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유비소프트가 2017년 해냈다? AAA급 한글판 신작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 해외 리뷰 평가!!!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7. 10. 26. 20:41

본문

반응형

[뱀선생] 유비소프트가 2017년 해냈다? AAA급 한글판 신작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 해외 리뷰 평가!!!


한글화를 잘해주지만 귀큰놈 통수라고 까이는 애증의 유비소프트 ㅋㅋㅋㅋㅋ

(물론 개인적으로는 유플레이 PC판 가격도 상대적으로 싸고 가장 중요시하는 한글화 잘 해줘서 참 좋아함)


2017년 10월 27일 출시하는 2017년 하반기 AAA급 대작 게임인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 (ASSASSIN'S CREED ORIGINS)의 해외 리뷰가 공개됐습니다.

일단 리뷰 점수 종합 사이트인 메타크리틱, 오픈크리틱에서는 우주명작급은 아니더라도 잘뽑혔다는 80점 중반대를 유지하고 있음!!!!

드디어 유비소프트가 어크 시리즈를 다시 살릴 게임 하나 만들어냈나요 ㅋㅋㅋㅋㅋ


패키지 질렀는데 기대한다!!!!



(메타크리틱 플스4 플랫폼 17개 비평 등록 메타스코어 85점)


(오픈크리틱 PC, 엑원, 플스4 플랫폼 통합 40개 비평 평균 84점)


해외 메이저 게임웹진 어쌔신크리드 오리진 평점 모음


게임스팟 : 7점

유로게이머 : 은색뱃지 추천등급

폴리곤 : 8.5점

IGN : 어메이징 9점

게임인포머 : 8.5점


Gamesradar : 10점 (5점 만점에 5점)


장점 

고대 이집트는 터무니 없이 아름답고 풍부한 월드다 

새로운 루팅 시스템은 당신만의 플레이 스타일을 찾을 수 있게 의도되어진다 

어빌리티들은 바옉이 계속해서 진화하게끔 의도되었다 

메인 캠페인은 어크 역대 최고 


단점 

만약 당신이 어크 세계관을 싫어한다면 현대 파트는 뭐 여전히 그렇다..(그렇지 않은 사람들에겐 최고)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