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팰월드 공략 정보 불여우 폭스파크 나오는 위치 활용법 추천 스타터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24. 1. 20. 10:11

본문

반응형

팰월드 공략 정보 불여우 폭스파크 나오는 위치 및 활용법 그리고 추천 스타터

뜬금없이 2024년 1월 19일 스팀 출시 첫당 동접 36만을 찍으며 최고인기 게임 1위에 오른 스팀 신작 게임 팰월드.

오픈 월드 서바이벌 크래프트 장르의 게임이고

스팀 상점 가격은 28,800원.

포켓몬 + 젤다 + 포트나이트 + 아크 등을 다 근본없이 베낀 젤다포켓몬의숨결 느낌인데

그걸 너무 적절히 잘 섞어서 꿀잼이라고 평가 ㅋㅋㅋㅋ

스팀 평가 중 하나가 왜인지 모르겠지만 짜장면에 탕수육에 마라탕에 짬뽕에다가 볶음밥 때려넣고 먹는데 이상하게 맛있는게임이고 ㅋㅋㅋㅋ

 

https://youtu.be/IltMIJeK-1M

팰월드 팔월드 게임 소개 트레일러 영상

 

팰월드: 폭스파크 Foxparks를 찾을 수 있는 위치

폭스파크는 불쏘시개 스킬과 화염방사기 파트너 스킬로 어디서나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매우 편리한 파트너입니다.

 

Palworld에서는 플레이어가 탐험할 수 있는 거대한 세계와 100명이 넘는 펫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당연히 탐험해야 할 땅이 많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지속 가능한 식량을 구하는 데 도움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다른 펫들은 실제로 농사를 짓고 식량을 생산하는 데 더 유용하지만, 폭스파크는 플레이어가 캠프파이어를 감독할 필요 없이 실제로 음식을 요리하여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나중에 폭스파크는 불을 이용해 광석을 주괴로 제련하고 다른 대장간 작업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폭스파크는 팔월드에서 요리할 때 유용할 뿐만 아니라 전투에서도 뛰어난 성능을 발휘합니다. 

화염 공격을 사용하면 원거리에서 상당한 피해를 입힐 수 있지만, 

시간을 들여 적절한 하네스를 만든 플레이어는 여우박쥐를 들어 올려 매우 효과적인 화염방사기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팰월드 공략 정보 불여우 폭스파크 나오는 위치 및 활용법

 

 

1. 팰월드 공략정보 - 불여우 폭스파크를 찾을 수 있는 위치

폭스파크는 게임 시작 지역 중 한 곳(싱글플레이어에서는 유일한 시작 지역) 근처에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폐허에 있는 시작의 고원 빠른 이동 지점으로 향해야 합니다. 

야영지에 있는 원정대 생존자를 지나서 내려가면 이 지역을 배회하는 35 레벨 맘모레스트를 피할 수 있습니다. 

폐허에서 폭포가 흐르는 강이 있는데, 폭포 바로 왼쪽(폐허 반대편/강이 흐르는 방향을 바라보고 있다고 가정할 때) 폭포 바닥 근처에서 폭스파크스를 찾을 수 있습니다.

폭스파크는 레벨이 낮기 때문에 팔 구체 외에는 별다른 도구 없이도 쉽게 약화시키고 공략할 수 있지만, 

불 공격을 피하는 것은 동일하게 주의해야 합니다.

위 컬렉션의 마지막 이미지는 고원으로 향하지 않고 폭스파크를 추적하려는 플레이어를 위해 폭스파크의 팔덱 서식지 지도를 보여줍니다.



2. 팰월드 공략정보 - 불여우 폭스파크 업무 적합성

폭스파크는 항상 1레벨 불쏘시개를 가지고 있어 캠프파이어에서 자동으로 음식을 조리하고, 불타는 입김으로 용광로에 연료를 공급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기지를 자동화하려는 플레이어가 초반에 잡기 좋습니다. 

물론 일부 폭스파크는 작업 적합성 능력치를 추가로 부여하는 특성을 가지고 있기도 하지만, 

이는 운에 달려 있습니다.

 

 

3. 팰월드 공략정보 - 불여우 폭스파크 전투 가이드

폭스팍은 일반적으로 목표물을 향해 화염 공을 쏘는 "이그니스 폭발" 공격으로 시작합니다. 

또한, 파트너 기술인 "화염방사기"를 보유하고 있어 플레이어는 이들을 잡아 전투에서 화염방사기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을 사용하려면 먼저 폭스파크 하네스를 제작해야 한다는 점에 유의하세요. 

이는 6레벨에 팔덱의 기술 탭에서 기술 포인트 1점으로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가죽 3개, 화염 기관 5개, 팔듐 조각 5개를 사용해 제작하면 폭스파크가 전투 중일 때마다 화염방사기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팔월드에서 최고의 스타터 친구 공개

팔월드에서 초보자를 위한 최고의 팔은 다재다능한 능력과 타입의 이점을 가진 대드림입니다.

팔월드 최고의 스타터는 사실 어떤 팔도 가지고 시작하지 않고 직접 가서 팔을 잡고 구슬을 던지기 전에 주먹을 날려서 굴복시켜야 한다는 점에서 엄밀히 말하면 존재하지 않는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게임 초반에 다양한 팔을 찾을 수 있으므로 시작 시 선택할 수 있으며, 플레이어가 팔월드 팔 구체와 팔듐 조각을 구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할 때, 보유하고 있는 귀중한 구체를 가장 잘 사용하는 방법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팔월드의 스타터 팰을 위한 최고의 옵션과 가능한 한 빨리 잡아야 할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1. 팔월드에서 가장 좋은 스타터는 대드림입니다.

팔월드에서 가장 빨리 잡을 수 있는 스타팅 팔은 공중에 떠다니는 어둠의 정령 대드림입니다. 대드림은 밤에만 나타나지만, 맵 곳곳에 자주 나타나며 보라색으로 빛나는 머리가 멀리서도 눈에 잘 띕니다. 해가 지면 눈을 크게 뜨고 지켜보세요.

대드림이 훌륭한 스타터인 이유는 궁극적으로 전투에서 매우 다재다능하고 유용한 동료이기 때문입니다(기본 일꾼으로는 덜하지만). 명중률이 높은 원거리 공격을 사용하며, 타이핑이 뛰어나 초반에 만나게 될 대부분의 저레벨 동료에게 높은 피해를 입힐 수 있어 빠른 승리와 경험치 파밍이 가능합니다. 나중에 특별한 목걸이를 제작하면 파티에 있는 동안에도 투사체를 발사할 수 있어 큰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옵션으로 폭스파크도 추천합니다. 

이 녀석도 불타는 꼬리가 멀리서도 눈에 띄지만, 숲에서 조금 더 멀리 나가야 찾을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게임 초반에는 유형이 유리하고 사거리가 길기 때문에 피해를 덜 받거나 팔월드의 세계 지형에 갇히지 않는 경향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녹색 원숭이인 탄지

탄지는 게임 초반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기술을 가지고 있어 특히 파밍이 필요한 경우 기지 일꾼으로 매우 유용하므로 잡는 것을 추천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