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고스트 리콘 와일드랜드 CBT 정보 및 게임플레이 영상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7. 2. 3. 21:28

본문

반응형

[뱀선생] 고스트 리콘 와일드랜드 CBT 정보 및 게임플레이 영상


유비소프트의 2017년 3월 발매 작품인 

고스트 리콘 와일드랜드 (Tom Clancy's Ghost Recon Wildlands, 2017)의 클로즈베타 게임플레이 영상.


2017/02/03 - [게임 정보] - [뱀선생] 고스트 리콘 와일드랜드 클로즈베타 방법



일단 고스트 리콘 와일드랜드 클로즈베타는 한글판으로 진행됨.

XBOX ONE 판에서 실행해봤을때 의외로 로딩은 쾌적한 편에 속한것 같다.

파판15 처럼 너무 길다고 느껴지진 않고 오픈월드 게임치고는 첫번째 로딩이 비교적 짧았음.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은 남성, 여성 캐릭터도 만들어지고 꽤나 세세한 부분을 조정 가능했음.

저는 그냥 위장 쪽 몇개 건드려보다가 귀찮아서 랜덤으로 돌리고 시작 ㅋㅋㅋ


고스트 리콘 와일드랜드 cbt 메뉴 및 옵션 쪽을 살펴보면 꽤나 세세한 옵션 설정이 가능함.

당연히 콘솔판이라 그래픽 쪽에선 별로 건드릴게 없었음.

패드 유저를 배려한 조준 보정이 존재하고 

다만 아직 베타라서 그런가 이벤트 컷신 같은 곳에서 필요한 자막을 켜는 옵션이 보이질 않아서 

이벤트 부분은 그냥 영어 음성만... -_-;;;


첫번째 4인 코옵 미션을 진행했는데

다 처음부터 시작해서 그런지 매치 서치 시간은 꽤 짧았음 한 5~6초 정도?


첫인상으로는 그냥 딱 GTA5 습격 미션의 2017년도 버전이라고 할까? ㅋㅋㅋㅋ

볼리비아 배경의 특수부대 스킨 모드 느낌임.

난이도를 쉬움으로 시작해서 그런지 싱글로도 충분히 플레이가 가능해보임.

반복 미션으로 넘어가면 어쩔지 모르겠지만 생각보다 괜찮다는 느낌을 받았는데

친구들과 코옵 멀티용 게임으로 딱일것 같음.

다만 맵이 넓어서 의외로 운전만 하는 게임이 될지도....;;;



인질 구출 임무보다는 

이런식으로 오픈월드에서 바이크 타고 오프로드 레이싱 하는 재미가 더 쏠쏠해보임 ㅋㅋ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