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다이렉트 게임즈 2017년 새해맞이 램덤박스 이벤트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7. 1. 12. 16:05

본문

반응형

[뱀선생] 다이렉트 게임즈 2017년 새해맞이 램덤박스 이벤트


다이렉트게임즈 2017년 새해맞이 랜덤박스 이벤트 ㅋㅋㅋㅋ

이제는 스팀키도 랜덤박스의 시대~


다렉이 점점 랜덤박스에 맞들렸는지 랜덤박스 이벤트가 자주 있네요.


운이 좋은 사람은 저렴한 가격에 원하는 비싼 최신 게임을 얻을 수 있겠고

운 없는 사람은 재고처분 똥게임이나 다이렉트 게임즈 캐시에 걸릴듯.


가장 추천할만한 유저로는 아래 확률 리스트에 들어있는 게임이 다 없고

어떤 게임이든 상관없다고하면 그냥 무조건 지르세요 개이득 ㅋㅋㅋㅋㅋ

가장 높은 확률을 지닌 게임이 콜 오브 듀티 인피니트 워 한글판이라서 그것만 나와도 개이득 ㅋㅋㅋㅋㅋ


참고로 더 하고 싶어도 2번밖에 못함.

루리웹 핫딜 게시판에 중복 게임 키 교환도 많이하니까 참고하세요~

사실 랜덤박스 가격대가 좀 높은 17,000원이라 약간 부담감이 있는데 리스트에 들어있는 게임은 나름 괜찮은것 같음.

디스아너드2나 문명6 걸리고 싶다



※ 랜덤 박스 17,000 구매 시 랜덤박스 구성 타이틀 중 1종이 랜덤으로 제공되며, 제품 키 확인시 타이틀이 확인됩니다.

※ 1계정 최대 구매 가능한 수량은 2개이며, 이벤트 상품의 특성상 교환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

 - 이미 소유한 타이틀이거나 개인 PC 사양과 호환 되지 않는 등의 사유는 환불 사유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 이미 출시된 타이틀은 실시간으로 제품 키 확인이 되며, 정식 출시 전의 타이틀은 임의 키로 제공되고 출시일 또는 지정된 제품 키 발송일에 맞춰 실제 키로 업데이트 됩니다.



※ 상단에 표기된 비율은 타이틀별 랜덤박스 제공 비율입니다.

※ 다이렉트 게임즈 캐시는 제품 키 활성시 자동 지급되며, 마이페이지 캐시 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 콜 오브 듀티: 인피니트 워페어 >는 호주, 뉴질랜드, 일본을 제외한 아시아/태평양 국가에서만 플레이 가능합니다.

※ < 어반 엠파이어 한글판 > 제품키는 출시일에 맞춰 실제 제품키로 업데이트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