fi Rush는 오감의 향연입니다. 

궁극적으로 게임플레이가 만족스럽지 않다면 제작비가 높다고 해서 큰 의미가 없다는 것을 Tango는 잘 알고 있습니다. 

하이파이 러쉬는 비트에 맞춰 움직임을 일치시키는 플레이어에게 보상을 제공하며, 이는 전투에서 파워 부스트를 제공하는 것 이상의 의미를 지닙니다. 

탐험에서도 이러한 시너지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페르소나 5 로얄

Steam 사용자 평점: 97%

옛날에는 페르소나 본편을 플레이하려면 PlayStation 콘솔이 필요했지만, 이제는 더 이상 그렇지 않습니다. 

Atlus의 최신 턴제 게임인 페르소나 5 로얄은 이제 Nintendo Switch, Xbox, PC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며, 후자의 경우 Steam 데크에서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100시간이 넘는 콘텐츠를 제공하는 이 인기 JRPG는 몇 달 동안 계속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이야기는 부패한 개인의 궁전에 침입하여 그들의 부정성을 형이상학적으로 표현함으로써 사회 변화를 일으키려는 10대 청소년 집단인 유령 도둑들을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P5R은 소셜 시뮬레이션과 던전 크롤링의 두 가지 섹션으로 나뉩니다. 

후자는 비교적 전통적인 턴제 전투를 특징으로 하지만, 스타일리시한 연출과 중독성 있는 몬스터 수집 시스템을 통해 한 단계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플레이어는 궁전 밖에서 친구들과 어울리고, 음식을 먹으며, 세상을 파괴하는 어른들을 상대할 수 있습니다.

 

 

 

엘든링

Steam 사용자 평점: 92%

스팀 덱과 함께 출시된 엘든 링은 휴대용 시스템의 잠재력을 시험하는 게임이었습니다. 

Valve의 플랫폼이 2022년에 출시될 대규모 오픈 월드 게임을 처리할 수 있을까요? 

다행히도 대답은 '그렇다'입니다.

엘든 링은 지금까지 나온 게임 중 2022년 최고의 게임이었기 때문에 대부분의 Steam 덱 채택자는 이미 랜드 사이를 여행했거나 여행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들을 기다리고 있는 것은 훌륭한 성능과 비주얼을 제공하는 꽤 인상적인 경험입니다. S

team 데크는 플랫폼 출시 전에는 거의 불가능해 보였던 비행기에서 엘든 링을 플레이하는 것을 현실로 만들었습니다. 

또한 이러한 상황에서는 게임용 노트북보다 훨씬 더 편안합니다.




위쳐 3: 와일드 헌트

Steam 사용자 평점: 96%

Valve는 CD 프로젝트 레드와 협력하여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와 사이버펑크 2077을 Steam 데크에 최적화하여 소유자가 이동 중에도 이 야심찬 RPG를 즐길 수 있도록 했습니다. 

위쳐 3는 게임 전반, 특히 사이드 콘텐츠의 스토리텔링에 관한 벤치마크를 세운 게임입니다.

전작의 스토리를 기반으로 아름답게 제작된 세계를 배경으로 하면서도 초보자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패키지를 제공하는 The Witcher 3는 매력적이고 깊이 있으며 중독성 있는 게임입니다. 

전투 시스템은 익숙해지는 데 다소 시간이 걸리지만, 플레이어가 게롤트의 신호와 도구에 익숙해지면 모든 것이 잘 맞아떨어지기 시작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