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E3 2017 - 유비소프트 미친 퀄리티의 비욘드 굿 앤 이블 2 시네마틱 공개

게임 정보/게임쇼

by 뱀선생게임 2017. 6. 13. 07:49

본문

반응형

[뱀선생] E3 2017 - 유비소프트 미친 퀄리티의 비욘드 굿 앤 이블 2 시네마틱  공개


E3 2017 게임쇼에서 공개한 유비소프트의 비욘드 굿 앤 이블 2 (Beyond Good and Evil 2).

시네마틱 트레일러 영상만 공개됐는데 퀄리티가 지리네요.


걍 마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같은 슈퍼히어로 영화 보는것 같은 느낌임 ㅋㅋㅋㅋ

CG 개쩌는구나~

유비소프트가 미쳐날뛰고 있습니다 ㅋㅋㅋㅋ

근데 발매일과 게임플레이 화면은 안나오는걸로 봐서 출시하려면 한참 걸릴것 같음 -_-


참고로 비욘드 굿 앤 이블 1편은 유비소프트 몽펠리에에서 개발하고 2003년에 출시된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라고 함.

주인공은 여성 통신원 제이드? 잠입과 슈팅, 액션이 섞인 게임플레이.

고티도 받는 등 게임 비평가들에게는 평가가 좋았는데 판매량은 망한 비운의 게임이라고 -_-;;;;

(메타크리틱 87점 정도 되네요~)


뭐 어쨌거나 실제 게임플레이 영상이 공개해야 알겠지만 

일단 시네마틱 CG영상에서는 느낌이 상당히 좋네요~ 

유비소프트야 당연히 PC판 공식 한글화 해주겠지? 기대한다 ㅋㅋㅋㅋ


(뭔가 게임제작사 중 새로운 차세대 CG 그래픽 기술이 나온것 같은데 유비소프트가 이 정도면 블리자드 차기 시네마틱 트레일러는 개쩔겠네 완전 기대 ㅋㅋㅋㅋ)



유비소프트 공식 유튜브 채널 - 비욘드 굿 앤 이블 2 시네마틱 트레일러 영상


Ubisoft에서 가장 사랑받는 게임 중 하나인 prequel을 위해 우리와 함께 이 장엄한 우주의 모험을 시작하고 System 3으로 여행하십시오!


Beyond Good and Evil 게임 관하여 2 :


Ubisoft에서 가장 사랑받는 게임 중 하나인 prequel을 위해 System 3으로 여행하십시오! 새로운 태양계에서 잊을 수 없는 인물과 함께 싸우십시오. 자유를 위해 투쟁하고 별들 사이에서 운명을 결정할 권리가 있습니다. 광활하고 완벽한 온라인 놀이터에서 당신과 친구들 함께 모험을 즐기십시오.


Beyond Good and Evil 2는 광대한 우주에서 펼쳐지는 장엄한 장식과 강렬한 드라마로 원본의 정신을 포착하여 플레이어를 근본적으로 다문화적인 세계로 이끌어 갈 수있는 예복인 컬트 클래식의 영적 후계자입니다. Space Monkey Program을 통해 Ubisoft Montpellier는 팬 커뮤니티와 함께 ​​게임을 개발할 것입니다.


시스템 3은 하이브리드 노예의 창조 덕분에 24 세기의 은하계에서 성간 무역과 식민지의 중심이되었습니다. 민간 기업이 자원과 권력을 둘러 싸기는하지만, 식민지 개척자들은 올드 어스의 풍부하고 다양한 영적 문화적 유산을 하나로 묶어 존재의 의미를 부여합니다. 이 새로운 불법 복제 시대에, 우리는 해적선에서 전설적인 대장까지 거대한 별을 지닌 선박의 조타 장치를 타고 자유를 위해 싸우는 다채로운 캐릭터의 대원과 함께 모험을하고 별들 사이에서 우리 자신의 운명을 결정할 권리를 얻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