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마블 대 캡콤 인피니트 - 모리건, 캡틴 아메리가 영상 공개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6. 12. 5. 16:55

본문

반응형

[뱀선생] 마블 대 캡콤 인피니트 - 모리건, 캡틴 아메리가 영상 공개


소니의 PSX 2016 게임쇼와 마블 공식 홈페이지에서 공개된 대전 격투 신작인

마블 대 캠콤 인피니트 (Marvel vs Capcom: Infinite, 2017).


원래 어제는 록맨과 류, 아이언맨과 캡틴 마블의 시네마틱 영상 및 게임플레이 트레일러가 공개됐는데

바로 오늘 추가로 모리건과 캡틴 아메리카의 게임플레이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모리건 앤슬랜드


모리건 앤슬랜드 (モリガン・アーンスランド(Morrigan Aensland))
(모리건 아인슬랜드)


모리건은 캡콤의 또 다른 대전격투게임인 뱀파이어 시리즈의 메인 여자 캐릭터라고 하네요~

스트리트 파이터에 춘리 같은 느낌? ㅋㅋㅋㅋ

섹시한 악마 서큐버스가 컨셉인 캐릭터.



캡틴 아메리카


뭐 마블 영화에서도 나오는 너무나 유명한 Captain America.

본명은 스티브 로저스로 영화에서는 크리스 에반스가 연기함 ㅋㅋㅋㅋ

쫄쫄이 입고 방패를 이용해 싸우는게 특징인 미군 대장 캐릭터~



마블 유튜브 채널 - 마블 대 캡콤 인피니트 게임플레이 영상


Captain America, Iron Man, and Captain Marvel star in the new gameplay trailer for "Marvel vs. Capcom: Infinite"!

캡콤의 모리건 캐릭터와 마블의 캡틴 아메리카 캐릭터의 게임플레이 화면을 추가로 공개한 게임플레이 트레일러.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