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설레발? 본좌? 레이싱게임 포르자모터스포츠7 무료 체험판 데모 공개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7. 9. 20. 11:35

본문

반응형

[뱀선생] 설레발? 본좌? 레이싱게임 포르자모터스포츠7 무료 체험판 데모 공개


설레발? 레이싱게임 본좌? 

2017년 10월 3일 출시하는 턴10 스튜디오의 포르자 모터스포츠 7. 

PC 윈도우10 스토어 & 콘솔 엑스박스원 플랫폼으로 발매하고 

한국어 자막을 지원하는 한글판임. 


출시 전 이미 E3, 게임스컴 등 각종 게임쇼에서 레이싱게임 부분 수상했는데 

과연 메타 평균 91점을 받은 포르자호라이즌3에 이어 2연패를 할 것인가? 

아님 뚜껑까봤는데 똥겜판정을 받을것인가! ㅋㅋㅋㅋ 

(참고로 올해는 레이싱게임 그란투리스모 스포트, 프로젝트 카스2가 모두 비슷한 시기에 발매 ㅋㅋㅋㅋ)


일단 인게임 4K라는데 그래픽은 쩔어보인다 ㅋㅋㅋㅋㅋ


(포르자 모터스포츠 7 런칭 트레일러 영상)


(포르자모터스포츠7 PC 한글판 무료 체험판 게임플레이 영상)


트랙3개 차량3개 드라이버는 여러명. 

근데 데모 용량이 20기가 ㅋㅋㅋㅋㅋ 

참고로 엑원패드 유저라면 임펄스 트리거 진동도 잘 작동하네요~ㅋ


포르자 모터스포츠 7 PC 한글판 데모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0. 윈도우10 아이디와 연동한 엑스박스 인증 아이디가 있어야 모든 윈도우10 엑스박스 플랫폼 게임 실행 가능.

(만약 설치 및 실행이 안된다면 xbox.com 홈페이지 들어가서 아이디 만들고 나이 인증 아이핀 필수)


1. 윈도우10 스토어를 실행한다.


2. 스토어 홈 메인화면의 포르자모터스포츠7 데모를 클릭 후 설치 ㄱㄱㅆ~

(만약 안보이면 검색창에 forza 치고 게임앱 중에 잘 찾아보면 데모가 있음)


3. 설치용량은 22.9기가로 알아서 설치 드라이버 폴더를 잘 선택할것 ㅋ

(개인적으로 공개 직후 바로 다운로드를 눌러서인지 대기 시간이 엄청 길었으니 참고.

혹시나 20기가 다운로드 용량이 커서 그럴수도 있으니 엄청 기다리다보면 깔림. 다운로드 속도는 50메가 이상 잘 나오더라 -_-ㅋ)


4. 시작 버튼을 눌러서 포르자 모터스포츠 7 앱을 실행하면 끝~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