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머 - 마소 엑스박스 게임스튜디오 차기작 및 게임패스 퍼스트파티 신작
게임패스에 AAA급 게임이 들어오는건 언제나 환영 ㅋㅋㅋ
마소야 대작 쭉쭉 넣어주라~~
Xbox Game Studios Publishing 차기작 게임 개발 루머 종합 (확정 포함)
1. 애즈 더스크 폴 - 인테리어/나이트
오리지널 인터랙티브 드라마
2. 콘트라밴드 - 아발란체 스튜디오
코옵, 밀수꾼 오픈월드
3. 프로젝트 드래곤 - IO 인터랙티브
연결된 세계의 판타지 RPG
4. 프로젝트 소림 - 브라스 라이언
무협 ARPG
5. 프로젝트 인더스 - 옥사이드 게임즈
4X 전략
6. 프로젝트 벨프리 - ?
고딕 호러
7. 킬러 인스팅트 후속작 - nWay 또는 Dimp
격투
8. 팍스 데이 - 메인프레임 인더스트리
클라우드 네이티브 MMO
9. 코지마 히데오 프로젝트 - 코지마 프로덕션
클라우드 네이티브
2021년 10월 24일 게임패스 신작 루머
1. 팍스 데이 Pax Dei
- Pax Dei, 성경 '하나님의 평화와 휴전'의 이탈리아어 명칭
- 개발사 메인프레임 인더스트리는 레메디 엔터테인먼트(대표작 퀀텀브레이크, 컨트롤)와 CCP 게임즈(대표작 EVE온라인)에서 나온 개발자들이 설립한 게임사
- 메인프레임은 Pax Dei를 6월 상표 출원하여 10월 획득, 2031년까지 상표권 보유, 코드명에서 그칠지 실제 타이틀명이 될지 불명
- 클라우드 네이티브 MMO 소셜 샌드박스
- '복잡도 스케일링'이 주요 특징, 모바일에서 자원 수집 및 제작을 하고, PC/콘솔로는 전투나 레이드 같은 복잡한 게임플레이 요소를 플레이하는 형태
- 와우 등에서 모바일 앱과 연계하여 이러한 시도를 한 적이 있으나 근본적인 한계로 제한적이었음
- 팍스 데이는 게임패스와 엑스박스 클라우드 게이밍 플랫폼을 적극 활용하여 기초부터 디바이스-퍼스트로 설계
- 디바이스 인지 API를 사용하여 터치, 컨트롤러 등 플레이어가 원하는 장소에서 원하는 조작체계로 플레이하는 것이 핵심 요소 중 하나
- 마이크로소프트는 메인프레임과 협업을 통해 팍스 데이에서 정립한 요소들을 코지마 프로젝트에 활용하길 기대
2. 프로젝트 소림 Project Shaolin
- 새롭게 차기작 게임 개발 중인 프로젝트 명 Project Shaolin
- 개발사 브라스 라이언 엔터테인먼트는 바이오웨어(매스 이펙트), 베데스다(스카이림, 폴아웃), 슬리핑 독스 개발자들이 설립한 게임사
- 근접 전투 위주의 3인칭 판타지 액션 RPG, 약 25시간 분량의 캠페인, 애니풍 그래픽, 루팅 및 던전 크롤러
- 주기적 콘텐츠 업데이트, 반복플레이성을 가진 엔드게임 콘텐츠
- 귀면살수, 검강, 소림36방, 소자명대 등 무당파 무협 관련 인물 및 요소들이 등장
- 디아블로-라이크(Diablo-like)이지만 아이소메트릭 쿼터뷰 여부는 불명
- 유명 힙합 프로듀서 저스트 블레이즈가 음향 감독, 우-탱 클랜의 사운드트랙
- 리드 아티스트 Mark Teare(스카이림, 폴아웃 4)의 작품들: https://markteareart.com/
'게임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머 - 디아블로2 레저렉션의 흥행으로 CU 편의점 스페셜 맥주 예판 ㅋ (0) | 2021.10.24 |
---|---|
락스타게임즈 차기작 게임 GTA 트릴로지 리마스터 인터뷰 내용 (0) | 2021.10.23 |
유머 - 요즘 PC 게이밍 vs 콘솔 게이밍 가격 선택 근황 ㅋㅋㅋㅋ (0) | 2021.10.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