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철권7 새캐릭터 파판15 주인공 녹티스 참전 확정 ㅋㅋㅋㅋㅋ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7. 11. 13. 13:55

본문

반응형

[뱀선생] 철권7 새캐릭터 파판15 주인공 녹티스 참전 확정 ㅋㅋㅋㅋㅋ


이건 또 뭐야 잼있네 더 해봐 ㅋㅋㅋㅋㅋ


철권7 새 캐릭터 파이널판타지15 주인공 녹티스 참전이 확정 됐습니다.


저번 킹오파 아랑전설 기스 하워드 캐릭터 DLC를 넘어 

이제는 RPG 게임 파판15 캐릭터 녹티스의 소환술에 마법까지~! 


이거 완전 일본판 격투 시공의 폭풍 ㅋㅋㅋㅋ


반다이남코는 아무래도 대전격투 장르와 철권이 오래 됐으니까 

이런 방식으로 고인물보다 새로운 신규 유저를 모으려고 하는것 같음.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