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약간 이상한 오버워치 명절 이벤트~ ㅋㅋㅋㅋ

카테고리 없음

by 뱀선생게임 2017. 1. 26. 12:13

본문

반응형

[뱀선생] 약간 이상한 오버워치 명절 이벤트~ ㅋㅋㅋㅋ


한복 디바가 반겨주는 오버워치 (OVERWATCH, 2016) 새해 버닝 이벤트~!!!

뭔가 명정 설날 이벤트답게 많은 사람들이 참여가 가능한 즐거운 복불복 이벤트인줄 알았는데

그런거 없다 버닝 이벤트 ㅋㅋㅋㅋㅋ


이벤트 일정은 2017년 1월 27일부터 2월 5일까지 10일 기간 동안 플레이타임 최소 35시간을 돌파해야 됨.

하루 평균 3시간 반 하면 추첨 대상자에 올라가게 됩니다 ㅋㅋㅋㅋㅋ



이벤트 상품은 빵빵한것 같음.


플레이 타임 1위는 기가 바이트와 콜라보를 한 세계 유일 커스텀 PC~!!!

뭔가 겉보기에는 수냉식 쿨러를 쓴것 같다 ㅎㄷㄷ;;;


플레이타임 상위 300명에게는 오버워치 레이저 헤드셋, 키보드, 마우스 중 1개 + 특별 선물 꾸러미???

특별 선물 꾸러미가 뭔지 궁금해진다 ㅋㅋㅋㅋ

오버워치 마크가 들어간 떡이나 되려나? ㅋ


홈페이지 상에 그려져있는 출력 최대로 제기차고 있는 루시우와 한복 윈스턴, 윳놀이 젠야타 나름 귀엽 ㅋㅋㅋ


출처 : https://kr.blizzard.com/promo/ko/overwatch-burning/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