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프로야구H2 - 4월 첫 업데이트 예고 내용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7. 4. 12. 22:01

본문

반응형

[뱀선생] 프로야구H2 - 4월 첫 업데이트 예고 내용


오늘 사전예약 시작해서 난리가난 리지지M 외에도 엔씨소프트가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게임인 프로야구H2 ㅋㅋㅋㅋㅋ


2017 프로야구 개막과 함께 서비스를 시작했는데

즐겨하던 프로야구매니저 후속작 위치의 게임이라 나름 재미있게 즐기는 중.

(뜬금 NC소프트라고 전화왔던데 레드벨벳 사인 CD 경품으로 당첨됐다나 뭐라나... -_-ㅋ)




09기아를 하고 싶은 기아 잡덱으로 오늘 딱 싱글A 1위 찍고 한국시리즈 직행했는데 

7차전까지 대혈투 끝에 아쉽게 패배 ㅜㅜ


경기를 풀로 보기는 힘들고 어떻게 동점으로 따라갔고 역전패했는지 정리해주는 하이라이트 모드가 아쉽다고 생각했는데

공지사항으로 뜬 4월 업데이트 노트 v1을 보니까 그 시스템이 새로 추가되는듯 ㅋㅋㅋㅋ


어쨌거나 첫 업데이트인데 빠방하게 재미있는 새로운 시스템들이 들어왔으면 좋겠음 ㅋㅋㅋㅋ

아직 업데이트 일정은 미정이던데 언제 적용되려나???

(09기아 선발 좀 나와라~~~ 로페즈, 양현종, 윤석민, 구톰슨!!)



프로야구H2 - 첫 업데이트 패치 예고


1. 경기 명장면 하이라이트

2. 선수 기록 상세보기

3. 시범경기 이벤트 스트라이크 존 추가

4. FM 시리즈처럼 수석코치 (매니저)의 라인업 총평, 조언 시스템 추가

5. 챌린지 보너스 미니게임 추가

6. 우승기록을 관리하는 트로피룸 추가

7. 매치엔진 일부 선수 페이스 및 모션 추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