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DC 슈퍼히어로 대전격투게임 인저스티스2 뜬금 PC 오픈베타 시작!!!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7. 11. 7. 09:18

본문

반응형

[뱀선생] DC 슈퍼히어로 대전격투게임 인저스티스2 뜬금 PC 오픈베타 시작!!!


2017년 5월 16일 플스4, 엑박원 콘솔 독점으로 출시됐던 

DC 슈퍼히어로 대전격투 게임인 인저스티스2  (INJUSTICE 2).


해외 웹진 평균 88점의 고득점을 한 게임이라서 PC게이머는 아쉬웠는데

갑자기 오늘 뜬금포 PC 스팀 오픈 베타 시작 ㅋㅋㅋㅋ


다만 이번 온라인베타에 당연하게도 싱글 캠페인 부분은 빠져있고 1대1 온라인 대결 매칭만 즐길 수 있다고 함.

제작자 말에 따르면 PC판 온라인 멀티 매칭 시스템 데이터 확보라나? ㅋㅋㅋㅋ

대신 모든 DLC 캐릭터까지 해볼 수 있다고함.


이번 오픈베타 일정은 미쿡시간 기준 2017년 11월 6일부터 10일까지~

한국은 하루 더해서 생각하면 될듯.



게임에 대해


**이는 온라인 1대1 멀티플레이어만 있는 오픈 베타 버전입니다. 모든 스테이지와 Raiden까지의 모든 DLC 캐릭터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Injustice 2 PC 버전 무료 오픈 베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Injustice 2 PC 버전의 네트워크 코드와 기반을 테스트하기 위해 여러분들을 제한된 기간 동안 다운로드할 수 있는 베타 버전 테스트에 초대합니다. 이 버전에서는 1대1 멀티플레이어 모드만 플레이할 수 있음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정식 버전이 출시되면 다음과 같은 기능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각 전투의 중요성: 전투를 할 때마다, 장착 가능한 장비를 얻고, 자신의 로스터를 수정하고 진화시킬 수 있습니다.

•새롭게 떠오르는 위협: Injustice의 이야기와 이어지는 이번 속편에서, 배트맨은 슈퍼맨의 체제에 맞서 고군분투하고 있고, 그와 동시에 지구를 위기에 빠트릴 새로운 위협이 서서히 모습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최고의 DC 캐릭터들: 사상 최대의 DC 유니버스 로스터 안에서 캐릭터를 고르고 상징적인 장소에서 벌어지는 장대한 규모의 전투에 뛰어드세요.

•NETHERREALM 제작 및 QLOC 이식: 비평가들의 극찬을 받은 베스트셀러 게임 Mortal Kombat 프랜차이즈의 제작진.


스팀 상점 페이지의 인저스티스2 온라인 베타 페이지. 평가가 복합적인데 이제 나왔는데 뭘까? 접속이 안되는걸까 아님 콘솔판 보유자들의 독점이 깨진것에 대한 테러???


싱글이 없는 베타지만 설치 용량은 35기가 ㅎㄷㄷ;;;

일단 다운중. 해보고 소감 추가하겠음 ㅋㅋㅋㅋ


(추가 수정)

한두판 해봤는데 튜토리얼 그딴거 없이 키도 모르겠는데 바로 시작 신나게 줘터짐 ㅋㅋㅋㅋㅋㅋ 

영화 원더우먼은 엄청 쎄던데 ㅠㅠ 

하나 아쉬운건 안한글.... 그래도 pc판 나오면 유저한글패치 나오려나? 

(그럼 세일 때 싱글 캠페인 깨러 지른다 ㅋㅋ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