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드디어 엔씨소프프 차기작 리니지 이터널 공개되나?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6. 11. 9. 15:10

본문

반응형

[뱀선생] 드디어 엔씨소프프 차기작 리니지 이터널 공개되나?


ㅋㅋㅋㅋ 프로야구 2위를 차지한 구단을 소유하고 있기도 하는 엔씨소프트(ncsoft).

참 오랜만에 신작이 발매될 것인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네요 ㅋㅋㅋㅋ


뭐 요즘은 넥슨과 넷마블에 밀려서 약간 명성이 떨어진 감이 없진않지만 

그래도 출시 후 운영이 병맛이지 게임 자체는 잘 만든다는 개발사 인식이 남아있는 편.

(넥슨 사장의 최근 인터뷰들을 보면 국내 게임사 인식이 너무나 좋지 않기 때문에

뭔가 게임 잘 만드는 개발사로 인식이 전환될 수 있도록 회사 방침을 변화하겠다고 말함)


엔씨소프트가 개발한 게임 목록들을 보면

리니지(Lineage Online, 1998년)

리니지2(Lineage 2 Online, 2003년)

아이온: 영원의 탑(AION : Tower of Eternity, 2008년)

블레이드 앤 소울(Blade & Soul, 2012년)


대충 5년 주기로 가다가 블앤소는 4년 주기로 출시가 됐네요.

과연 다음 작품인 리니지 이터널은 2016년에 깜짝 출시되 4년 주기일것인가

아님 2017년 출시가 되서 5년 주기? ㅋㅋㅋㅋ


참고로 홈페이지에 가면 티저 짤하나만 떠있는데 

2016년 11월 10일 주인을 잃은 단 하나의 왕좌, 그 앞에 그려질 붉은 서사시라는 문구가 있음.

이날 베타 시작 이런건 아닐거 같고 그냥 단순 정보 공개일것 같음.



그리고 plaync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리니지 이터널 트레일러 영상들.

한가지 특이한 점은 공식 트레일러 티저가 올라왔다는 점(그러니까 2016.11.10에 정식 트레일러 발표되나 봄 ㅋ)과 

리니지 이터널 캐릭터 포스터를 모션 포스터라고 움직임이 있는 동영상 버전으로 올렸다는거 ㅋㅋㅋㅋ

뭔가 특이하긴 하다.


리니지 이터널 공식 트레일러 티저 영상


왕이시여, 그리고 나의 친구여.

나는 암흑에 지배당한 당신의 혈통과 당신을 돌아오게 할 것입니다.


일단 영상에 나오는 대사인데 리니지 스토리를 잘 몰라서 뭔 이야기인지 모르겠음 ㅋㅋㅋㅋ

데스나이트가 저주받은 왕인건가? 돌아오게 하겠다는 놈이 착한쪽인지 악역쪽인지 궁금하다 ㅋㅋㅋㅋㅋ



[리니지 이터널 캐릭터 13종 모션 포스터]

▶용병단장 ‘헥터’ ▶흑마법사 ‘진’ ▶요정 ‘오필리아’ ▶암살자 ‘카이’ ▶얼음여왕 ‘프레야’ 

▶수리 순찰자 ‘에리’ ▶고성의 수호자 ‘블록’ ▶서큐버스 ‘셀레네’ ▶은의 용기사 ‘아이단’ 

▶용의 화신 ‘틴토’ ▶룬전사 ‘아투바’ ▶수호사제 ‘레온’ ▶데스나이트 ‘지켈’


근데 여기도 엘지 같은건가 캐릭터 잘 뽑아놓고 홍보가 망이네

포스터라면서 리니지 이터널 문구 하나가 안박혔네 ㅋㅋㅋㅋ

중간에 짤로 퍼가면 이게 뭔지 어떻게 알어 -_-;;



어쨌거나 엔씨야 기대한다~!!!

장르는 다를지몰라도 더도말고 덜도말고 블리자드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만 따라해라.

리지니 서버 명칭 같은걸로 나오던 반왕 켄 라우헬, 데로포쥬 왕자, 질리언 이런 캐릭터 볼수있냐? -_-;;;

확장팩 단위의 대형 업데이트로 스토리 딱딱 종결 시켜주면서 연장시켜줘~


성공은 몰라도 평가가 좋아서 국산게임 좆망, 엔씨발이라는 악칭이 없어지기를...-_-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