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디아블로4 공략 정보 게임패스 버전 레벨업 빨리 하는 방법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4. 4. 2. 20:33

본문

반응형

디아블로4 공략 정보 게임패스 버전 레벨업 빨리 하는 방법

디아블로 4 정보 정리
출시: 2023년 6월 6일
플랫폼: PC, PlayStation 4, PlayStation 5, Xbox One, Xbox Series X/S
장르: 액션 롤 플레잉 게임 (ARPG)
개발사: Blizzard Entertainment

핵심 특징:
방대한 오픈 월드: 이전 작품들보다 훨씬 더 넓고 탐험할 거리가 많은 오픈 월드를 제공합니다.
5개의 플레이 가능한 직업: 야만인, 도적, 드루이드, 소서러, 네크로맨서
다양한 콘텐츠: 캠페인, 던전, PvP, 월드 보스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깊이 있는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캐릭터의 외모, 능력, 스킬 등을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습니다.
끊임없이 진화하는 게임: 시즌 업데이트, 새로운 콘텐츠 추가 등 게임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주요 시스템:
스킬 트리: 스킬 포인트를 사용하여 캐릭터의 스킬을 자유롭게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아이템: 다양한 옵션과 능력을 가진 아이템을 수집하고 강화할 수 있습니다.
마법 부여: 아이템에 마법 부여를 통해 추가적인 능력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탈렌트: 캐릭터의 성능을 향상시키는 탈렌트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
디아블로 4는 이전 작품들과 마찬가지로 악마 무리를 상대하며 진행되는 ARPG입니다.
플레이어는 다양한 스킬과 아이템을 활용하여 적을 처치하고 던전을 클리어해야 합니다.
오픈 월드에서는 다양한 몬스터, NPC, 이벤트 등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PvP 모드에서는 다른 플레이어들과 경쟁하거나 협력할 수 있습니다.


디아블로4 빠르게 레벨을 올리는 방법

디아블로 4 레벨링 가이드는 순위를 올리고, 빠른 경험치를 획득하고, 월드 등급을 빠르게 올릴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디아블로 4에서 빠르게 레벨을 올리기 위해 몇 가지 방법을 따라하면 수행한 행동에 대해 최대한의 경험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저는 디아블로 4에서 50레벨을 빨리 달성하고 그 이후에도 계속 성장하기 위한 최고의 파워 레벨 달성 방법을 고민하던 중 이 가이드에 조언을 정리했습니다. 현재 캐릭터 빌드를 강화하기 위해 빠른 경험치와 스킬 포인트를 원하시든, 디아블로 4 최대 레벨 제한에 도달하는 가장 효율적인 방법을 찾고 계시든, 여기에는 올바른 길로 안내하는 정보가 있습니다.

레벨을 올리는 데는 10가지 원칙이 있으며, 이 단계를 따르면 친구와 함께 플레이하든 혼자 플레이하든 상관없이 디아블로 4를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습니다. 디아블로 4에서 빠르게 레벨을 올리는 방법을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세요.


디아블로 4 빠르게 레벨을 올리고 더 많은 경험치를 얻는 방법

1. 캠페인을 통해 규칙적으로 진행합니다.
이 캠페인은 단순히 지옥의 파도가 밀려오는 이야기를 전달하는 것 이상의 역할을 합니다. 게임의 핵심 시스템을 점진적으로 소개하고, 디아블로 4 전장의 모든 지역을 탐험하며, 레벨링의 첫 단계를 통과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첫 번째 세계 난이도 캠페인을 몇 가지 방해 요소 없이 완료한다면, 디아블로 4의 5막은 40레벨 정도에 완료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플레이 방식에 약간의 변화를 주면 더 쉽게 더 높은 레벨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2. 보이는 모든 것을 처치하여 점수 쌓기
디아블로 4의 빠른 이동 시스템이 얼마나 환상적인지 생각해보면, 다음 목적지로 이동하기 위해 거점 사이를 뛰어다니고 싶은 충동을 무시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문제는 빠른 레벨을 달성하려면 악마를 엄청나게 많이 죽여야 하고, 악마를 죽이려면 먼저 악마를 찾아야 한다는 점입니다. 퀘스트 사이를 걸어 다니며 만나는 모든 적을 처치하는 습관을 들이는 것이 좋습니다. 

3. 오벨리스크를 활성화하여 더 많은 경험치를 획득하는 데 도움이 되는 버프를 받으세요.
오픈 월드를 탐험하든 성역 아래 던전을 약탈하든, 여행 중에 디아블로 4 신전 몇 개를 발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 돌 석판은 7가지 종류가 있으며, 30초 동안 강화 효과를 부여하여 악마 처치를 훨씬 수월하게 도와줍니다. 포병 신전, 폭발 파도 신전, 도관 신전, 치명적인 신전은 효과적으로 당신을 막을 수 없게 만들므로 항상 하나를 활성화하여 빠르게 처치하고 경험치를 획득하세요. 

4. 더 많은 경험치 획득 기회를 위해 사이드 퀘스트를 수행하세요.
지저분한 천사와 악마의 일을 모두 끝내고 나면 캠페인을 서둘러서 사이드 퀘스트를 마무리하고 싶은 마음과 싸우세요. 친구들보다 더 빨리 레벨을 올리고 싶다면 디아블로 4의 퀘스트 로그에 기록된 퀘스트 수를 늘리는 것이 좋습니다. 사이드 퀘스트는 경험치를 얻기 위해 더 많은 적을 처치해야 할 뿐만 아니라, 보통 완료하는 데도 꽤 빠릅니다. 

디아블로 4 빠르게 레벨을 올리고 더 많은 경험치를 얻는 방법



5. 세계 티어를 올려 획득할 수 있는 것을 늘리세요.
획득 경험치를 더 많이 얻고 싶다면 디아블로 4 월드 등급을 올려야 합니다. 캐릭터 선택 화면 또는 교바샤드의 세계 등급 조각상에서 변경할 수 있으며, 1~50레벨 사이에서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모험가(일반 난이도)와 베테랑(어려움 난이도)이 있습니다. 사실, 디아블로 4 최고의 빌드 중 하나를 선택해도 난이도가 그리 높지는 않지만, 두 빌드 사이에서 얻는 20%의 경험치 증가는 필수적입니다.



6. 협동 플레이를 통해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경험치 부스트하기
블리자드는 디아블로 4 협동을 염두에 두고 성역을 설계했습니다.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하는 것을 장려하기 위해 파티를 맺으면 10%의 경험치 부스트가 적용되며, 파티원이 적을 처치할 때마다 추가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오픈 월드에서 다른 플레이어와 가까이 있을 때(파티에 속해 있지 않더라도) 5%의 경험치 부스트가 주어지므로, 다른 플레이어를 발견하면 멈춰서서 도와주는 것도 좋습니다.  

7. 월드 이벤트에 참여하여 더 많은 포인트 획득
Diablo 4 캠페인을 진행할수록 지도에서 다른 활동으로 가득 찬 것을 더 많이 찾을 수 있습니다. 지역(주황색 원) 및 세계 이벤트, 속삭임의 나무(Tree of Whispers) 및 헬타이드(Helltide) 지역 등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가능한 한 많은 문제를 해결하려고 노력하십시오. 이는 Diablo 4에서 XP를 빠르게 획득할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 중 하나인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이벤트는 적의 파도를 당신의 길로 몰아넣고, 약간의 XP 증가로 인해 다른 플레이어의 관심을 끄는 경우가 많습니다.

8. 큰 XP 보상을 위해 요새에 뛰어드세요
각 지역에는 미리 정의된 수의 요새(지도에 빨간색 해골로 표시됨)가 있으며, 하나를 완료하면 엄청난 양의 XP를 얻을 수 있습니다. Stronghold를 완료하면 추가 혜택도 있습니다. 새로운 Waypoint, 던전 및 이벤트를 잠금 해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100 명성 포인트도 할당됩니다. 일부 요새(예: Fractured Peaks의 Kor Draga)에는 적을 처치하여 얻는 경험치를 증가시키는 누적 가능한 버프가 있으므로 해당 지역의 다른 요새를 공격하기 전에 반드시 이를 확보하십시오.

9. XP 부스트에 대한 명성 보상을 획득하세요
디아블로 4에서는 사이드 퀘스트, 스트롱홀드, 사이드 던전 완료에 대한 명성을 나누어 5개 지역을 탐험할 것을 권장합니다. 또한 지역 발견, 웨이포인트 개방, 모든 Diablo 4 릴리스 오브 릴리스 조각상 발견으로 명성을 얻을 수 있습니다. 5가지 명성 등급을 모두 달성하면 스킬 포인트, 물약 요금, 골드를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막대한 보너스 XP도 얻을 수 있습니다. 앞서 말했듯이, 캠페인 임무 사이를 이동하는 동안 가능한 모든 방해 요소를 처리하세요.

10. 더 많은 포인트를 얻기 위해 (친구와 함께) 던전을 탐험하세요
이 게임은 갈기갈기 찢기는 게임에 관한 것이며, 사실 디아블로 4의 레벨을 빠르게 올리는 방법 중 일부는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XP 생산량을 정말로 늘리고 싶다면 친구들을 모아서(파티를 하면 XP 부스트를 얻을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루프에서 서로 가까이 있는 던전을 통과하는 것이 좋습니다. 공급업체 간에도 발생하는 Fractured Peaks의 Anica's Claim 및 Rimescar Cavern 던전을 고려해 보세요. 이는 Diablo 4 회수율을 높이고 앞뒤로 이동할 때 초과 아이템을 오프로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디아블로 4 후반부 엔드게임 레벨링 팁

레벨 50에 도달한 후, 시간 낭비 없이 레벨 상한인 100에 도달하려면 속도 평준화 전략을 수정해야 합니다. 캠페인을 완료하고 나면 Kyovashad로 돌아가서 월드 티어 2로 올라가서 빛의 대성당 캡스톤 던전을 완료하고 싶을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월드 티어 3이 잠금 해제됩니다. 적들은 더 세게 공격하지만 더 많은 XP를 보상받습니다. 레벨 50 이상으로 올라가면 Diablo 4 Nightmare Dungeons를 포함한 새로운 활동 유형이 열립니다.

World Tier 3 및 Nightmare Dungeons와 경쟁하면 난이도가 급등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지만 Diablo 4 Paragon Board용 Sacred Gear 및 Diablo 4 Glyph를 얻을 수 있는 기회는 무시하기에는 너무 좋습니다. 막대한 XP 수율을 얻기 위해 악몽 던전을 연마하여 레벨 70에 도달하면 이제 Fallen Temple Capstone 던전을 방문할 시간이 됩니다. 그것을 관리하면 World Tier 4와 진정한 도전이 잠금 해제됩니다.

월드 티어 4에서 70~100의 속도를 내고 싶다면 사실상 악몽 던전을 갈고 싶을 것입니다. 하지만 성역 전역에서 몇 가지 Tree of Whispers 및 Helltide 월드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Paragon 보드의 최소/최대화를 시작하면 리소스가 필요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