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와우 탈것을 주는 새로운 히오스 이벤트 정보!!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7. 2. 13. 09:49

본문

반응형

[뱀선생] 와우 탈것을 주는 새로운 히오스 이벤트 정보!!


블리자드 영웅들이 총출동하는 AOS 올스타게임인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Heroes of the storm, 2015).

뭐 고급 레스토랑이라고도 불리지만 레스토랑스라고 불리는 짤도 도는 등 나름 잔 재미를 주는 게임임 ㅋㅋㅋㅋ


블리자드 팬이라는 시공의 폭풍 속에서 좋아하는 영웅으로 플레이 할 수 있는 재미가 굿~!!!

(개인적으로 호드의 대족장 스랄(Thrall, Son of Durotan, Go'el)을 좋아해서 하스스톤도 주술사, 히오스도 스랄을 고인시절 때 먼저 키웠음 -_-ㅋ)


뭐 어쨌거나 2017년 닭 탈것을 주던 2017 달의 축제가 끝나자마자 바로 시작하는

새로운 2017 이벤트가 공개됐음.


이번엔 아제로스를 위하여라는 명칭으로 

- 아제로스의 주민들이여, 부름에 응하십시오! 동료들과 함께 시공의 폭풍을 모험하고 멋진 보상도 획득하세요! - 라는 컨셉으로 진행되는데

보상템은 히오스에는 10일 전투 자극제(경치, 골드 버프 캐쉬템) + 심판자의 타오르는 군마 탈것을 주고

연계보상으로 와우에는 원시 불꽃호랑이 탈것을 지급하는 개꿀 이벤트 ㅋㅋㅋㅋㅋ



레스토랑스 친구 초대 코드


히오스 시작할 때 개꿀 보상을 주는 친구 초대 시스템.

친구 초대 코드 : https://battle.net/recruit/S88GS7N8F7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이벤트 정보 - 2017 아제로스를 위하여!



- 보상 -


1.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 원시 불꽃호랑이 탈것

(악마사냥꾼이 타고 있는 모습인데 날탈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음 ㅋㅋㅋㅋ)


2.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 10일 전투 자극제


3.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 심판자의 타오르는 군마 탈것

(원래 심판자 우서가 나올때 같이 나온 심판자의 군마 탈것인데 그 스킨의 변형판 탈것인것 같음)



- 퀘스트 조건 - 

이벤트 기간 동안 친구와 파티를 하고 워크래프트 세계관 영웅으로 게임을 15회 플레이해야함.

워크래프트 세계관 영웅을 선택한 플레이어만 퀘스트가 진행된다 -_-;;;

15회 동안 다른 친구와 게임을 해도 퀘스트는 진행된다.



- 이벤트 일정 - 

2월 14일 오전 10시 – 3월 14일 오전 10시 (태평양 표준시 기준)

한국 지역에는 새로운 패치가 적용된 뒤 이벤트 시작 예정. 

아마도 블리자드 배틀넷 게임들의 정기점검인 목요일 새벽부터 오후까지일듯 ㅋㅋ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