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닌텐도 새로운 콘솔 게임기 닌텐도 스위치 공개~!!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6. 10. 21. 07:04

본문

반응형

[뱀선생] 닌텐도 새로운 콘솔 게임기 닌텐도 스위치 공개~!!


와 코드네임 NX라고 불리며 거치형과 휴대용이 섞인 새로운 컨셉의 게임기라고 했는데

결국 새로운 닌텐도의 콘솔 명칭은 닌텐도 스위치가 됐습니다~ㅋ


거치형에 꼽아놓고 TV와 연결해서 쓰다가

밖으로 나갈떄는 휴대용으로 뽑아서 쓰면됨.

특이한점은 패드 컨트롤러인데 패드를 붙였다 떼었다 할 수 있음 ㅋㅋㅋㅋ

거기에 그 패드를 또 쪼개면 2인용으로 플레이 가능하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신박하다 신박해~

근데 느낌은 좋다.

EA, 유비소프트, 테이크투 같은 서드파티 멀티작들을 얼마나 지원하느냐에 따라서 또 다시 혁신이 가능할지도???


(Nintendo Switch는 2017년 3월 발매 예정)


닌텐도 유튜브 채널 - 닌텐도 스위치 컨셉 영상



닌텐도 스위치 스크린샷


(위) 닌텐도 스위치 거치형과 패드 컨트롤러, (아래) 휴대용 닌텐도 스위치와 패드를 연결시킨 모습 ㅋ


닌텐도 스위치의 특징들. 거치형 독, 게임카트리지, 2인용 분리용 컨트롤러, 엑스박스 패드 느낌의 프로 컨트롤러 등등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