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스카이디지탈 실속형 게이밍 마우스, 키보드 - 간단 사용기 및 기능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7. 4. 4. 12:45

본문

반응형

[뱀선생] 스카이디지탈 실속형 게이밍 마우스, 키보드 - 간단 사용기 및 기능


얼마전 마우스 왼쪽 버튼이 잘 안되서

검색하다가 구매한 스카이디지탈 SKY8800 LED 키보드 마우스 게이밍 콤보 (다나와 최저가 16,500원 배송비 2,500원)

근데 품절됐다고 다른 제품을 보내주네요.

말로는 업그레이드 상위 제품이라는데 정확히는 모르겠음.


어쨌거나 저렴한 실속형 게이밍 마우스, 키보드의 기능 및 간단 사용기 ㅋㅋㅋㅋ



스카이디지탈 NMOUSE H24 게이밍 마우스


다나와 최저가 7,900원 배송비 2,500원


기능

- 은은한 레드 LED (너무 밝은거 싫어하는데 적당한듯)

- 무광러버코팅 (약간 우레탄 코팅 느낌)

- 마우스 왼쪽에 앞, 뒤 이동 버튼 (마우스 살때 가장 중요한 웹서핑 앞으로, 뒤로가기 버튼 ㅋㅋㅋㅋ)

- 3단계 DPI 조절 버튼 (1단계 인터넷 서핑, 문서작업에 유용, 2단계 디자인 및 속도가 필요한 작업에 유용, 3단계 FPS게임과 다양한 게이밍에 유용)

- 해상도 2000DPI




스카이디지탈 SKY4200 레인보우LED 게이밍 키보드


다나와 최저가 10,400원 배송비 2,500원


기능

- 12개의 멀티미디어 단축키 (펑션키와 조합해서 볼륨조절, 음악 앱, 인터넷 홈, 계산기 앱 실행가능)

- 화려한 레인보우 LED (LED 밝기 조절 가능하고 2가지 패턴 내장)

- 실속형 게이밍 키보드 답게 최대 19키 동시 입력 지원

- 오작동 방지를 위한 키락, 윈락 기능 (키보드 잠구고 싶을때 사용)


개인적으로 3분 써보자마자 느낀 단점으로

스페이스바가 너무 길다...;;;

왼쪽으로 긴건 상관없는데 오른쪽으로 길어서 한/영 키가 너무 오른쪽에 붙어있음

타이핑 중 오른손 엄지로 한영키 누르기 넘나 힘듬;;;;;

문서 작업이나 블로그 포스팅 같이 타이핑이 많이 하시는 분들은 한번 생각해봐야할듯.


이거는 개인 취향 호불호일것 같은데

이전에는 기계식은 아니고 로지텍 키보드를 썼는데 키감이 달라서 살짝 어색했음. 

서그럭 서그럭 깊게 들어간다고 해야할까?

푹푹 들어가는 느낌이라 타이핑에 도움이 되는것 같기도 하고 아닌것 같기도 하고 ㅋㅋㅋㅋ

확실한건 시끄럽지 않아서 밤에는 좋은것 같음.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