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엔씨소프트 차기작 삼대장 트레일러 영상 공개!! 아이온 모바일, 리니지2M, 프로젝트TL 등등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7. 11. 7. 20:13

본문

반응형

[뱀선생] 엔씨소프트 차기작 삼대장 트레일러 영상 공개!! 아이온 모바일, 리니지2M, 프로젝트TL 등등


엔씨소프트가 뜬금 차기작 삼대장의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음.


첫번째로 아이온 모바일 버전인 아이온 템페스트

두번째로 리니지2 모바일 버전인 리니지2M

세번째로 리니지이터널 LE를 뒤엎고 다시 만들어서 프로젝트TL

여기에 영상은 안나왔지만 마지막으로 블레이드앤소울 후속작 블앤소2 ㅋㅋㅋㅋㅋ



1. 아이온 템페스트 (Aion Tempest)


천족과 마족의 전쟁이 컨셉이던 아이온의 모바일 MMORPG 버전.

레기온 단위의 대규모 필드 전투를 풀3D + 모바일 조작감으로 구현한게 특징이라고 함.


2. 리니지2M (Lineage2M)


리니지M의 성공으로 리니지2M도 출시한다고 함.

넷마블도 리니지2를 바탕으로 모바일 게임을 만들었는데 엔씨소프트 표 리니지2 모바일 MMORPG 게임 ㅋㅋㅋㅋㅋ

(개발자 인터뷰에 따르면 그쪽은 외전 느낌이라나? 우리가 원천 리소스 소유자라곸ㅋㅋㅋㅋ PC판을 베이스로 개발중)

리니지m이 2D라면 이번 리니지2m은 방대한 오픈 월드를 3D 그래픽으로 구현한게 특징이라고 함.


3. 프로젝트TL (ProjectTL)


대단하다고 해야할까? 놀랍게도 6년간 개발했던 리니지이터널 LE의 평이 그닥 좋지않자 아예 뒤엎어버리고 또 다른 프로젝트 게임을 만드나봄.

이번에는 프로젝트 TL이라고 하는데 완전히 버리지는 못한건지 예전 디아블로식 전투 사냥 장면은 들어가있음 ㅋ

다음 세대를 위한 차세대 플래그십 리니지라는 컨셉으로 개발중이라고 함. 

(솔직히 캐릭터 변경 왜 하는지 이해가 안갔음 ㅋㅋㅋㅋ)


언리얼 엔진4로 개발해 지형, 건물 파괴 등등 새로운 PC MMORPG가 될거라나???

(그래서 영상에서 공성전 성이 박살나는 장면을 보여줬나? ㅋㅋㅋㅋ)

거기에 PC판 이후 패드 컨트롤, 콘솔, 모바일 버전도 생각한다고 함.


4. 그리고 마지막 영상은 없지만 블레이드 앤 소울 2 언급.

이것도 모바일 MMORPG가 된다고 하고 블앤소2는 나중에 공개한다고 함.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