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NC소프트의 MMORPG게임 블레이드 앤 소울, 블소 토이 캐릭터 피규어 발매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7. 9. 20. 13:33

본문

반응형

[뱀선생] NC소프트의 MMORPG게임 블레이드 앤 소울, 블소 토이 캐릭터 피규어 발매


ㅋㅋㅋㅋㅋ 엔씨소프트의 블레이드 & 소울 게임의 등장인물 캐릭터 피규어 판매를 시작했네요~


블앤소 개인적으로 초창기에 재미있게 즐겨봤던 기억.

그때는 PC 사양이 안되서 힘들게 했었는데 ㅜㅜ


어쨌거나 막내야 속았구나 드립이 유행했던 추억의 몇몇 추억의 캐릭터들을 보니까 뭔가 안하지만 소장하고 싶은 느낌 -_-;;;

모니터 받침대에 한두개 올려놓고 싶다 ㅋㅋㅋㅋㅋ


근데 가격이 비싸 ㅜㅜ

티몬에서 한정판으로 팔고 있으며 캐릭터 하나당 4만원.

5개 다 사면 20만원 ㅎㄷㄷ;;;;


제품명이 B&S TOY VOL.1 홍문의 길인걸로 봐서 반응 괜찮으면 다른 캐릭터들도 출시하는것 같음.


(게임 아이템으로 캐릭터의 선물 쿠폰 : 신석2,900개 + 홍문수 2개 +이글거리는 홍문신공 성장부적 2개 준다고 함. 

캐릭터 쿠폰 등록하면 토이북에서 수집현황도 보인다나? ㅋㅋㅋㅋ

5종 모두 모아 홍문의 길 컬렉션을 완성하면 검선 의상, 유란수호령을 선물로 준다고 함

또 캐릭터 등록하면 버프앱에서 그 수집한 캐릭터로 미니게임 즐길 수 있다고 하네요~)


홍석근 : 작고 귀여워 보이지만 이래봬도 홍문파의 장문인.

"막내야... 홍문의 뜻을 잊지 말거라..."


진서연 : 복수를 상징하는 마황의 대리인.

"이 썩어빠진 세상에선... 흔한 일이지."


무신 : 세상을 지배하려는 야욕을 가진 남자

"복수... 복수하는거다!"


유란 : 자타공인 무한 매력의 도도한 암살자

"반갑구나 꼬맹아"


비월 : 지금의 막내를 있게 한 선계의 선녀.

"도와주세요 대협. 당신만이 할 수 잇습니다."


출처 : http://bns.plaync.com/events/special/toy_vol1#toy-1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