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헬다이버즈2 공략 정보 초보를 벗어날 수 있는 기본 진행 팁 10가지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24. 2. 29. 21:16

본문

반응형

헬다이버즈2 공략 정보 초보를 벗어날 수 있는 기본 진행 팁 10가지 

2024년 2월 8일 출시한 TPS 협동 장르의 게임 헬다이버즈2 한글판 HELLDIVERS 2.

소니에서 배급하고 애로우헤드 게임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4인 코옵 TPS 게임.

3인칭인 것은 마찬가지지만 탑다운 시점으로 4인이 한 화면을 공유하던 전작과 달리 백뷰로 시점이 변경되어 각자 화면을 따로 쓰게 됐다. 

플스5 콘솔 버전 및 PC 스팀 플랫폼을 지원하고

스팀판 기준 게임 가격 44,800원

HELLDIVERS2 슈퍼 시민 에디션 업그레이드 DLC까지 포함된 슈퍼시민 에디션 가격은 69,800원

 

2024.02.20 - [게임 정보] - 신작 멀티 게임 헬다이버즈2 솔로플레이 1인 솔플하는 방법

 

신작 멀티 게임 헬다이버즈2 솔로플레이 1인 솔플하는 방법

신작 멀티 게임 헬다이버즈2 솔로플레이 1인 솔플하는 방법 2024년 2월 8일 출시해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헬다이버즈2 한글판 HELLDIVERS 2. 플스5 및 스팀 PC 플랫폼으로 출시함. 특이한건 전

snaketeacher1.tistory.com

 

https://youtu.be/0_KKdcmOB7U

 

헬다이버즈2 초보 탈출을 위한 10가지 게임 팁 모음

헬드다이버 2는 많은 일이 일어나고 있기 때문에 버그 침입에 먼저 뛰어드는 것이 상당히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 헬다이버 2 팁은 새로운 생도들이 슈퍼 어스의 대의를 돕고 은하계 전역의 동료 헬다이버들과 함께 터미니드 및 오토마톤의 재앙에 맞서 싸우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PvE 협동 슈팅 게임은 아군의 치명적인 사격, 거대한 적 무리, 폭발적인 궤도 무기로 인해 장르에서 가장 혼란스러운 게임 중 하나입니다. 헬다이버 2를 플레이하는 동안 팀과 협력하고, 전략을 배치하고, 모든 종류의 기본 목표와 선택 목표를 완료해야 합니다. 신입 신병이 해야 할 일이 많지만, 헬다이버 2에서 계급을 올리는 데 도움이 되는 10가지 팁을 통해 엘리트 헬다이버가 되는 방법을 금방 마스터할 수 있습니다. 슈퍼 어스를 위해!

헬다이버즈2 초보 탈출을 위한 10가지 게임 팁 모음



1. 탄약은 재장전 시 버려집니다.
재장전할 때 탄창에 남은 탄약은 영원히 사라진다는 사실을 이미 알고 계시겠지만, 다시 한 번 강조하고 싶네요. 

저처럼 강박적으로 재장전하는 사람이라면 익숙해지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으므로 재장전하기 전에 최대한 많은 탄환을 발사하는 것이 더 현실적인 탄약 사용 방식입니다. 

물론 레일건(헬다이버 2 최고의 무기 중 하나), 상원의원 리볼버, 퍼니셔 샷건과 같이 한 발씩 재장전할 수 있어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무기도 있습니다.


2. 팀워크는 서로가 아닌 적을 죽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미션의 난이도가 높기 때문에 헬다이버 2를 혼자 플레이하는 것은 권장하지 않으며 팀원들과 협력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아군 사격은 항상 켜져 있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최대한 팀원들과 힘을 합치고, 현재 상황과 사용 중인 전략에 대해 서로 소통하며 최대한 서로를 도와주세요. 

여분의 지원 무기 전략으로 무기를 나눠주고, 공중 및 궤도 공격을 사용하는 위치를 알려 서로가 폭파되지 않도록 하고, 스팀을 사용해 도움이 필요한 아군을 치료하고, 함께 협력하여 배낭 무기를 빠르게 재장전하여 최적의 DPS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3. 팀원들과 함께 빌드와 전략을 조율하세요.
임무 수행 중 협력하는 것뿐만 아니라 무기, 전략, 헬다이버 2 부스터를 선택할 때에도 팀원들과 함께 조직적으로 움직여야 합니다. 

헬다이버 2에는 엄격한 직업 시스템이 없지만, 스쿼드 기반 슈팅 게임의 전형적인 역할을 맡는 것이 좋습니다. 

튼튼한 장갑을 갖춘 대형 대전차 무기를 다루는 헤비, 많은 보초를 배치하는 엔지니어, 아군의 보급과 보호에 집중하는 지원 병사 등이 있습니다.
전략과 관련하여 - 같은 공격 전략을 두 배, 세 배, 심지어 네 배로 늘리는 것은 큰 보스를 상대로 조직적으로 파괴하는 데 좋은 아이디어가 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는 팀 전체가 골고루 섞여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임무의 목표와 활동은 매우 다양하므로 높은 피해를 주는 궤도 공격과 독수리 공격, 지역을 봉쇄하는 보초, 전투를 계속할 수 있는 지원 장비 등 여러 가지를 섞어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4. 전략 사용 잊지 않기
모든 플레이어가 최소 4개 이상의 전략을 사용할 수 있으므로 전투가 치열할 때 모든 전략을 기억하고 사용하기란 쉽지 않지만, 전략은 효과적으로 사용하면 전세를 뒤집을 수 있으므로 습관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고 임팩트 있는 전략을 선택해 잊어버리지 않도록 최고의 헬다이버 2 전략 목록을 소개합니다. 

또한, 모든 플레이어가 지원 무기인 전략 무기를 하나 이상 가지고 있다가 착륙하여 임무를 시작하자마자 불러서 화력을 강화하는 것도 좋습니다.

 


5. 무기 설정 커스터마이징
헬다이버 2의 대부분의 무기에는 다용도 또는 위력을 높이기 위해 몇 가지 추가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며, 재장전 버튼(플레이스테이션의 경우 사각형)을 눌러 이러한 옵션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리버레이터 돌격 소총과 디펜더 SMG와 같은 기본 무기는 모두 발사 모드를 조정하고 플래시를 켤 수 있습니다. 

기관총과 스탈워트의 가변 발사 속도 또는 레일건의 안전하지 않은 모드(레일건과 플레이어가 폭발할 수 있음)와 같은 지원 무기에도 이 기능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6. 자세에 따라 정확도가 영향을 받음
무기의 정확도는 헬다이버의 자세에 따라 크게 달라집니다. 

일어서서 움직이면 정확도가 가장 떨어지고, 엎드려서 완전히 가만히 있을 때 정확도가 가장 좋습니다. 

하지만 상황에 맞는 무기와 자세를 사용해야 하므로 수많은 적과 맞닥뜨릴 때마다 무조건 누워서 움직이지 말라는 뜻은 아닙니다. 

SMG나 스탈워트로 엉덩이 사격을 하면 정확도는 떨어지지만 기동성은 유지되므로 가까이서 적 무리와 싸우면서 피해를 회피하는 데 유용합니다.

 


7. 일부 적들은 특정 피해에 내성이 있습니다.
헬다이버 2의 두 가지 주요 적 진영인 터미네이드와 오토마톤은 서로 상당히 다르며, 특히 어떤 무기와 피해 유형이 가장 효과적인지에 따라 다릅니다. 

벌레에게는 불이 효과적이지만 로봇에게는 덜 효과적인 반면, 에너지와 레이저 무기는 로봇을 처리하는 데 유용합니다.
터미네이드와 오토마톤은 모두 중장갑 유닛을 보유하고 있어 적절한 화력을 갖추지 않으면 상대하기 까다로울 수 있으므로 적의 방어력도 큰 문제입니다. 

함선 관리 메뉴에서 전략이나 무기고의 무기를 볼 때, 장갑 관통력이 얼마나 좋은지 설명과 특성을 읽어보세요.


8. 미니맵을 사용하여 다가오는 매복 및 측면 공격 파악하기
지도는 언제든 볼 수 있으며, 위치를 표시하고 목표를 찾는 데 유용할 뿐만 아니라 적을 발견하는 데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적들이 모든 각도에서 공격해올 수 있고 위협이 어디에 있는지 놓치기 쉬운 탈출과 같은 순간에 유용합니다. 

적의 소리가 들리거나 상황을 더 잘 파악해야 할 때는 지도를 흘끗 보는 습관을 들이는 것이 좋습니다.

 


9. 보상과 미션 이점을 모두 제공하는 사이드 목표
특정 난이도 이후의 각 미션에는 지도에 파란색으로 표시된 사이드 목표가 하나 이상 있으며, 착륙 후 더 많은 사이드 목표를 발견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사이드 퀘스트는 미션마다 다르지만, 완료하면 더 많은 경험치와 요청서를 획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미션 결함으로 헬다이버 2가 보상을 받지 못한다는 가정 하에) 나머지 미션에서도 일종의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레이더 타워에서는 전체 지도를 볼 수 있으며, 해상 포병에서는 장전한 탄약에 따라 공격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10. 함선 업그레이드를 위해 쉬운 임무와 어려운 임무를 모두 수행해야 합니다.
쉬운 임무에서 더 어려운 임무로 업그레이드하기까지는 그리 오래 걸리지 않지만, 실제로는 가끔씩 돌아가서 쉬운 임무를 수행해야 합니다.

 난이도가 높아지면 얻을 수 있는 특별 샘플의 종류가 달라지지만, 기본 "일반" 샘플이 너무 많이 필요하므로 주기적으로 돌아가서 쉬운 미션을 수행하여 공급량을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