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라스트에폭 공략 정보 S급 티어 성능 추천하는 룬마스터 빌드 육성 방법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24. 3. 8. 06:36

본문

반응형

라스트에폭 공략 정보 S급 티어 성능 추천하는 마법사 룬마스터 빌드 육성 방법

2024년 2월 22일 출시한 디아블로 스타일의 핵앤슬래시 장르의 신작 게임 라스트에폭 한글판 Last Epoch.

마법사 직업 S급으로 평가받는 룬마스터 클래스 육성 방법 정보.

 

마법사 및 다른 직업 초반 육성 레벨링 빌드는 이전 글 포스팅 참고

 

2024.03.07 - [게임 연재 및 공략] - 라스트에폭 공략 정보 직업 추천 성능 티어표 및 갤러리 레벨업 빌드

 

라스트에폭 공략 정보 직업 추천 성능 티어표 및 갤러리 레벨업 빌드

라스트에폭 공략 정보 직업 추천 성능 티어표 및 갤러리 추천 레벨업 레벨링 빌드 2024년 2월 22일 출시한 PC 스팀 플랫폼 신작 핵앤슬래시 ARPG 장르 신작 게임 라스트 에포크 한글판 Last Epoch. 타 핵

snaketeacher1.tistory.com

 

라스트 에포크 최고의 마법사 직업 성능 티어 리스트

S티어: 룬마스터
A티어: 소서러, 주문검

마지막 시대 룬마스터로서 원소 공격을 시전하면 해당 원소에 따라 결정되는 룬 중첩이 쌓입니다. 

획득한 룬 유형에 따라 룬마스터의 마나 회복량이 증가하거나 우두머리에게 더 큰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따라서 룬마스터는 라스트에포크 직업 중 가장 복잡한 직업이지만, 고도로 전문화되고 매우 효율적인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원소 피해 유형에 맞는 룬 소환 스킬 업그레이드를 선택한다면, 룬마스터는 라스트에포크 티어 목록에서 가장 좋은 직업 중 하나입니다.

룬마스터에 비해 소서러 직업은 주로 광역 마법만 시전하기 때문에 다소 심심한 느낌이 듭니다. 

이 직업은 분명 높은 공격력을 가지고 있지만, 마나 재생과 생존력을 너무 자주 걱정해야 하기 때문에 S 티어 배치를 정당화하기에는 다소 무리가 있습니다.

소서러와 마찬가지로 스팰블레이드도 룬마스터와 비교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이 마스터리는 여전히 강력한 피해를 입히며, 특히 약해진 적을 제거할 때 유용한 산산조각 타격이 유용합니다.

일반적으로 이 공격은 인챈트 무기로 강화한 후 마나 일격을 사용해 마나를 회복하고, 주문검이 근접 범위에서 작동하므로 순간이동 기술을 사용할 수 있는 슬롯을 확보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 모든 것이 정확한 타이밍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주문검은 관리하기 다소 어려운 직업이 될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ddvY964TCoQ

Last Epoch Official Technical Trailer

 


라스트 에포크 메이지법사 직업 룬마스터 육성 빌드 정보

룬마스터 직업은 이전에 사용한 원소 주문의 조합에 따라 다양한 룬 소환 공격 중 하나를 시전하기 때문에 최고의 라스트 에포크 룬마스터 빌드는 까다롭습니다. 

이 룬 메커니즘을 최대한 활용하기는 까다롭고, 룬마스터는 마나 회복과 일반적인 강건함에서도 어려움을 겪습니다. 

이 가이드는 이 모든 것을 마스터하고 강력하지만 혼란스러운 이 옵션을 최대한 활용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며, 라스트 에포크에서 최고의 룬마스터 빌드를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라스트 에포크 룬마스터 빌드 기본 딜사이클 운영

룬마스터 직업은 라스트 에포크의 원소 마법사로, 일반적으로 적과 거리를 많이 유지합니다. 

대부분의 빌드는 룬 소집을 주요 공격원으로 사용하며, 원소 주문을 시전하여 해당 원소 유형의 룬을 하나씩(채널링 주문인 경우 초당 하나씩) 획득한 다음, 룬 소집을 사용하여 생성한 룬을 소모하고 해당 룬 조합에 따라 공격을 수행합니다. 

예를 들어, 화염 스킬을 두 번 시전하고 번개 스킬을 시전하면 라 룬 2개와 곤 룬 1개를 획득하여 천둥의 메아리 번개 공격으로 변신합니다.

즉, 룬 소환을 마스터하면 엄청난 공격력을 발휘할 수 있으므로 이 능력을 룬 마스터 빌드의 초석으로 사용하는 것을 적극 권장합니다. 

다만, 이 능력을 사용하려면 특정 룬 조합(따라서 특정 주문 로테이션)이 필요하므로 실수할 여지가 적다는 점에 유의하세요.

라스트 에포크 룬마스터 빌드 기본 딜사이클 운영

 


라스트에폭 룬마스터 클래스 육성 빌드 추천 스킬 트리

룬 소환:

해방되지 않은 파멸, 파괴적인 별똥별, 라혜의 말을 완전히 업그레이드합니다.

룬 슬링어와 새겨진 문양에서 최소 1점, 조율된 접근에서 2점, 룬 에너지에서 3점이 필요합니다.

복사된 두루마리, 힘의 전사, 라곤의 말씀(번개 주문 사용 시)도 추천하는 지속 효과입니다.


룬 볼트: 

비전 복원, 룬 직조, 우주 태피스트리를 완전히 업그레이드하세요. 

이 룬마스터 빌드에서는 타오르는 섬광과 이글거리는 다트(불)를 사용하여 피해량을 한 가지 요소로 변환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용해 및 정복과 비전 과충전을 업그레이드하는 것도 좋습니다.


화염 돌진: 

타오르는 플럭스, 룬 이클립스, 달의 보호를 완전히 업그레이드하세요. 

추가 보호를 위해 천상의 인도, 범위와 피해를 늘리기 위해 태양의 돌진, 화염의 탄생을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좋습니다. 


정적 구슬: 

충격 도관, 포크 서지, 정적 갑옷을 완전히 업그레이드하여 자신을 보호하고 적에게 충격을 가하며 번개 피해를 더 많이 줄 수 있습니다. 


화염 보호막: 

확장, 활력, 프리즘 버퍼, 방어막을 완전히 업그레이드하여 방어력을 극대화하세요. 

기절하면 화염 보호막이 발동되므로, 놀라운 업그레이드를 강력히 추천합니다. 

 

라스트에폭 룬마스터 클래스 육성 빌드 추천 스킬 트리


적절한 룬마스터 빌드는 원소 피해 유형 한두 가지에 집중하고 패시브 스킬 포인트로 최대한 업그레이드하면 가장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룬마스터 빌드는 주로 변환된 룬 화살과 화염 돌진 공격으로 주는 화염 피해를 사용합니다. 정적 오브와 화염 보호막의 주요 목적은 방어력을 높이는 것입니다. 

타오르는 섬광과 이글거리는 화살 지속 효과와 비전 회복 지속 효과를 활성화하면 룬볼트는 마나 회복이 가능한 훌륭한 주 화염 피해 주문이 됩니다. 

후자는 회피 기동인 화염 돌진을 더 자주 발동하는 데 도움이 되지만, 타오르는 폭풍 지속 효과로 마나 소모량과 재사용 대기시간을 줄이는 것이 현명합니다. 

화염 보호막은 방패로 사용되며, 세 가지 능력은 모두 라 룬에 중첩할 수 있습니다. 

정전기 구슬과 같은 번개 주문을 사용하면 천둥의 메아리가 번개 폭발을 일으키거나 플라즈마 구슬을 생성하여 주위를 계속 돌게 할 수 있습니다. 

룬 로테이션을 최대한 단순하게 유지하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불 주문만 사용해 라 룬을 빠르게 중첩하고 룬 소집으로 아에르곤의 거대한 불덩이를 연속으로 시전하세요.


라스트에포크 룬마스터 추천 패시브 스킬

메이지 지속 효과:

비전술사 지속 효과를 업그레이드하여 스킬 트리의 새로운 부분을 잠금 해제하세요.

다른 원소를 사용할 계획이라면 원소술사만 사용하세요.

한두 개만 사용한다면 해당되는 것만 완전히 업그레이드하세요: 아케인 전류, 마법사 돌진, 아케인 불꽃 중 해당되는 것을 완전히 업그레이드하세요.

파괴의 지식은 치명타 확률을 높이는 데 좋은 옵션입니다.


소서러 지속 효과: 계산된 파괴를 5점 이상 업그레이드하면 치명타 보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시전 속도가 훨씬 빨라지려면 비전 기세를 완전히 업그레이드하는 것도 좋습니다.


룬마스터 지속 효과: 

봉인 해제 마나와 비전 집중을 업그레이드하면 지능, 마나, 시전 속도가 증가합니다. 

고대의 비문과 천상의 운명도 같은 이유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라 룬은 항상 획득할 수 있으므로, 불타는 바람의 칙령을 업그레이드하여 보스에게 추가 피해를 입히세요. 

방어력이 더 필요하다면 보호의 구슬을 업그레이드하세요. 


가장 중요한 것은 원소 유형을 결정하고 그에 따라 마법사의 지속 효과를 업그레이드하는 것입니다. 

이 룬마스터 빌드는 화염 피해가 많으므로 비전 불꽃을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필수입니다.


라스트에폭 룬마스터 추천 장비 우선 선호 능력치 스탯 세팅

모든 피해가 주문에서 발생하므로 주문 피해 증가는 가장 중요한 스탯입니다. 

시전 속도, 지능, 추가 마나, 저항 스탯이 증가하면 가장 좋습니다. 

가장 좋은 무기는 주문 공격력이 높고 적에게 상태 이상 효과를 부여할 확률이 높은 양손 지팡이 또는 한손 마법 무기와 오프핸드 촉매제를 결합한 한손 마법 무기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