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스팀 할로윈(핼러윈) PC게임 세일 개시!!!

게임 정보/게임 세일

by 뱀선생게임 2016. 10. 29. 07:27

본문

반응형

[뱀선생] 스팀 할로윈(핼러윈) PC게임 세일 개시!!!


지갑을 털어가는 연쇄할인마로 유명한 PC게임 플랫폼 스팀이 또 다시 할인행사를 하기 시작했네요~ㅋ


이번에는 할로윈(원래 외래어표기법으로하면 핼러윈이라고 함 ㅋ)을 맞아서 핼러윈 세일을 했음.

핼러윈 이벤트 답게 공포게임과 공포영화, 핼러윈 업데이트가 된 게임들을 세일합니다.


대규모 세일행사는 아니라서 진짜 제대로된 연쇄할인마를 즐기려면 블렉프라이데이나 연말 겨울세일까지는 기다려야 할듯 ㅋ


스팀 할로윈 세일 일정은 우리시간으로는 2016년 10월 29일부터 11월 2일까지~~~


할로윈답게 공포게임 위주로 세일함 ㅋㅋㅋㅋ 근데 출시한지 얼마안된 인디갓겜 인사이드도 할인하네???



한국 게이머들의 최고 인기 제품 순위


할로윈 업데이트를 했다고 껴있는 GTA5가 실시간 판매량 1위를 찍고있네요~ ㅋㅋㅋㅋ

이렇게 아직도 전작이 팔리고 있으니 후속작 개발보다는 온라인 DLC 업데이트만 엄청함 ㅜㅜ

스토리 확장팩이나 후속작인 GTA6를 출시해달라!!!


신작으로는 타이머신, 악마의 게임의 쌍두마차인 문명6와 FM2017이 세일이 아니더라도 판매순위 2, 4위를 차지 ㅋ


개인적으로 다잉 라이트나 다케스트 던전을 해보고 싶음.



전 세계 게이머들의 최고 인기 제품 순위


역시나 할로윈 세일하고 있는 공포게임보다는 원래 기존의 짱짱한 AAA급 타이틀의 인기가 강세임을 알 수 있음.

신작 문명6가 실시간 판매 1위!!! 그리고 갓타5가 2위, 의외로 해외에서는 파밍 시뮬레이터 이런게 인기더라 ㅋㅋㅋㅋ

드래곤볼 제노버스2도 인기가 좋은듯. 원작의 힘인가? ㅋㅋㅋㅋ


최근 리마스터 버전이 출시된 엘더스크롤5 스카이림 스페션 에디션도 보이고 위쳐3 고티판도 눈에 띄네요~

(의외로 해외에서는 풋볼 매니저 2017 순위가 안높네???)


할로윈 세일 품목중에서는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이것도 한번 해보고 싶긴함.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