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리니지 이터널 - 스토리, 게임플레이 및 CBT 정보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6. 11. 10. 17:01

본문

반응형

[뱀선생] 리니지 이터널 - 스토리, 게임플레이 및 CBT 정보


어제 포스팅 했던 리니지 이터널 정보가 드디어 풀렸네요 ㅋ

2016/11/09 - [게임 정보] - [뱀선생] 드디어 엔씨소프프 차기작 리니지 이터널 공개되나?


홈페이지의 2016.11.10 날짜 문구는 역시나 LE 정보 공개와 함께 CBT 테스터 모집 개시였음 ㅋ


리니지 이터널 CBT 테스터 신청 기간은 2016년 11월 10일부터 11월 20일까지

그리고 당첨자 발표는 11월 14일 목요일에 나옴.

당첨자들은 CBT를 2016년 11월 30일부터 12월 4일까지 5일동안 진행한다고 하네요.


역시나 nc게임 답게 베타를 엄청 짧게 하네요 ㅋ


김정기 만화가/일러스트레이터가 그리는 리니지이터널 드로잉 ㅋㅋㅋㅋ

SK이노베이션 광고가 생각난다 ㅋ

참고로 베타 당첨자 발표가 나오는 11월 14일에는 CBT 공식 트레일러가 공개된다고 함.



리니지 이터널 스토리


리니지 70년 후....


영웅 데포로쥬 데필이 반왕 켄라우헬을 물리치고 왕이 되어 아덴 왕국의 평화를 이룩한 지 70년.

죽은 것으로 알려졌던 마녀 케레니스는 육체를 잃고 심연 속을 떠돌다

데필 가문에 복수하겠다는 열망으로 지상에 다시 돌아오는 데 성공한다.


그녀가 계획한 복수는 바로

반왕 켄라우헬의 후손 알베르트를 정당한 아덴의 왕으로 만드는 것.


이를 위해 케레니스는 데포로쥬의 아들이자 아덴의 현 국왕이었던

윌리엄 데필을 타락시켜 악역을 창조해낸다.


윌리엄 데필이 지배하는 공포 정치가 이어진 지 15년.

아직 현 제국의 이면에 얽힌 진실을 알지 못하는 알베르트는 불의에 맞서기 위해 분연히 일어나고,

그를 중심으로 결성된 황혼의 저항군은 윌리엄 데필 세력을 물리치기 위해 긴 싸움을 시작한다.


그리고 그 전쟁의 중심에는 죽음의 여신 실렌의 선택을 받은 불멸의 영웅,

이터널들이 있었다.


=> 히잌 스토리가 이게 뭐야 ㅋㅋㅋㅋ 

제가 알기론 리니지 1이 반왕 켄라우헬을 꺽고 데포로쥬 왕자를 아덴 왕국의 왕으로 만드는 이야기라면 

이번 리니지 이터널의 배경 시나리오는 70년 후 

이제는 완전 반대로 켄라우헬 후손(알베르트)이 데포로쥬 후손의 폭정을 막는 이야기네 ㅋㅋㅋㅋㅋ



리니지 이터널 원화


알베르트와 성곽. 사진 속 캐릭터가 스토리에서 언급되던 주인공 알베르트인가 봄 ㅋㅋㅋ


군주의 후예. 원화 제목이 군주의 후예라는데 누구의 후예니? 이름이 뭐니???


왕좌. 어디 성의 왕좌이려나? ㅋㅋㅋㅋ


공성전 전장씬. 역시 리니지1하면 유명했던게 공성전 아닐까?


드래곤. 역시 리니지하면 지룡 안타라스 같은 6대 고룡, 리니지 이터널에서 드래곤은 어떨까나?



리니지 이터널 PC 시스템 권장 사양


리니지 이터널의 최소사양은 꽤나 낮은걸 알 수 있음.

램 3기가에 그래픽카드가 지포스 9800GTX에 라데온 4850인걸로 봐서 

인텔 6세대 CPU인 스카이레이크 HD 530 내장 그래픽카드로도 실행이 된다는 소리.


권장사양은 지포스 GTX460에 

내장그래픽 530이 권장 사양에도 써있네요 ㅋ

(뭐 특이한게 사실 지포스9800GTX+랑 지포스460이는 성능이 크게 차이가 안나는걸로 알고 있어서 사양표시가 특이함.

오히려 옆에 최고사양이라고 완전 최상위 그래픽카드인 지포스1080이나 980Ti를 써놨음...

아마도 옆동네 로스트아크가 CBT때 다이렉트 9.0 논란이 있어서 충격완화용으로 써놓은듯 -_-;;;)


최신게임을 기대했는데 구닥다리가 또 나오는거냐며 로스트아크 때 처럼 좀 깔려다가 

찾아보니 모바일로도 돌아간다는 소리가 있어서 그래도 이해가 갔음.


엔씨는 닌텐도처럼 모바일(이동형)과 PC(거치형)를 넘나드는 플랫폼 통합을 생각하고 있나봄 ㅋㅋㅋㅋ

어디서든 모바일로도 즐기고 PC에서는 4K에 풀옵션 때려서 하라는건가


리니지 이터널 임무 이벤트 컷씬. 던전 내 바포메트와 관련 이벤트인것 같음 ㅋㅋㅋㅋ


리니지 이터널 ‘타오라 산실’ 플레이 영상.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