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하스스톤 - 야생전 리노 느조스 법사 덱

게임 연재 및 공략/하스스톤

by 뱀선생게임 2017. 2. 12. 20:16

본문

반응형

[뱀선생] 하스스톤 - 야생전 리노 느조스 법사 덱


이번 가젯잔 확장팩 나오기 전 접었다가 요즘 종종 다시 하고 있는 하스스톤 야생전 ㅋㅋㅋㅋ

정규전과 달리 그 쪽 동네는 미드레인지, 리노, 느조스 덱이 대세인것 같음.


어쨌거나 템포스톰#3에서 추천하는 Lunk's Rank 3 Legend Wild Reno Mage 덱 카드리스트.



하스스톤 야생전 리노 잭슨 & 타라자 느조스 마법사 덱 카드리스트


해적덱 같은 어그로덱을 상대로 다양한 주문과 리노 잭슨으로 시간을 지연시키고

후반엔 죽음의 메아리 하수인들을 이용한 타락자 느조스로 힘 싸움을 하는 컨셉.

뭐 몇판밖에 안해서 잘은 모르겠지만 

초중반 러쉬를 막아내면 후반 가기전에 상대가 그냥 항복 쥐쥐 치고 나가서 

아직까지 느조스 못 써봄 ㅋㅋㅋㅋ

(아 무조건 질질 끄는게 좋은지 알고 플레이하다가 비취 드루이드 덱한테 혼쭐남 ㅋㅋㅋㅋㅋ)



덱 수정 추천 카드


VS 어그로 초반 덱 상대

5코 신비술사의 고서 -> 2코 화염포

4코 변이 -> 1코 간식용 좀비


VS 컨트롤 후반덱 상대

1코 혼합물 전문가 -> 4코 메디브의 메아리

2코 산성 늪수액괴물 -> 12코 비전 거인

3코 황혼의 불꽃소환사 -> 6코 제왕 타우릿산



멀리건(시작 손패 결정) 방법


1코 혼합물 전문가, 나불대는 책

2코 파멸의 예언자, 미치광이 과학자, 얼음 화살, 산성 늪수액괴물

3코 죽음의 군주, 잊힌 횃불, 신비한 지능

4코 카자쿠스, 누군가 조종하는 벌목기

6코 리노 잭슨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