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 신작 지포스 RTX4000번대 DLSS3 기술 디아블로4 지원 확정
엔비디아의 그래픽카드 지포스의 대표적인 차세대 그래픽 기술 중 하나인 DLSS.
이번에 지포스 RTX4090 같은 4천번대 신상 그래픽카드를 출시하면 DLSS3를 독점 공개함.
DLSS란 무엇인가요?
DLSS는 "Deep Learning Super Sampling"의 약자입니다.
게임 그래픽의 해상도를 높이면서도 프레임 속도를 높이는 기술입니다.
이 기술은 인공지능을 사용하여 게임 이미지를 해상도가 높은 이미지로 변환하는 기술입니다.
DLSS의 동작 방식은 어떻게 되나요?
DLSS는 게임 이미지를 저해상도로 렌더링합니다.
그런 다음 인공지능 신경망을 사용하여 이미지를 업스케일링합니다.
이후, 실제로 표시될 화면 크기로 다시 축소합니다.
이 과정을 통해 게임 이미지의 해상도를 높이면서도 원활한 프레임 속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DLSS의 장점은 무엇인가요?
DLSS를 사용하면 게임 그래픽의 해상도를 높이면서도 프레임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게임 환경에서 더 나은 성능을 제공하여 게임 플레이를 더욱 원활하게 만듭니다.
또한, DLSS는 게임 이미지를 보다 선명하고 부드럽게 표시할 수 있습니다.
엔비디아 DLSS는 딥러닝 슈퍼 샘플링(deep learning super sampling)의 약자로, 인공지능을 이용하여 저해상도의 이미지를 고해상도로 변환하는 기술입니다. 엔비디아 DLSS의 특징 및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엔비디아 DLSS는 게임의 성능과 화질을 동시에 향상시킵니다. 저해상도로 렌더링한 후 엔비디아 DLSS를 적용하면, 고해상도로 렌더링한 것과 비슷하거나 더 나은 화질을 얻을 수 있으며, 프레임레이트도 증가합니다.
- 엔비디아 DLSS는 딥러닝을 통해 이미지를 개선합니다. 엔비디아의 슈퍼컴퓨터에서 수백만 장의 고화질 이미지를 학습하여, 저해상도 이미지에서 누락된 디테일을 복원하고, 잡음과 흐림을 제거하고, 에지를 부드럽게 합니다.
- 엔비디아 DLSS는 게임에 맞게 최적화됩니다. 엔비디아는 각 게임의 특성과 장르에 따라 다른 DLSS 모델을 제공하며, 게이머들의 피드백을 반영하여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합니다. 또한, 엔비디아 DLSS는 사용자가 원하는 해상도와 화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옵션을 제공합니다.
엔비디아 DLSS는 혁신적인 기술로, 게임의 성능과 화질을 극대화하는 효과를 발휘합니다. 엔비디아 DLSS를 지원하는 게임은 점점 늘어나고 있으며, 엔비디아 지포스 RTX 시리즈 그래픽 카드를 사용하는 게이머들은 이 기술을 즐길 수 있습니다.
NVIDIA DLSS 3: Diablo IV, Forza Horizon 5 & Redfall, DLSS 프레임 생성 GDC 공개 예정
NVIDIA DLSS는 AI를 사용하여 선명하고 고품질의 이미지를 제공하면서 프레임 레이트를 끌어올리는 등 그래픽 렌더링을 혁신했습니다.GeForce RTX 게이머는 270개 이상의 게임과 앱에서 DLSS를 통해 성능을 가속화할 수 있으며, 3월에는 7개 게임이 추가로 지원되며, 오늘 DLSS 3에서 Diablo IV와 Redfall이 모두 출시될 예정입니다.
DLSS 3의 Frame Generation은 출시된 28개의 게임에서 성능을 배가시켜 첫 6개월 동안 DLSS 2보다 7배 빠르게 채택되었습니다.DLSS의 획기적인 기능, 뛰어난 퍼포먼스 및 용이한 통합이 개발자에 의한 신속한 도입의 열쇠입니다.DLSS 3 Frame Generation 플러그인이 개발자를 위해 GDC에서 공개되고 Unreal Engine 5.2용 DLSS 3 플러그인이 곧 출시됨에 따라 개발자들은 차세대 게임을 더욱 쉽게 향상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NVIDIA DLSS를 Tweet Inc, Diablo IV, Forza Horizon 5, Gripper, Redfall, Smalland에 추가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참조하십시오. 야생에서 살아남아라, 그리고 파이널 클로즈드 베타.
NVIDIA DLSS 3의 프레임레이트 곱셈
NVIDIA Ada Lovelace 아키텍처의 새로운 하드웨어 기능을 탑재한 DLSS 3은 픽셀뿐만 아니라 완전히 새로운 고품질 프레임을 생성합니다.
NVIDIA DLSS 3 기사에 상세하게 기재되어 있는 프로세스를 통해 DLSS Super Resolution 테크놀로지와 DLSS Frame Generation을 조합하여 표시되는 픽셀의 7/8을 재구성하여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GPU 제한 게임에서는 DLSS 2 Super Resolution 테크놀로지에 의해 프레임 레이트가 최대 2배 향상됩니다.DLSS 3을 사용하면 새로운 프레임으로 성능을 더욱 높일 수 있습니다.
일부 게임에서는 CPU를 광범위하게 사용하여 성능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DLSS 3은 GPU 상에서 동작하며 CPU 보틀 넥을 회피하고 프레임 레이트를 향상시킵니다.예를 들어 Microsoft Flight Simulator에서는 DLSS 3에 의해 프레임 레이트가 최대 2배 향상됩니다.
DLSS 3 게임은 DLSS 2 테크놀로지와의 하위 호환성이 있습니다.개발자는 DLSS 3을 간단하게 통합할 수 있으며 DLSS 슈퍼 해상도라고도 불리는 DLSS 2가 기본적으로 지원됩니다.또한 DLSS 3의 통합에는 NVIDIA Reflex도 포함되어 있어 모든 GeForce RTX 사용자가 시스템 레이텐시를 줄일 수 있어 게임 응답성이 향상됩니다.
DLSS 프레임 생성은 GDC에서 개발자에게 공개됩니다.
NVIDIA는 개발자가 GDC에서 게임과 애플리케이션에 통합할 수 있도록 DLSS 프레임 생성을 공개합니다.델의 DLSS 프레임 생성 플러그인의 공개 릴리스에 의해, 한층 더 많은 개발자가 프레임레이트 부스트 테크놀로지를 채용할 수 있게 됩니다.
DLSS Frame Generation은 NVIDIA Streamline을 통해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NVIDIA Streamline은 오픈 소스 크로스 벤더 프레임워크로 3D 게임 및 앱에 초고해상도 테크놀로지를 심플하게 통합합니다.
DLSS 테크놀로지는 NVIDIA의 AI 슈퍼컴퓨터에 관한 트레이닝을 계속하는 것에 의해서 항상 개선되고 있습니다.또, 공개 릴리스에는, 금년 초에 행해진 최신의 DLSS 기능 강화가 포함되어 있습니다.이것에는 다음과 같은 기능이 포함됩니다.
DLSS Frame Generation은 게임 엔진 데이터를 효율적으로 활용하여 빠른 이동 시 UI 안정성과 화질을 향상시킵니다.
DLSS 슈퍼 해상도로 울트라 퍼포먼스 모드가 향상되어 세세한 부분까지 안정성이 향상되어 전체적으로 화질이 향상됩니다.
DLAA는 고대비 시나리오에서 이미지 품질 향상, 고스트 저감 및 가장자리 평활성 향상
NVIDIA DLSS 3은 Unreal Engine 5.2에 곧 출시 예정
Unreal Engine은 개방적이고 진보된 실시간 3D 생성 도구로서, 게임 개발자와 제작자가 자유롭고 제어하여 최첨단 실시간 3D 콘텐츠, 대화형 경험 및 몰입형 가상 세계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2021년 2월에 Unreal Engine용 무료 DLSS 2 플러그인을 출시하여 개발자가 게임 또는 앱의 성능을 가속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DLSS 채택을 더욱 가속화합니다.가까운 미래에 DLSS 3는 Unreal Engine 5.2용 Unreal Engine Marketplace 플러그인으로 출시될 것이며, 모든 Unreal Engine 개발자와 크리에이터는 DLSS 3의 AI 기반 성능 승수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NVIDIA DLSS 3에서는, 정말로 인상적인 프레임 생성 테크놀로지가 도입되고 있습니다.Unreal Engine 5.2 플러그인은 개발자에게 게임의 품질과 퍼포먼스의 향상을 위한 훌륭한 선택지를 제공합니다.」- Nick Penwarden, Epic Games의 엔지니어링 담당 부사장.
디아블로 IV, DLSS 3와 함께 6월 6일 출시
악마 릴리스와 천사 이나리우스는 높은 하늘과 불타는 지옥 사이의 영원한 갈등에서 벗어나기 위해 성역의 세계를 창조하기 위해 연합했다.그러나 디아블로 III: 영혼의 리퍼의 사건이 있은 지 수십 년이 지난 지금, 그들은 각자의 추종자들과 서로 전쟁을 벌여온 원수지간이다.성소의 땅은 끊임없는 악마들로 몸살을 앓고 있다. 가장 확고한 영웅들만이 어둠 앞에서 버틸 수 있을 것이다.
플레이어는 형태변환자 드루이드, 민첩한 로게, 엘리멘탈 마법사, 잔혹한 야만인, 교활한 네크로맨서 등 5가지 클래스에서 선택하여 디아블로 IV의 세계로 들어갑니다.플레이어의 파워가 커짐에 따라 플레이어의 게임 체험을 자신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방향으로 구축할 수 있으며, 스킬 트리를 사용해 칭찬의 주문과 능력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앞서 블리자드는 Diablo IV 출시 후 레이 트레이스를 추가하여 끝없는 전투를 강화한다고 발표했습니다.오늘 우리는 디아블로 IV가 6월 6일 출시될 때 DLSS 3에 대한 지원을 포함한다는 것을 밝힐 수 있습니다!GeForce RTX 40 시리즈 게이머는 프레임 레이트를 증감할 수 있습니다.다른 GeForce RTX 게이머는 DLS2로 퍼포먼스를 고속화할 수 있습니다.또한 여러 세대의 GeForce 게이머는 NVIDIA Reflex로 시스템 레이텐시를 줄일 수 있습니다.DLSS 3 Diablo IV의 발표 비디오를 봐 주세요.
예약가입 시 3월 17일부터 19일까지 디아블로 IV의 프롤로그와 DLSS 2가 가속한 1막을 통해 전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그리고 3월 24일부터 26일까지 누구나 Battle.net에서 Open Beta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자세한 내용은 블리자드의 디아블로 IV 오픈 베타 가이드를 참조하십시오.
Redfall은 DLSS 3과 함께 5월 2일 출시
NVIDIA와 Bethesda는 파트너 관계를 맺고 Fly와 Disonored의 뒤를 잇는 수상 경력이 있는 Arkane Austin의 오픈 월드 공동 FPS인 레드폴에 판도를 바꾸는 기술을 모두 도입했습니다.레드폴 섬 마을은 태양을 차단하고 시민들을 외부로부터 고립시킨 뱀파이어 군단에게 포위되어 있다.열린 세상을 탐험하고, 마을을 말라죽게 만들겠다고 위협하는 생물들에 맞서 소수의 생존자들과 동맹을 맺고, 뱀파이어의 출현 뒤에 숨겨진 미스터리를 풀면서 깊은 이야기 캠페인에 몰두하세요.
NVIDIA DLSS 3은 퍼포먼스를 대폭 향상시키고, NVIDIA Reflex는 시스템 레이텐시를 단축하여 게임 플레이의 응답성을 향상시킵니다.또한 출시 후 레이트레이스 효과를 통해 그래픽스 성능이 한 단계 향상됩니다.
델의 기술 파트너십을 축하하기 위해 엄선된 GeForce RTX 40 시리즈 그래픽 카드, 데스크톱 및 노트북 구매자에게는 99.99달러 상당의 Redfall Bite Back Edition 디지털 카피를 증정합니다.
새로운 Redfall Bite Back Edition GeForce RTX 40 시리즈 번들은 4월 11일까지 제공됩니다.자세한 내용은 Redfall Bite Back Edition 번들 발표 기사를 참조하십시오.
Forza Horizon 5: DLSS 3 Races On PC 3월 28일
Playground Games의 포르자 호라이즌 5는 역대 최고의 평가를 받은 오픈 월드 레이싱 게임 중 하나로, 일상적인 자동차에서 세계 최고의 하이퍼카에 이르기까지 매우 세밀하고 진정한 멕시코 환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3월 28일, NVIDIA DLSS 3 및 NVIDIA Reflex를 지원하는 새로운 업데이트가 각지의 PC에 출시됩니다.DLSS 3을 활성화하면 GeForce RTX 40 시리즈 GPU가 120 FPS 장벽을 4K로 돌파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Forza Horizon 5 NVIDIA DLSS 3 성능 비교 비디오를 통해 DLSS 3의 성능을 직접 확인해 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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