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E3 2017 엑스박스 컨퍼런스에 등장한 국산게임 검은사막, 배틀그라운드 ㅋ

게임 정보/게임쇼

by 뱀선생게임 2017. 6. 12. 08:23

본문

반응형

[뱀선생] E3 2017 엑스박스 컨퍼런스에 등장한 국산게임 검은사막, 배틀그라운드 ㅋ


2017년 6월 12일 오늘 오전 6시부터 시작된

E3 2017 마이크로소프트 엑스박스 컨퍼런스. 

이번 발표회에서는 차세대 4K 콘솔 게임기인 엑스박스 원 X 와 그걸 지원하는 4K 해상도 게임들이 공개됐음.


그 중에서 국뽕 한사발? ㅋ 을 할 수 있었던 두 게임이 있었는데

바로 블루홀 스튜디오의 배틀그라운드 (PlayerUnknown's Battlegrounds)와 펄 어비스의 검은 사막 (Black Desert) 콘솔 버전이 소개됐음 ㅋㅋㅋㅋㅋ


이야~ 세계 3대 게임쇼 중 원탑이라 불릴만한 E3 2017 게임쇼에서 

국산 한국 게임이 등장하다니 신기하면서도 살짝 국뽕 맞음 ㅋㅋㅋㅋㅋㅋ

캬~! 주모! 여기 국뽕 한 사발 더!


국내 게임 회사 3대장인 넥슨, 엔씨, 넷마블도 세계랑 경쟁할만한 콘솔 패키지 게임 만들어주면 안되겠니?

언제까지 맨날 랜덤박스 양산형 모바일게임이야;;;;

멋진 엔딩과 스토리, 그래픽, 음악을 지닌 작품성 있는 게임 좀 만들어줘라 ㅜ



엑스박스 공식 유튜브 채널 - 검은 사막 4K 트레일러 영상


Xbox One 콘솔은 독점 판매합니다. Black Desert는 차세대 그래픽, 완벽한 액션 전투 및 모험과 위험으로 가득찬 거대한 매끄러운 세상을 특징으로 하는 샌드 박스 지향 MMO입니다. 보물과 모험을 찾아 토지를 여행하거나 그 땅의 최고 공예가 중 한 명이 될 수 있습니다. 장엄한 포위 전쟁에서 무역 길을 설정하고 말을 낳거나 다른 길드와 경쟁하십시오.

ㅋㅋㅋㅋ 펄 어비스 로고 부터 지렸음. 검은사막 콘솔 버전 루머가 떠돌았는데 그게 엑스박스 독점이라니 -_-;;;

임펄스 트리거 진동 등 엑원 패드 조작에 최적화 시키면 구매할 의사 있음 ㅋㅋㅋㅋㅋ



엑스박스 공식 유튜브 채널 -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4K 트레일러 영상


Xbox One 콘솔은 독점 판매합니다. PLAYERUNKNOWN 'S BATTLEGROUNDS는 8x8km에 달하는 대규모 섬에서 무기와 물자를 찾기 위해 싸워야하는 커뮤니티 피드백으로 개발 된 전술적이고 최후의 사수입니다. 단순한 게임이 아닙니다. 배틀 로얄 입니다.

스팀 동접자 20만을 넘는 2017년 출시 게임 중 최고 인기 게임 ㅋㅋㅋㅋ

블루홀 스튜디오 로고에 취한다~

역시나 엑스박스 콘솔 독점이라고 하네요. 완전 독점일것 같진 않고 아마도 기간 독점이겠죠? 

4K 해상도 버전이라 그래픽이 훨씬 더 좋아보이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