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점심 추천 KFC 치킨버거 + 치킨 세트 통다리 슈퍼박스 맛평가 후기

일상

by 뱀선생게임 2024. 3. 12. 21:07

본문

반응형

점심 추천 KFC 치킨버거 + 치킨 세트 통다리 슈퍼박스 맛평가 후기

회사 점심시간 점심메뉴로 신촌 KFC가서 통타디 슈퍼박스라는 메뉴를 먹어봤습니다 ㅋㅋㅋㅋ

가격 및 맛평가 후기 정보 포스팅

 

통다리 슈퍼박스 가격은 2가지 버전이 있는데요

통다리 슈퍼박스 첫번째 버전 가격으로 10.500원짜리가 있고

통다리슈퍼박스 + 에그타르트 추가버전은로 11,500원짜리 버전이 있음 ㅋㅋㅋㅋ

 

- 통다리슈퍼박스1 가격 10,500원
구성 : 클래식징거통다리+프렌치프라이M+콜라M+켄터키통다리순살치킨 2조각
- 통다리슈퍼박스2 가격 11,500원
구성 : 클래식징거통다리+프렌치프라이M+콜라M+켄터키통다리순살치킨 2조각+에그타르트

 


KFC 통다리 슈퍼박스 프로모션 이벤트 정보

부드러운 통다리살로 즐길 수 있는
가성비 슈퍼박스가 왔다!
버거와 치킨 둘 다 통다리살로!

1. 행사 기간: 2024년 2월 20일(화) ~ 2024년 4월 1일(월)
2. 행사 내용: 통다리 슈퍼박스 프로모션
3. 행사 채널: 매장 방문 및 KFC 앱(징거벨, 딜리버리), 홈페이지, 콜센터(1599-8484), 배민, 요기요, 땡겨요, 쿠팡이츠, 위메프오, 해피오더, 네이버간편주문

- 통다리슈퍼박스1
구성 : 클래식징거통다리+프렌치프라이M+콜라M+켄터키통다리순살치킨 2조각

- 통다리슈퍼박스2
구성 : 클래식징거통다리+프렌치프라이M+콜라M+켄터키통다리순살치킨 2조각+에그타르트

푸짐한 구성의 특별 할인! 놓치지 마세요~

 

 


KFC 통다리 슈퍼박스 먹어본 맛평가 후기 정보

일단 비주얼부터 푸짐한 한상 받을 수 있음 ㅋㅋㅋ

햄버거 1개 + 감자튀김 1개 + 제로콜라 1개 + 치킨 2조각 + 에그타르트 1개

좋다 좋아 ㅋㅋㅋ

KFC 통다리 슈퍼박스 먹어본 맛평가 후기 정보

 

 

그리고 클래식징거통다리 햄버거는

햄버거번 빵은 부드럽고 달달한 클래식번이 들어갔음

그리고 통다리살 튀김 패티가 들어가 있고

아래에 양상추 소스 피클이 들어있음 

치킨버거로 유명한 맘스터치 싸이버거랑 비교해봤을때

싸이버거보다 좀 작은거 같기도 하고 비슷한거 같기도 하고 ㅋㅋㅋㅋ

대신 좀 더 자극적인 맛인거 같음

 

KFC를 상징하는 통다리살 치킨도 제로콜라와 함께라면 꿀맛 ㅋㅋㅋㅋ

닭다리살 육즙이 아주 짭짤하고 자극적인데 얼음콜라와 조합이 아주 좋음

 

그리고 KFC 사이드 메뉴 중 유명한 에그타르트는 언제 먹어도 평타이상 ㅋㅋㅋㅋㅋ

 

결론 근처에 KFC가 있다면

통다리 슈퍼박스 추천합니다.

두번 먹으세요 ㅋㅋㅋㅋ

 

이번행사가 2024년 4월 1일까지라

저는 또 사먹을 예정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