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블리자드 먹은 마소 드디어 디아블로4 게임패스 신작 업데이트 일정 공개

게임 정보/게임 세일

by 뱀선생게임 2024. 3. 22. 18:43

본문

반응형

블리자드 먹은 마소 드디어 디아블로4 게임패스 신작 업데이트 일정 공개

2024년 3월 22일 공개한 게임패스 24.03 2차 신작 업데이트 라인업.

액블을 인수에 성공한 마소. 드디어 블리자드의 최신작 디아블로4의 게임패스 추가가 확정됐습니다.

2024년 3월 28일 PC + 콘솔 게임패스 플랫폼에 디아블로4가 나오게 됨.

 

이번 "곧 출시 예정" 공지를 통해 Game Pass로 올드 웨스트, 열린 도로, 장난감 테마 자동차를 위한 다른 도로, 심지어 지옥에 가는 것까지 다양한 장소로 갈 수 있다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Game Pass가 우리를 어디로 데려갈지 살짝 엿볼 수 있으니 지금 바로 시작해보세요!

오늘 이용 가능
라이트이어 프론티어(게임 체험판)(클라우드, PC, Xbox 시리즈 X|S) 
Game Pass로 첫날부터 이용 가능합니다: 이 평화로운 오픈 월드 농사 모험에서 성간 농장을 시작하세요! 지속 가능한 외계 농장을 건설하고, 외계 작물을 재배하고, 기계를 커스터마이징하고, 최대 3명의 친구와 함께 미스터리로 가득한 새로운 세계를 탐험하세요!    

MLB 더 쇼 24(클라우드 및 콘솔) 
Game Pass로 첫날부터 이용 가능합니다: MLB 더 쇼 24에서 펜스를 향해 스윙하고, 경기를 결정짓는 순간을 경험하고, 전설이 되어 야구의 꿈을 실현하세요. 

 


게임패스 2024년 3월 2차 신작 라인업 공개 - 출시 예정


더 쿼리(클라우드 및 콘솔) - 3월 20일 
여름 캠프의 마지막 밤, 해가 지는 순간 9명의 십대 카운슬러들은 예측할 수 없는 공포의 밤 속으로 빠져들게 됩니다. 피투성이가 된 현지인들과 그들을 사냥하는 괴물보다 더 무서운 것은 생존을 위해 상상할 수 없는 선택을 해야만 하는 상황입니다. 

 

이블 웨스트(클라우드, 콘솔, PC) - 3월 21일 
어둠의 위협이 올드 웨스트를 집어삼킵니다. 솔로 또는 협동 플레이로 피에 굶주린 괴물들을 상대로 본능적이고 폭발적인 전투를 벌이며 스타일리시하게 싸우세요. 번개로 연료를 공급하는 건틀릿으로 뱀파이어 무리를 박멸하고 와일드 웨스트의 슈퍼히어로가 되어 보세요. 

테라 인빅타(게임 프리뷰) (PC) - 3월 26일 
외계인의 침공으로 인해 인류는 7개의 이데올로기 진영으로 분열되었고, 각 진영은 미래에 대한 독특한 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선택한 진영을 이끌고 지구의 국가를 장악하고 태양계 전역으로 확장하며 적 함대와 전술 전투를 벌이세요. 

디아블로 IV(콘솔 및 PC) - 3월 28일 

본능적인 전투, 섬뜩하고 다채로운 괴물, 전설 전리품을 향한 모험, 무한에 가까운 플레이 가능성과 진척도를 선사하며, 단독 및 파티 플레이를 지원하는 한편 하나로 공유되는 세계에서 플레이어 그룹이 조우할 기회를 제공하는 액션 RPG
끝없는 악마, 무수히 많은 능력, 악몽 같은 던전, 전설적인 전리품으로 무장한 차세대 액션 RPG가 Game Pass를 통해 출시됩니다.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경험하거나 바로 시즌 오브 더 컨스트럭트로 뛰어들어 케지스탄의 모래 밑 깊은 곳에 도사리고 있는 새로운 위협을 발견하세요. 



핫 휠 언리쉬드 2 - 터보차저(클라우드, 콘솔, PC) - 3월 28일 
새로운 ATV와 모터사이클을 포함하여 Hot Wheels 세계관에서 가장 멋진 자동차와 차량을 운전해 보세요. 5개의 새로운 멋진 환경을 탐험하고 흥미진진한 도전과 미친 게임 모드에서 새로운 메커니즘으로 원하는 방식으로 경주하세요! 

오픈 로드(클라우드, 콘솔, PC) - 3월 28일 
Game Pass로 첫날부터 이용 가능합니다: 오랫동안 잃어버린 가족의 비밀. 숨겨진 재산에 대한 힌트. 그리고 그들이 잠들기 전까지 가야 할 길. 테스 디바인과 엄마의 관계는 결코 쉽지 않았지만, 두 사람은 결코 잊지 못할 과거로의 여행을 함께 시작하려고 합니다. 

아크: 서바이벌 어센던드(클라우드, PC, Xbox Series X|S) - 4월 1일 
언리얼 엔진 5로 완전히 새롭게 재탄생한 차세대 아크에서 새로운 공룡 생존 경험으로 다시 태어나세요! 부족을 결성하고, 수백 종의 공룡과 다른 원시 생물을 길들이고 번식시키며, 탐험하고, 제작하고, 건설하고, 먹이사슬의 정상을 향해 싸울 준비가 되셨나요? 새로운 세상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F1 23 (클라우드) EA Play - 4월 2일 
EA 스포츠의 F1 23은 EA Play를 통해 Xbox 클라우드 게임으로 제공됩니다. 2023 FIA 포뮬러 원 월드 챔피언십의 공식 비디오 게임에서 운전 재능을 테스트하고, 드림 팀을 만들고, 최후의 제동자가 되어 보세요.   

Superhot: 마인드 컨트롤 삭제(클라우드, 콘솔, PC) - 4월 2일  
Game Pass 라이브러리로 돌아옵니다! 시간은 움직일 때만 움직입니다. Superhot: 마인드 컨트롤 삭제는 더 많은 스토리, 더 많은 시그니처 게임플레이, 더 많은 액션, 더 많은 총으로 슈퍼샷의 대표적인 파워 판타지 세계에 대한 더 많은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전보다 훨씬 더 오랫동안 슬로우 모션의 파괴의 발레를 계속 즐겨보세요.   

 



게임패스 2024년 3월 2차 신작 라인업 공개 -  놓치신 분들을 위해


NBA 2K24(클라우드 및 콘솔) - 지금 이용 가능 
NBA 2K24로 위대함을 위해 노력하세요 - 다양한 경쟁 게임 모드를 경험하고 다른 어떤 스포츠 시뮬레이션과도 비교할 수 없는 스포츠 시뮬레이션에 몰입하세요. NBA 2K24는 다양하고 흥미로운 게임 모드를 자랑하며, 이제 모든 얼티밋 게임패스 구독자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코트에서 뵙겠습니다! 

 

 


게임패스 2024년 3월 2차 신작 라인업 공개 -  DLC / 게임 업데이트


폴아웃 76: 미국의 놀이터 - 3월 26일 
사라져가는 애틀랜틱 시티의 화려함을 배경으로 한 새로운 폴아웃 스토리를 경험해 보세요. 뉴저지에 다시 돌아온 이 용감한 이야기에서 플레이어는 지역 내 경쟁 세력과 협력하여 뉴저지 소나무 불모지 깊숙한 곳에 도사리고 있는 새로운 위협에 맞서 싸우게 됩니다.   

엘더 스크롤 온라인: 이델리아의 자손 DLC - 3월 26일 
이델리아의 자손 DLC에서 도전적인 새로운 던전 크롤링 모험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승리를 거두기 위해 필요한 자질이 있으신가요? 두 던전을 모두 정복하고 새로운 아이템 세트, 수집품, 업적 등 특별한 보상을 잠금 해제하세요. Game Pass 회원은 크라운 스토어에서 이델리아의 자손 DLC에 사용할 수 있는 크라운 구매 시 10%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게임패스 2024년 3월 2차 신작 라인업 공개 -  Xbox Game Pass 궁극의 혜택


페르소나 3 리로드: 확장 패스 - 지금 구매 가능 
새로운 의상, 배경 음악, 확장 스토리 콘텐츠 등 곧 출시될 콘텐츠가 포함된 확장 패스로 페르소나 3 리로드의 세계로 더 깊이 빠져보세요. 확장팩 에피소드 아이기스 -더 앤서-에서 롤플레잉 턴제 콘텐츠를 플레이하며 장르를 정의하는 RPG를 재해석한 이 게임에서 30시간 이상의 추가 게임 플레이를 즐기세요! 이 특전 콘텐츠를 이용하려면 페르소나 3 리로드가 필요하며, 지금 Game Pass Ultimate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슈퍼 애니멀 로얄 봄 특전 팩 - 지금 이용 가능 
슈퍼 애니멀 로얄 - 봄 특전 팩으로 동물 의상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세요. 이 64인 탑다운 2D 배틀로얄에서 이 독점 의상 세트로 스타일리시하게 먹이사슬의 정점에 올라서세요. 이 특전 콘텐츠는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는 슈퍼 애니멀 로얄이 필요합니다. 

네더비스트 처치 특전 - 지금 이용 가능 
인기 액션 MOBA, 스마이트에서 완전히 새로워진 네더비스트 이벤트를 플레이하세요. 신, 음성 팩, 감정 표현을 잠금 해제하세요: 차악, 체르누노스, 케르베로스. 또한 3일 계정 부스터를 즐기세요! 이 특전 콘텐츠를 이용하려면 스마이트가 필요하며,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