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포아너 (For Honor) CBT 클로즈베타 정보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7. 1. 11. 16:31

본문

반응형

[뱀선생] 포아너 (For Honor) CBT 클로즈베타 정보


유비소프트의 2017년 2월 14일 발매 예정 신작인 포 아너(For Honor).

포 아너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 정보가 공개됐습니다.


일단 대상 플랫폼은 PC, PS4, XBOXONE 세가지에 유플레이 아이디가 있으면 클베 신청가능함.


클베 일정은 2017년 1월 26일 23:00부터 1월 30일 10:00까지 약 5일간 진행됨.

다행인점은 한국 지역에서도 베타를 진행한다는 것 ㅋㅋㅋㅋ

저번 EA 배필1 같을 때는 한국이 제외되느니 마느니 말이 많았는데 유비 포아너는 한국이 들어가네요 ㅋㅋㅋㅋ

역시 한글화를 빵빵히 지원해주는 유비 게임 ㅋㅋㅋㅋ


이번 포 아너 클로즈베타는 한국어 자막도 지원한다고 함~!!!


아마도 저번 지스타2016에도 참가한걸로 봐서

포아너를 유비 자체적으로도 상당히 밀고 있나봄.

그냥 단순히 싱글 패키지 게임이 아니라 멀티를 넘어 이스포츠까지 꿈꾸고 있는것 같음.

그래서 꽤나 한국 유저에게도 신경을 많이 쓰는 모양새.


(위 사진처럼 클로즈 베타 신청 페이지에도 한글화된것을 볼 수 있음)


뭐 어쨌거나 블리자드 오버워치가 대박난것처럼

게이머 입장에서는 재미있는 게임이 나오면 무조건 환영 ㅋㅋㅋㅋ


(유통사 인트라게임즈의 포아너 클베 안내 영상)



참고로 포 아너는 기사, 바이킹, 사무라이 진영이 서로 배틀을 벌이는 게임으로 아래 E3 2016 게임플레이 영상 참고하세요 ㅋ
공격과 방어의 재미를 살린 전투 시스템을 가진 2017년 차세대로 진화한 서양판 삼국무쌍 느낌인 게임? ㅋㅋㅋㅋㅋ
싱글 스토리 보다는 거의 멀티 대전에 중점을 둔 게임 같음.


포 아너 클로즈 베타 테스트 참가 신청 링크 : http://forhonorgame.com/beta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