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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시점 언리얼엔진5로 돌아가는 에픽 본사 게임 포트나이트 성능

뱀선생게임 2021. 12. 31. 12: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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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시점 언리언엔진5로 돌아가는 에픽 본사 게임 포트나이트 성능

 

미국의 소프트웨어 기업 에픽게임즈 Epic Games, Inc.

에픽게임즈는 원래 그 유명한 언리얼엔진을 만든 게임 엔진 개발사로 유명했음.

하지만 지금은 본사 언리얼엔진으로 자체 제작한 포트나이트 성공으로 이제는 게임회사로 더 유명한 느낌 ㅋ

 

참고로 언리얼엔진, 포트나이트, 에픽스토어 사업 등으로 팀스위니는 스팀 플랫폼 창립자 게이브 뉴웰보다 더 부자가 됐다고 함 ㅎㄷㄷ

 

어쨌거나 언리얼엔젠 개발사 답게 자사 게임 포트나이트에 바로 차세대 언리얼엔진5로 업그레이드 적용됐다고 함.

포트나이트 콘솔 플랫폼별 성능 정보.

 

직접 플스5에서 돌려본 차세대 게임 엔진 언리얼엔진5 도시 그래픽 구동 영상

https://youtu.be/wWVjFDJPGFg

이게 GTA6 느낌일까? 직접 돌려본 플스5 4K HDR 언리얼엔진5 The Matrix Awakens: An Unreal Engine 5 Experience_2021

 

https://youtu.be/MWmiX_xv1l4

돈 많은 포트나이트 2021년 크리스마스 콜라보 이벤트 ㅋ Fortnite Winterfest

 

포트나이트: 모든 플랫폼에서 언리얼 엔진 5 비교

 

Fortnite는 현재 Unreal Engine 5가 설치된 모든 플랫폼에서 실행되며 분석 결과 성능이 어떤지 보여줍니다.
배틀로얄 게임 포트나이트는 현재 언리얼 엔진 5를 사용한 최초의 게임이다.

Xbox, PlayStation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Epic Games의 현재 엔진 버전의 성능을 자세히 살펴볼 이유가 충분합니다.
따라서 Fortnite는 이러한 해상도 또는 FPS로 다음 플랫폼에서 실행됩니다.

플레이스테이션 4: 1080p bei 60 FPS
Xbox One: 900p bei 60 FPS
PlayStation 4 Pro: 1440p bei 60 FPS
Xbox One X: 1800p bei 60 FPS
닌텐도 스위치: 880p bei 30 FPS
Xbox 시리즈 S: 1200p bei 60 FPS / 1080p bei 120 FPS
플레이스테이션5: 2160p bei 60 FPS / 1440p bei 120 FPS
Xbox 시리즈 X: 2160p bei 60 FPS / 1440p bei 120 FPS

 

분석에서 AnalistaDeBits는 무엇보다도 콘솔 버전은 TAUU를 사용하고 DLSS는 PC의 품질 모드에서 사용한다고 씁니다.

SSR은 Xbox 및 PlayStation에서 반영에 계속 사용됩니다.

Fortnite는 차세대 콘솔 PlayStation 5, Xbox Series X에서 Unreal Engine 5 덕분에 운영됩니다 | 조명, 그림자, 초목, 캐릭터 거리, 체적 구름 및 기타 후처리 효과가 개선된 S 및 PC.

두 Xbox 시리즈 X | S와 PlayStation 5는 Xbox 시리즈에서 더 일관되게 실행되는 것처럼 보이지만 안정적인 120FPS를 제공합니다.

Xbox 시리즈 S 및 Xbox 시리즈 X는 더 빠른 로딩 시간으로 다른 모든 플랫폼(PC 제외)보다 점수를 얻습니다.

120 FPS 모드에 있는 동안 그림자 품질, 캐릭터 거리 및 일부 후처리 효과는 Xbox 시리즈 X 및 PlayStation 5에서 약간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Xbox 시리즈 S에서는 체적 그림자가 여전히 비활성화되고 품질이 반사율이 더 낮습니다.

마지막으로 Xbox 버전은 시각적인 조정을 수행할 때 명백하게 임의의 그림자 버그가 발생합니다(섬 시간이 변경되고 120FPS가 활성화됨).

 

 

출처 : https://www.aroged.com/2021/12/30/fortnite-unreal-engine-5-comparison-across-all-platform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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