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한성컴퓨터 사면 더 디비전 정품 공짜로 줌 ㅋㅋㅋ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6. 3. 1. 19:31

본문

반응형

[뱀선생] 한성컴퓨터 사면 더 디비전 정품 공짜로 줌 ㅋㅋㅋㅋ


곧 있으면 2016년 올해의 대작 게임 중 하나인 톰 클랜시의 더 디비전이 발매됩니다.

개발사는 어쌔신 크리드 시리즈나 레인보우 식스 시리즈로 유명한 유비소프트~!!

유비소프트의 새로운 신작 IP입니다.


저번에 더 디비전 한정판 및 구매 가이드를 작성했었는데요~

그 중에서 엔디비아의 번들 행사에 대해서도 글을 썼습니다.


2016/02/29 - [게임 정보] - [뱀선생] 더 디비전 패키지 예약판매 시간 및 가격 공개


2016/02/25 - [게임 정보] - [뱀선생] 톰 클랜시의 더 디비전 예약판매 구입 정보 및 세력 소개, pc 60프레임 영상 등등


근데 조립이 힘드신 분들에게는 한성컴퓨터의 완제품을 구매하는것도 나쁘지 않는것 같습니다.

조립 적어도 한번은 경험 및 배우기위해 해볼만한데 솔직히 나이 먹으니까 귀찮음 ㅋㅋㅋㅋㅋ


내가 직접 물건을 구입, 조합해 컴퓨터를 만들어보는 재미도 분명 확실히 있지만

불량품 체크도 알아서 해야되고 AS가 힘든 문제점도 있음.

어쨌거나 우리나라 중소기업 제품 중에 한성컴퓨터는 가성비로 유명하니까

(몇년전에 노트북 가성비로 이름이 알려져 지금은 회사가 좀 커진걸로 알고있는데 지금도 가성비로 유명한지는 모르겠음 ㅋ)

완제품 PC, 노트북 구매를 생각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는것 같음.


다나와에서 뉴스를 봤는데 지포스 고급 라인이 들어간 한성컴퓨터를 구매시 더 디비전 다운로드 쿠폰을 제공한다고 하네요.

그 엔디비아 쿠폰 행사를 지칭하는것 같음. 

원래는 그래픽카드만 사도 주지만 한성컴퓨터는 완제품을 만드는 회사니까 어쨌거나 컴퓨터를 사면 정품게임을 제공한다고 광고 ㅋㅋㅋㅋ


한성컴퓨터, 톰 클랜시 더 디비전 증정 프로모션 실시



한성컴퓨터(대표이사: 한동열)는 자사의 노트북, 데스크탑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오는 3월 8일 출시 예정인 최신 게임 <TOM CLANCY'S THE DIVISION(이하 더 디비전)'> 다운로드 쿠폰을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2월 24일부터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게이밍PC 보스몬스터 노트북, 데스크탑 시리즈 중 지포스 GTX965M 이상 그래픽카드가 탑재된 제품 대상으로 진행되며 해당 제품 구입시 <더 디비전>을 온라인 상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 대상제품

노트북: 지포스 GTX965M, 970M, 980M 이 탑재된 BossMonster 노트북

데스크탑: 지포스 GTX970, 980, 980Ti 탑재된 데스크탑 컴퓨터


쿠폰 신청 방법은 두 가지 방법으로 노트북 제품은 구입 후 구매결정 완료일 기준 7일 이내 배송 시 기재한 휴대 전화 번호로 코드가 전송되며, 데스크탑 제품은 시리얼번호와 구매 영수증을 이벤트 페이지에 기재된 메일이나, 사이트에 등록하면 7일 이내 게임다운로드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한성컴퓨터는 신학기를 맞아 자사의 노트북 제품 구입시 무상으로 SSD 저장장치를 추가 장착 또는 2배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아카데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 다양한 혜택과 함께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한성컴퓨터 이벤트 페이지 (http://www.monsterlabs.co.kr/shop/event.html?ev_no=85)


대상 제품은 970, 980, 980Ti의 고급형 그래픽 카드 라인.


행사 일정으로는 데탑은 2월 17일부터 3월 21일 사이에 컴퓨터를 산 사람.

노트북은 2월 24일부터 컴퓨터 산 사람 중에 쿠폰 소진시까지 선착순 제공.


쿠폰 받아놓고 등록 안하면 사라진다고 하네요 ㅋㅋㅋㅋ

4월 30일까지 무료 다운로드 쿠폰 쓰세요~

아마 되팔이 방지 느낌인듯?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