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포르자 호라이즌 3 첫번째 확장팩 블리자드 마운틴 출시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6. 12. 14. 09:51

본문

반응형

[뱀선생] 포르자 호라이즌 3 첫번째 확장팩 블리자드 마운틴 출시


마이크로소프트 턴10 스튜디오의 포르자 호자이즌 3의 첫번째 지역 확장팩이 출시됐습니다.


잘 팔려서 쭉쭉 나오게 되는건지 레이싱 게임의 특징인건지

다른 패키지 게임과 다르게 DLC가 꽤나 많은편.

시즌패스가 2가지로 쪼개져있음 -_-;;;

자동차 패스에 포함된 추가 차량 업데이트 상품 + 확장팩 패스에 포함된 추가 지역 업데이트 상품 ㅋㅋㅋㅋ


이번에 추가된 블리자드 마운틴은 명칭 그대로 눈, 얼음에 관련된 높은 산 지역이 추가됨.

가격이 좀 쎈 2만5천원이지만 볼륨이 얼마나 될지는 모르겠음.

(물론 본편 볼륨은 16시간 정도 엄청 커서 확장팩도 기대해 볼만? ㅋㅋㅋㅋ)

트레일러 영상에서 눈이 펑펑 내리는 분위기가 너무 좋네요 ㅋㅋㅋㅋ



포르자 호라이즌3(Forza Horizon 3) 확장팩, 블리자드 마운틴(Blizzard Mountain) 출시


Forza Horizon 3 블리자드 산 확장팩은 눈, 얼음, 급격한 고도변화 및 눈보라로 산중왕의 자리를 차지하려는 플레이어들에게 도전합니다. 


이 극한의 고산 지역을 탐사하며 놀아보십시오! 


2016 Ford GYMKHANA 9 Focus RS RX를 포함하여 여덟 종의 자동차 및 트럭이 추가됩니다. 

힐 클라임, 내리막, 블리자드 레이스 같은 새롭고 스릴 넘치는 산악 레이스 이벤트들을 완료하십시오. 

새롭게 추가된 버킷 리스트 기획, 라이벌 이벤트, Xbox Live 도전 과제, 숨겨진 클래식 자동차 외 여러 콘텐츠를 발견하십시오. 


이 추가 콘텐츠는 별도로 구입할 수 있으며 Forza Horizon 3 확장팩 패스에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플랫폼 : XBOX ONE & PC 윈도우10 스토어 (XBOX PLAY ANYWHERE)

가격 : 24,900원

(참고로 2가지 확장팩 지역이 포함된 확장팩 패스의 가격은 43,900원)




출처 : https://www.microsoft.com/ko-kr/store/p/forza-horizon-3-%EB%B8%94%EB%A6%AC%EC%9E%90%EB%93%9C-%EC%82%B0/9nblggh42rl1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