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미들어스 섀도우 오브 워 - 룬 헌팅 시스템 정보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7. 5. 16. 09:39

본문

반응형

[뱀선생] 미들어스 섀도우 오브 워 - 룬 헌팅 시스템 정보


제가 2017년 레드 데드 리뎀션2와 가장 기대하고 있는 대작 게임인 

미들 어스: 섀도우 오브 워(Middle-earth: Shadow of War, 2017)~!


2014년 개뜬금 최다 고티 2위를 차지한 액션게임인 중간계: 모르도르의 그림자(Middle-earth: Shadow of Mordor, 2014)의 후속작임 ㅋㅋㅋㅋ


어쨌거나 또 하나의 대작이라서 그런지 정보가 조금씩 풀리고 있네요~

이번엔 개발사 모노리스에서 공개한 룬 헌팅 시스템 정보.

오크가 배신도 하나보네 ㅋㅋㅋㅋㅋ


2017/04/15 - [게임 정보] - [뱀선생] 미들어스 섀도우 오브 워 - 개발자 최신 인터뷰

2017/03/16 - [게임 정보] - [뱀선생] 또 하나의 2017 GOTY 경쟁작, 섀도우 오브 워 개발자 인터뷰

2017/02/28 - [게임 정보] - [뱀선생] 2017년 또 하나의 갓겜 등장, 섀도우 오브 워 한글판 공개!!!

2017/02/27 - [게임 정보] - [뱀선생] 루머 - 미들어스 섀도우 오브 모르도르 후속작은 8월 출시???




개발사 모노리스 트위치 인터뷰



1. 장비는 탈리온의 레벨과 당신이 죽인 우루크 캡틴의 레벨의 차이가 있을 시 달라진다. 

예를 들어 탈리온과 캡틴이 둘다 20레벨이면 20레벨 장비를 떨구겠지만 

탈리온의 레벨이 40이고 캡틴이 4라면 당신의 레벨보다 낮은 레벨의 장비가 드랍될 것이다. 

반대로도 마찬가지다.

이것은 장비의 레벨에 대한 것이지 장비의 등급과는 무관하다.


2. 당신이 오버로드를 공성전에 보디가드로 삼지 않는 이상 자연적으로 오버로드끼리 싸우는 일은 없을 것이다. 

(오버로드는 요새의 지배자니까)

오픈월드에서 요새를 찾아가는 것도 가능하지만 전작처럼 미션을 통해서만 오버로드를 대면할 수 있다.


3. 짐승과 괴물 소환 스킬을 언락하기 전에는 당연히 그들을 지배하는 스킬부터 언락해야 한다. 

한 번 소환 스킬을 언락하고 나면 따로 지배하지 않아도 짐승을 소환할 수 있다. 

(당신이 데리고 다니는 짐승이 죽더라도 소환하려고 또 다른데 가서 지배해야할 필요는 없다는 뜻)


4. 11세트의 장비가 있다. 

오크 7부족에서 얻을 수 있는 장비, 오픈월드에서 얻을 수 있는 장비 (켈레브림보르의 고분에서 드랍되는 빛의 군주 세트),

나즈굴을 이김으로 얻을 수 있는 장비 등. (DLC로 2부족이 더 추가되면 장비 수도 차이가 날 듯)


5. 오크를 오버로드로 승격시키는 거야 말로 그들에게 해줄 수 있는 최고의 상이다. 

그러면 당신을 배신할 확률도 많이 줄어들 것이다.

(배신자라든지 배반자라는 타이틀을 달고 있는 오크일시 다시 생각해보길)

 

6. 탈리온은 만렙이 있다. 

무한히 레벨 업할 수는 없다.


7. '엘프 광명' 스킬은 기본적으로 전작의 '망령 섬광'이다 (광역기). 

하지만 더 멋진 것이다.


8. 영상에서 자레드가 섀도우 오브 모르도르를 플레이하려다가 섀도우 오브 워의 기술을 쓰려는 장면이 있다. 

어떤 것일지?



출처 : https://www.twitch.tv/monolithlive

http://bbs.ruliweb.com/news/board/1001/read/2128687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