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오리진이 또오? 매스이펙트2 무료 다운로드 기습 배포!!!

게임 정보/게임 세일

by 뱀선생게임 2016. 12. 20. 13:52

본문

반응형

[뱀선생] 오리진이 또오? 매스이펙트2 무료 다운로드, 100% 세일 기습 배포!!!


ㅋㅋㅋㅋㅋㅋ 

애플 vs 구글 vs 마소 등등

요즘 플랫폼 경쟁이 정말 엄청나게 치열한 가운데

PC 게임 플랫폼 지배자인 밸브의 스팀을 뛰어넘으려고 하고 있는 EA의 오리진.

저번 블랙프라이데이 세일도 그렇고 이제는 스팀보다는 오리진이 연쇄할인마라는 호칭이 더 어울려보임.


어쨌거나 블랙프라이데이 세일과 함께 가장 큰 세일 투톱인 연말 겨울 크리스마스 세일 시즌이 다가와서 그런지

벌써부터 한방 치고 나가는 EA 오리진!!!


뜬금없이 오리진 스토어에 팔리고 있는 바이오웨어 명작 RPG인 매스 이펙트 2가 100% 할인이 적용되서 무료로 풀리고 있음.

정확히 미끼 상품으로 의도된건지 가격 오류인건지 알 수는 없으나 어쨌거나 개꿀이니까 구매 누르고 라이브러리에 등록해 두세요 ㅋㅋㅋ



매스 이펙트2 100% 할인!!! 

게임 목록에 추가를 누르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음.


정상적인 과정을 거쳤다면 내 라이브러리에 등록이 되서 게임 목록에 추가됨 메시지를 볼 수 있음.


참고로 기존의 무료 배포 게임인 오리진의 선물은 던전 키퍼네요~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