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철권7 (2017) PC 스팀 한글판 - 오프닝 시네마틱 및 싱글 스토리 영상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7. 6. 2. 15:31

본문

반응형

[뱀선생] 철권7 (2017) PC 스팀 한글판 - 오프닝 시네마틱 및 싱글 스토리 영상


2017년 6월 2일 출시된 반다이 남코의 철권7 (TEKKEN 7) PC 스팀 한글판. 

초반 오프닝 시네마틱 영상 및 PC판 그래픽 옵션 정보 등등. 

특이하게 4K 2160p 해상도에 60fps, 중옵이 기본 세팅으로 설정되네요??? 

(아 참고로 불법 복돌 방지 데누보 락이 들어갔다고 함. 얼마나 막아줄지는 모르겠지만 -_-;;;)


근데 철알못이라 멀티 대전보다는 싱글 스토리 깨려고 샀는데 

스토리 분량이 얼마 안된다 카더라;;;;


싱글 스토리 모드인 The Misima Saga 

프롤로그 운명의 태동. 


미시마 헤이하치하고 미시마 카즈야의 예전 모습을 볼 수 있음. 

절벽에서 아들을 던져버리네 ㅋㅋㅋㅋ 

니나 윌리엄스(Nina Williams)의 모습도 볼 수 있음.



싱글 스토리 모드인 The Misima Saga.

챕터1 철권왕의 귀환. 



미시마 헤이하치가 미시마 재벌을 다시 되찾는 내용. 

니나 윌리엄스랑 맞짱뜨다가 총알도 막아내고 미사일도 막아내고 완전 무적이네 ㅋㅋㅋㅋ 

막판 아들이자 웬수인 미시마 카즈야의 모습을 살짝 볼 수 있네요~


일단 엔딩까지 쭉 달려야겠음 ㅋㅋㅋㅋㅋ

철권 잘 모르지만 일단 뭔가 막장 극단의 캐릭터가 재미있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