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 엑스박스 독점작 헤일로 인피니트 21.03.13 게임 개발 중 인터뷰 내용
지금은 힘이 많이 빠진 모양새지만 원래는 마이크로소프트 엑스박스 콘솔 게임기 수호신이라고 불렸던 독점작 헤일로 시리즈.
요즘은 데스티니2로 유명한 번지에서 만들었던 작품인데 이걸로 돈벌고 독립했고 마소는 ip 판권과 개발자들 영입해서 343인더스트리라는 헤일로 전용 자회사를 만듬 ㅋ
어쨌거나 차세대 콘솔 게임기 발표와 함께 헤일로 최신작 헤일로 인피니트 공개했다가 폭망...
욕 먹고 1년 연기한 상태인데 과연 어떤 퀄리티의 작품으로 뽑힐지 궁금하네요~
개인적으로 모든 시리즈를 해본건 아니지만 헤일로 리마스터 1편과 2편을 해보고 마스터치프가 인기 있었던 이유를 조금은 알것 같아서 인피니트도 기대합니다~~
게이머는 재밌는 게임이 많을수록 지갑은 얇아지지만 좋아요~
거기에 마소 엑스박스 게임은 게임패스로 동시 발매해서 PC, 콘솔, 모바일 게이머의 플랫폼 선택권도 넓음 ㅋㅋㅋㅋ
이번에도 현지화 돈 투자해서 음성 더빙 완전 한글화 해주세요 ㅜ
343 Industries는 Halo Infinite에 대해 세계와 관련된 일부 게임 플레이 세부 정보를 확인하는 등 많은 새로운 세부 정보를 공유했습니다.
YouTube 에서 생중계 된 패널 에서 343 Industries는 팬들이 Twitter에서 요청한 디자인 선택 및 게임 플레이 세부 사항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우리는 시간을내어이 스트림에서 팬들이 묻는 주요 질문을 요약했습니다. 아래에서 살펴보세요.
Halo Infinite 3 월 12 일 새로운 게임 플레이 세부 정보
링 주변의 세계는 날씨 시스템도 포함하는 역동적 인 주야간주기 덕분에 생생한 느낌을받을 것입니다. 여기에는 바람 시스템이 포함되지만 출시시 비나 눈 폭풍은 없지만 나중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낮과 밤의주기는 플레이어가 세계를 탐험 할 때 만나게되는 적들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예를 들어 그런트는 밤에 더 잠을 자고, 팬텀은 탐조등이 있고 주변에 더 많이 있습니다.
지금은 적대적인 야생 동물은 없지만 귀여운 "Space Gophers"는 세상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일부 야생 동물은 생물 발광이며 밤에만 나타납니다.
개발자가 현재 무기 무기고에 집중하기를 원하기 때문에 이중 무기는 게임에서 지원되지 않습니다.
게임에는 플레이 할 수있는 엘리트가 없지만 시간이되면 나중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무기 업그레이드는 컷을 만들지 않지만 플레이어는 장비 아이템을 업그레이드하고 게임에서 잠금 해제 할 "멋진 무기 변형"을 찾을 수 있습니다.
멀티 플레이어에서는 장비 1 개만 보유 할 수 있으며 1 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오픈 월드가 아니지만 Silent Cartographer와 같은 임무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게임에는 여러 생물 군계가 있습니다. “태평양 북서부”는 주요 생물 군계이지만 늪지 습지, 환경 스토리 텔링, 육각형 동굴, 탐험 할 선구적인 건축물, 추방 된 기지를 특징으로하는“죽음의 땅”이라고 불리는 wartorn 지역과 같은 추가적인 2 차 생물 군계가있을 것입니다.
육각 기둥은 손상된 링의 중요한 환경 구조입니다.
이 게임은 개방형 구조를 제공하므로 플레이어는 다양한 목표를 자유롭게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메인 스토리는 일반적으로 구조화 된 경로를 가지고 있지만, 사이드 목표 등을 제공하는 스토리 외부로 이동할 수있는 여러 장소가 있습니다.
스토리는 여전히 선형 방식으로 진행되지만 플레이어의 진행 상황에 따라 영역이 잠금 해제됩니다.
"황금의 길"을 넘어서 제타 헤일로에서 스토리 요소를 찾는 방법은 많이 있습니다.
오디오 로그가 게임에있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스카이 박스는 완전한 3D 모델이됩니다.
컷 신은 실시간이므로 낮과 밤주기의 영향을받습니다.
제타 헤일로에서 물건을 떨어 뜨릴 수 있습니다.
Banished는 Halo Wars 2에서 "중금속, 빨간색 전쟁 페인트"미학을 유지합니다.
343 Industries는 7 월 공개 이후 커뮤니티가 제기 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시간을 할애했습니다.
순찰 및 무작위 만남 외에도 전초 기지와 기지를 만날 수 있습니다.
게임은 플레이어의 진행 상황을 추적합니다. 예를 들어 플레이어가 도보로 걷고있는 경우, 만남은 도보로 설계되며 비행 차량을 사용하는 경우 비행 차량을 염두에두고 적과 마주하게됩니다.
Halo Infinite는 현재 Xbox One, Xbox Series 및 PC 용으로 2021 년 가을에 출시 될 예정입니다.
출처 :
twistedvoxel.com/halo-infinite-dynamic-weather-fog-enemy-encounte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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