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 팁 - 길들인 사자 배 태워서 이동하는 방법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17. 11. 12. 20:25

본문

반응형

[뱀선생]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 팁 - 길들인 사자 배 태워서 이동하는 방법


아시다시피 이 게임에서는 동물을 길들여서 데리고 다닐수가 있습니다. 근데 사자를 데리고 다녀보니 물을 건너지를 않더군요. (심지언 걸어서 건너지는 얕은 물도!) 

근데 하필 제가 길들인 장소가 늪지대여서 사방이 물이였습니다;; 그래서 사자를 물건너 동행시킬려고 방법을 직접 고안해본 결과 몇가지 알게되서 써봅니다.

 

사자는 물을 아예 피해서 물을 건너야할때는  배가 필수입니다. 근데 배를 사자 바로앞까지 몰고가도 배 주변을 어슬렁거리기만 할뿐 AI 특성상 타지는 못하더라구요.

 

그래서 꼼수를 부려서 태워야합니다.  

 

배의 측면을 사자 옆에다가 붙이고, 배를 사자방향으로 회전시키면서 배위로 사자를 퍼올립시다(...) 

그러면 사자가 중력을 이겨내는 기괴한 모습으로 탑승되면서 물위로 이동이 가능해집니다.


요렇게.

 

내릴시에는 사자AI의 한계상 옆이 육지인걸 인식을 못해서 꿈쩍도 안하는데, 이때는 배를 부숴야만 따라옵니다. 근데 종종 부술때 길들인 상태가 풀릴때가 있지만, 그따는 도로 길들이면 해결.

 

그러나 게임을 껐다키면 사자가 사라지니 ps4 슬립기능등으로 끄지않고 플레이해야 유지되니 그건 주의합시다.

 

사소한 팁이지만 이집트 여행중에 도움이되길 바랍니다.



출처 : http://bbs.ruliweb.com/game/xbox/84535/board/read/7117?cate=4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