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플스5 독점작 마블 스파이더맨2 240307 새겜플 모드 업데이트 정보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4. 2. 26. 20:00

본문

반응형

플스5 독점작 마블 스파이더맨2 240307 새겜플 모드 업데이트 정보

플스5 독점작 게임 마블 스파이더맨2 한글판. 1.002버전 업데이트 패치가 2024년 3월 7일에 진행된다고 하고 가장 큰 특징이 뉴게임 플러스 새게임플러스 모드가 추가되서 2회차 플레이를 또 다른 맛으로 즐길 수 있게 된다고 함.

 

마블 스파이더맨2 게임 정보

인섬니악 게임즈에서 개발한 플스5 콘솔 독점작 게임으로, 소니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에서 발매한 Marvel's Spider-Man 시리즈의 3번째 작품이자 공식 넘버링 2번째 작품.

2023년 10월 20일 출시

해외 메타크리틱 평점 90점

가격 79,800원

출시 하루만에 250만 장이 판매되며 플레이스테이션 스튜디오 게임 역사상 가장 빠르게 판매된 게임이 되었다.

2024년 2월 4일 기준으로 1000만 장이 판매되었다.

 


마블 스파이더맨 2, 새 게임+ 모드 추가 등 3월 7일 업데이트 진행

2024년02월26일

새로운 모드, 헬파이어 갈라 슈트, 추가 접근성 기능, GameHeads 콜라보 슈트 등

연말 시즌 동안 마블 스파이더맨 2를 즐겨주신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얼마나 감사한지 말로 다 표현할 수 없을 정도입니다. 

Insomniac Games의 모든 직원은 이번 작품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3월 7일 예정된 주요 타이틀 업데이트 정보를 기쁜 마음으로 소개합니다.

마블 스파이더맨 2 버전 1.002에는 새 게임+ 모드가 추가됩니다. 

많은 분이 모든 슈트와 능력을 그대로 유지한 채 더 어려운 난이도로 게임을 플레이하고 싶으셨을 것입니다. 

원하는 미션만 다시 플레이하고 싶은 분도 있겠죠. 

그것도 가능합니다! 

얼티밋 레벨과 황금 장비 스타일 등 더 많은 콘텐츠를 잠금 해제할 수도 있습니다!

플스5 독점작 마블 스파이더맨2 240307 새겜플 모드 업데이트 정보

 

스타일 이야기를 더 하자면, 피터의 여러 심비오트 스토리 슈트용 슈트 스타일을 추가하여, 새 게임+의 얼티밋 레벨을 통해 스타일을 잠금 해제하면 외관을 더욱 멋지게 꾸밀 수 있게 되었습니다. 

물론, 심비오트 능력의 색상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새로운 스타일만으로 만족할 수는 없었죠. 

여러분이 추가 비용 없는 슈트 추가를 얼마나 좋아하는지 알고 있으니까요. 

그런 여러분께 기쁜 소식입니다. 피터와 마일즈가 모두 착용할 수 있는 Marvel의 헬파이어 갈라 슈트를 만나보세요. 

피터는 러셀 다우터만(Russell Dauterman)이 만든 디자인을 입고, 마일즈는 Miles Morales: Spider-Man #8을 위해 버나드 창(Bernard Chang)이 디자인한 헬파이어 갈라 변형 커버에서 선보인 상징적인 복장을 얻었습니다.

액션 피규어 모드와 스티커 등의 업데이트가 적용된 포토 모드에서 스타일을 최대한 뽐내세요. 

또한 스토리를 완료한 후에는 시간을 변경할 수 있으니, 적절한 시간대 광원으로 멋진 포토 모드 사진을 마음껏 찍을 수 있습니다. 

#InsomGamesCommunity 해시태그를 사용해 소셜 미디어에 여러분의 사진을 공유해 주세요!

이번 업데이트에는 몇 가지 주요 접근성 업데이트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게임에 오디오 설명**과 스크린 리더**를 추가했습니다(한국어 미지원). 

이러한 기능을 기대하는 분이 많다는 것을 잘 알고 있고, 해당 기능들을 다듬고 출시할 준비를 할 수 있도록 시간을 조금 더 주신 커뮤니티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시네마틱 자막 및 고대비 윤곽선과 같은 추가 기능과 더불어 몇 가지 새로운 기능도 이번 업데이트에 추가되었습니다.

https://youtu.be/Dw9yQdW46Io

 

 


 

또한 Insomniac Games와 Marvel Games, 그리고 Gameheads가 협력하여 제작한 마블 스파이더맨 2의 새로운 슈트 2종을 발표하게 되어 기쁩니다.

 

마블 스파이더맨 2의 새로운 슈트 2종

 

플라이 앤 프레시 슈트 팩 포함 품목
피터용 플라이 슈트
마일즈용 프레시 슈트
포토 모드 스티커 10종
포토 모드 프레임 2종


비디오 게임 업계에서 표현의 폭을 넓히려는 노력의 일환으로 Gameheads와 협력하는 것은 저희에게 큰 동기를 부여합니다. 

다음 동영상에서 Insomniac Games 회장 테드 프라이스(Ted Price)의 자세한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https://youtu.be/A033vWtOu2c

마블 스파이더맨2 새로운 스킨 의상 추가 트레일러 영상

 

Gameheads와의 협업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위해, 저는 Insomniac의 문화 및 소속감 매니저인 말리아 아타(Malia Atta)와 Gameheads의 디렉터 데이먼 팩우드(Damon Packwood), Marvel Games의 시니어 디렉터 겸 제품 및 프랜차이즈 개발 담당자 에릭 모나첼리(Eric Monacelli)를 만나 자세한 이야기를 들어보았습니다.

Gameheads란 무엇인가요?

데이먼 팩우드: “저희는 게임 분야에서 다양한 재능과 적극적이고 새로운 목소리를 가진 인재를 육성하고, 학생들을 기술적 생태계에 맞게 교육하며 대학, 직업, 사회생활에 대비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저희는 최근 활동 범위를 호놀룰루와 애틀랜타까지 확장하여 15개 주에서 저소득층 및 소외 계층 학생(15~25세)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Gameheads와 Insomniac의 파트너십은 어떻게 시작되었나요?

말리아 아타: “Gameheads는 수년 동안 SIE의 파트너였지만, Insomniac Games와의 파트너십은 핵심 기술, 대인 경험, 디자인 부서에 세 명의 수습사원을 영입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각 수습사원은 게임에 의미 있는 기여를 했고, 저희는 Gameheads의 아티스트 여러분께 마블 스파이더맨 2의 슈트 디자인을 부탁하며, Gameheads의 사명을 지원하고 발전시킬 멋진 기회를 잡았습니다.”

정말 멋진 일이었네요. 목표는 무엇인가요?

말리아 아타: “이 파트너십은 Insomniac과 Gameheads 모두에게 도움이 됩니다. 저희 팀에 새로운 인재를 멘토링, 코칭, 개발할 기회가 되며 저희 게임과 문화에 신선한 아이디어와 활력을 불어넣게 되었습니다. 또한 이 파트너십은 다양한 배경을 가진 더 많은 사람이 업계에 진출할 수 있는 길을 엽니다.

Insomniac Games는 플레이어와 커뮤니티를 반영하는 열정적이고, 활기차며 다양성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큰 그림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현재 저희는 개발자의 목소리를 높이고 힘을 실어주는 데 집중하며, 개발자가 게임 제작 과정에서 자신만의 독특한 목소리와 재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에릭 모나첼리: “Insomniac과의 창의적인 협업에서 저희는 비디오 게임 속의 캐릭터를 통해 소속감 넘치는 세계를 그려내는 데 가치를 두었습니다. Gameheads의 계획은 이것을 현실 세계에도 적용하는 것입니다. Marvel은 언제나 내가 모르는 누군가의 세계를 진정으로 반영하고자 애써왔습니다. 이를 위해 창의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Marvel의 스토리텔링을 더욱 다가가기 쉽고 다양하며 포용적으로 만드는 방법을 찾아왔죠.

슈트 디자인에 대한 협업과 수정 작업은 어떤 과정을 거쳤나요?

데이먼 팩우드:  “Insomniac의 아티스트인 바비 에르난데즈(Bobby Hernandez), 존슨 트룽(Johnson Truong), 데이비슨 카르발류(Davison Carvalho)와 함께 작업하는 일은 즐거웠습니다. 여름 동안 6명의 학생이 여러 버전의 슈트와 스티커를 만들었습니다. 이 과정은 매우 전문적이었습니다. 학생들은 1~2주간의 집중 과정을 거쳐 Insomniac 팀에 작품을 선보이고 피드백을 받았으며, 몇 주 후에 컨셉을 확정했습니다. 컨셉이 승인된 후 학생들은 슈트의 각기 다른 측면(신발, 질감, 마스크, 웹 슈터)을 선택했고, 8월에 슈트와 스티커를 완성했습니다.”  

플라이 앤 프레시의 최종 디자인에 대해 자세히 알려주세요.

데이먼 팩우드: “마일즈 모랄레스 전용 프레시 슈트의 디자인은 90년대 비보이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피터 파커 전용 플라이 슈트의 디자인은 90년대 텔레비전에서 영감을 얻었죠. 이 슈트들을 디자인한 마리사 디아즈(Marisa Diaz)는 그저 즐기고 있었습니다. Insomniac에 계신 분들도 마음에 들었다니 예상 외였지만, 디자인하는 과정은 확실히 재미있었습니다. 디자이너들은 우스꽝스럽고 촌스러운 모습을 연출하며 즐겼고, 저와 Insomniac 제작진은 90년대에 유행하던 패션을 회상하는 게 재미있었습니다.” 

 



오늘 준비한 내용은 여기까지입니다! 성원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이 헬파이어 갈라와 플라이 앤 프레시 슈트를 입고 마블의 뉴욕을 활보하며 “새 게임+” 모드를 즐기는 모습을 빨리 보고 싶습니다!

마블 스파이더맨 2는 지금, 오직 PS5에서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