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헤일로워즈2 예약 판매와 헤일로워즈1 리마스터 등장???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6. 11. 24. 16:18

본문

반응형

[뱀선생] 헤일로워즈2 예약판매와 헤일로워즈1 리마스터 결정판 등장???


요즘 블랙프라이데이 세일로 해서 게이머들에게는 최고의 시즌인데요~

막 50%~75% 반값, 1/4 값에 비싸서 못사던 게임을 살 수 있으니 진짜 눈돌아감 ㅋㅋㅋㅋ

뭐 요즘은 스팀의 위상이 약해지고 오리진이나 다렉이 더 연쇄할인마 같기는 하지만 ㅋ


엑스박스 스토어 제품을 뒤지던 중

아직 발매하지 않는 마이크로소프트 퍼스트파티 독점작인 헤일로 워즈 2(Halo Wars 2) 예약판매가 시작된걸 알게됐음.

발매일은 내년 2017년 2월 17일인데 눌러보니까 의외로 엄청난 정보들이 있네요 ㅋㅋㅋㅋ


헤일로워즈2 궁극판(시즌패스를 포함한 울티밋 에디션) 예약 판매 가격은 의외로 저렴한 77,900원.

궁극판 구입 및 예판 보상으로는 

1. 출시일인 2017년 2월 17일 보다 4일 먼저 접속 가능할 얼리액세스 기능.

2. 6개월 업데이트 보장 시즌패스. 시즌 패스 구성 내용은 새영웅, 새유닛, 새 캠페인.

3. 헤일로 워즈 결정판. 단순히 전작 헤일로1 xbox360버전의 하위호환이 아니라 그래픽 강화된 헤일로워즈1 리마스터 버전. 모든 DLC도 포함.

4. 헤일로5 가디언즈에서 사용할 수 있는 보너스팩 지급.


미친다. 헤일로워즈1 리마스터 버전 ㅋㅋㅋㅋㅋㅋ

엑스박스원과 PC버전용으로 모든 DLC 포함하고 그래픽 업그레이드를 한 결정판 ㅋㅋㅋㅋㅋ

(기어즈 오브 워 4 때는 구입하면 구작 1~3까지 다 줬는데 이번에 헤일로워즈2는 아예 전작의 리마스터 버전을 줌 ㅋㅋㅋㅋㅋ)


E3 2016 게임쇼에서 공개한 헤일로 워즈 2 시네마틱 트레일러 영상.



마이크로소프트 엑스박스 스토어 | 헤일로 워즈 2: 궁극판 - 예약 구입 정보



어디서나 Xbox 플레이 지원(XPA, xbox play anywhere): 추가 비용 없이 Xbox One 및 Windows 10 PC 모두에서 자유롭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Halo Wars 2는 Halo의 속도감 있는 전투를 구현한 실시간 전략 게임입니다. 

스파르탄, 워트호그 및 기타 Halo 시리즈에 나오는 전투 부대를 지휘하여 Halo 사상 최대의 전장에서 새로운 적들과 살벌한 전투를 치르십시오.


*Halo Wars 2: 궁극판에는 Halo Wars 2, Halo Wars 2 시즌권, Halo Wars: 결정판 및 Halo 5: Guardians에서 사용할 수 있는 Halo Wars 2 – 디지털 예약 구입 보너스 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Halo Wars 2: 궁극판은 Halo Wars 2를 더 일찍 해볼 수 있는 수단입니다. 게임의 일반 출시일보다 4일 먼저 다운로드 및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Halo Wars 2 시즌권은 6개월 이상의 정기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멀티 플레이 전투의 흐름을 바꿀 능력을 가진 새 지휘관들, 멀티 플레이에서 지휘할 수 있는 새 유닛들, 특별 임무가 포함된 확장 캠페인 및 곧 발표될 새 콘텐츠들을 전달해 드립니다.


Halo Wars: 결정판은 오리지널 Halo Wars의 개량판으로서 하위 호환이 아닌 Xbox One 및 Windows 10용으로 제작되었습니다. 

Halo Wars: 결정판은 그래픽이 향상되었으며 기존 실시간 전략 게임의 모든 DLC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Halo Wars 2 궁극판 예약 구입에는 Halo 5: Guardians에서 사용할 수 있는 Halo Wars 2 – 디지털 예약 구입 보너스 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예약 구입 보너스 팩을 받으려면 Xbox Store 스토어에서 "Halo Wars 2 – 디지털 예약 구입 보너스 팩"을 검색한 후 상세 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하십시오.*


온라인 멀티 플레이 기능은 Xbox Live 골드 멤버십(별도 구입)이 필요합니다.


출처 : https://www.microsoft.com/ko-kr/store/p/halo-wars-2-%ea%b6%81%ea%b7%b9%ed%8c%90-%ec%98%88%ec%95%bd-%ea%b5%ac%ec%9e%85/bscng6rgs4n5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